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맛집&카페

<남양주 한강뷰 카페> raonsoom/라온숨

꿈모시 2021. 9. 24. 16:29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남양주카페 #한강뷰카페 #라온숨 이야기 함께해요.

 

꿈남편의 평일 휴가.... ㅋㅋ 또 비가 내렸습니다.

이제는.. 뭐 그런가보다...... 포기를 했지만..... 아쉬운 마음은 어쩔 수 없죠.

그리고... 이쯤되면.. ㅋㅋ 날씨는 그냥 그런가보다 해야할 때가 되기도 했구요?

물론.... 비가 오면 아무래도 갈 수 있는 곳이.. 한계가... ㅠㅁㅠ 있지요.

무엇보다 이번 휴가가 더 아쉬웠던 건

춘천 해피초원농장 가려고 했다가... 비가 와서.. 못 갔거든요. 아우아우.

안 그래도 예전처럼 나들이를 자주 다니지 못하는 상황에.... 더더더 아쉬울 수 밖에 없었지만....

ㅋㅋㅋ 날씨에 맞게 나들이를 즐기기 위해 급 검색!!!

여기여기!!! #남양주한강뷰카페 #raonsoom 로 출동했습니다.

 

raonsoom 주차장은 건물 바로 앞과 건너편까지 아주 넓게 갖춰있으며 주차 안내해주시는 직분도 계세요.

건물 전체가 카페이며 입구에서 들어가면 바로 카운터와 빵진열대가 있는 2층 공간입니다.

저희는 이곳에 자릴 잡았는데 꿈남편 어디어디 있을까요?? ㅋㅋㅋ

 

1층 식물관에서 5층 캠핑관까지 있는 라온숨 카페.

내부에 엘레베이터가 있어 이동도 편하며 여기는 1층 식물관!!!!입니다.

대부분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좌석이며 칸막이가 있는 독립적인 공간도 있어 좋더라구요.

 

5층 캠핑관은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공간이였지만...

이 때, 꿈남편이.. 또 허리가 좋지 않아서... 어쩔 수 없이 2층 딱딱한 의자 좌석에 앉았던 거랍니다.

근데.... 평일임에도 사람이 많아서 ㅋㅋ 창가석이 없기도 했어요.

 

#남양주베이커리카페 라고도 할 수 있는 이곳.

빵 정말 좋아라하는... 꿈모시이지만...

이 날은... 배가.. 너무 너무 불러서.. 어쩔 수 없이... 커피만 마셨답니다.

그리고 꿈남편은 콜드브루, 저는 카페사이공을 주문했어요.

 

비가 내려 한강뷰가 선명히 보이진 않았지만 나름 운치가 있긴 했습니다.

창가에 빗방울 모양이 이쁘기도 했구요.

반대편으로 보이는 산에 지나는 구름들.

보이는 풍경은 평화롭기 그지 없었네요.

다만.... 여기가 커피 등을 제조하는 공간이다보니.... 시끄러웠던 건 어쩔 수 없었습니다.

 

또 커피값도 좀 있는 편....

하지만 커피맛이 충분히 괜찮았고 양도 많아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다들 아시겠지만 이런 곳은 뷰값이 포함이니까요? ㅋㅋㅋ

 

커피를 마시면서도 중간중간 마스크 쓰는 걸 잊지 않았어요.

백신을 맞는 것만큼 마스크를 잘 쓰는 게 얼마나 중요한지 새삼 더 중요하게 생각되는 요즘이라,

외출해서 야외라해도 예전보다 훨씬 더 열심히 쓰고 있답니다.

 

↑ ↑ ↑ https://youtu.be/tbLeKs4BOPk 비오는 날 창문 빗방울 동영상입니다.

 

이런 저런 이야기 이어가며 비 내리는 풍경 실컷 구경한 날...

안 그래도 외출 잘 안 하는데... 외출할 땐.... 환상 날씨 좀.. 만들어주길.. ㅋㅋㅋ

조심스레 간절히 바래봅니다. ㅋㅋㅋ 이힛

 

<남양주 브런치 카페> CAFEN TREE/카펜트리

https://ggumosi.tistory.com/933

 

<남양주 브런치 카페> CAFEN TREE/카펜트리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남양주브런치카페 #남양주진접카페 #카펜트리 이야기 함께해요.   남양주 물의정원(https://ggumosi.tistory.com/922)에서 무더위 속을 거닐며 산책

ggumosi.tistory.com

 

양평 카페) 카페무르

https://ggumosi.tistory.com/1108

 

양평 카페) 카페무르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양평카페 #카페무르 이야기 함께해요. 2년 만에 봄파머스가든을 다시 찾았던 날, 식사를 마치고 커피 한 잔하러 카페 무르로 출동했어요. 양평에도 강이 보이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