맛있는세상

<삼청동 맛집> THE SOOWARAE/수와래

꿈모시 2022. 6. 28. 20:27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삼청동맛집 #삼청동파스타 #수와래 이야기 함께해요.

 

<청와대, 국민품으로> 청와대 내부관람 후기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청와대국민품으로 #청와대내부관람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5월 10일, #청와대 가 개방됐습니다. 6월 11일(토)까지는 네이버나 토스를 통해 예

ggumosi.tistory.com

엄마 모시고 청와대 관람을 다녀온 후 #삼청동수와래 로 향했습니다.

이곳은 아주아주 예전ㅡ 7~8년 전에 꿈남편과 북촌나들이 갔다가 들렸었는데

진짜 오랜만에 다시 찾게 됐네요.

 

평일 낮시간임에도 웨이팅이 있었지만 20~30분 정도만 기다리며 됐고,

무엇보다.. ㅋㅋ 브레이크 타임을 앞두고 저희가 거의 마지막 손님이였답니다. ㅋㅋ

그래서 웨이팅이라도 할 수 있어 다행이다 싶었어요.

 

대부분의 좌석이 비어있지만 브레이크 타임이라 그랬답니다.

처음 들어가 찍은 내부 사진은 보시다시피 만석!!!!

여전히 인기가 많은 #수와래레스토랑 입니다.

 

일단 식전빵 + 샐러드 + 파스타,리조또 + 음료(콜라, 사이다, 커피, 생맥주) 구성의

#Soowarae Special Lunch를 골랐고, 빠네스파게티와 토마토 해물 리조또를 선택했습니다.

음료는 콜라와 사이다로 결정.

 

주문 후 바로 나온 샐러드와 식전빵.

나오자마자 빛의 속도로 먹방했어요. 엄마랑 넘넘 배가 고팠거든요.

샐러드는 깔끔 식전빵도 맛있었어요.

 

엄마께서는 토마토 해물 리조또에 제대로 반하셨답니다.

해산물도 가득 들어가있고 자극적이지 않은 소스 맛이 좋았습니다.

밥알의 식감도 GOOD!!!

 

빠네스파게티는 크림소스가 꽤나 맛있었어요.

면의 삶기도 좋았어서 만족스러웠는데

빠네 빵이... 그동안 맛봤던 빠네빵이랑은 좀 다른,

쫄깃한 스타일이라 아쉬웠답니다. 그래도 스파게티 자체는 맛있었어요.

수와래는 가격이면 가격. 맛도 괜찮았고

무엇보다 사장님이랑 직원분들 다들 친절하셔서 더더 맛있는 식사를 했네요.

 

수와래에서 나와 경복궁역으로 이동하면서 마주한 경복궁..
우와 날씨 대대박!!!!!! 지난 봄에 그렇게 날씨가 꾸물꾸물하더니 ㅋㅋ
이렇게 화창한 날, 경복궁 다시 한번 출동할래요. 이힛!!

 

 

<경복궁/Gyeongbokgung> 봄 날, 벚꽃비가 내리다.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Gyeongbokgung #경복궁벚꽃 이야기 함께해요. 늦봄, 모란과 철쭉 그리고 생과방" data-og-description="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