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일상) SK매직/매직 슈퍼미니 정수기(WPU-2200C)+집콕배달음식+조카선물/SNS 핑크돼지 버블카메라+사당역 고기집/거당+옥스타 텀블러백+매직캔 as후기

꿈모시 2020. 10. 6. 13:12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그동안의 일상이야기 함께해요.

 

  

 

꿈부부는 지난 5년 동안 현빈정수기로 알려진, WPU-A200C를 사용했습니다.

3년 정도 사용했을 때, 연결된 호수 줄을 한번 갈았었구요.

그 후 잘 사용하다가 얼마 전에 5년 약정이 지나면서 정수기를 교체하기로 맘 먹었답니다.

어떤 걸로 바꿀까 고민하던 차에 딱 눈에 들어온 게, #SK매직직수정수기 #S케어미니

일단 디자인이 넘넘 맘에 들었답니다. 앙증 맞으면서 귀엽기도 해서 아주 쏙 맘에 들었죠. 근데.. 남편은 재봉틀.. 같다고.. ㅋㅋ

사이즈는 W 9.2cm x D 40cm x H 33cm 기존에 사용하던 모델보다 작아서 공간을 덜 차지해서 좋기도 했어요.

직수정수기이다보니 냉수와 온수가 나오지 않는 건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또 적응하니 괜찮더라구요.

현재는 만족하며 아주 잘 사용중이랍니다. 렌탈비용도 1만 원 절약되서 룰루랄라.

 

  

 

#SK매직mini 는 아이보리, 빨강, 주황색. 이렇게 3가지 색상이 있고 필터구성은 3차필터입니다.

자동 UV코크 살균기능이 있어 두시간마다 진행되며, 한 컵 터치는 200ml, 연속 터치는 1L 예요.

핸드폰으로 연결해 원격 조작도 가능한데 저는 굳이 사용하고 있진 않은데요.

지인분께 들으니 캐시백 서비스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궁금해서 찾아보니 15개월동안 누적 취수량 1500L 인 경우,

차이나는 물의 양을 적립금으로 환급해준다고... 흠 이건.... 좀 더 사용해보고 적립금을 받게 된다면 ㅋㅋ 그 때 공유하도록 할께요.

 

 

꿈모시 후기) 필립스/PHILPS 에스프레소 머신 2000series HD8651
https://ggumosi.tistory.com/652

 

  

 

우리 잇님들은 커피원두 어떻게 보관하시나요??

꿈부부는 락앤락! 반찬통에 원두를 보관하고 커피를 내려 마셨었답니다.

근데 원두보관 기간이 길어질수록, 조금씩 향이 날아가는 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구입하게 된 실리콘패킹 #밀페유리병

#보르미올리피도병 3000ml를 구입했고 원두는 1kg를 구입해서 넣었더니 딱!!!! 들어간, 야호!!!

대충 짐작으로 구입했는데.. 나는.. 혹시.. 천재?? ㅋㅋ 음하하하하하 ㅋㅋ 그냥 운이 좋았지요. ㅋㅋ

 

 

 

  

 

우리조카님들 선물로 준비한 SNS 핑크돼지 버블카메라입니다. 꺄!! 넘 귀여워!!! ㅋ

깜찍한 외모를 자랑하는 핑크돼지는 비눗방울이 자동으로 퐁퐁 나오는 장난감으로,

카메라의 기능은 전혀 ㅋㅋ 없으며 버튼을 눌러두면 노래와 함께 비눗방울이 나와요.

구성품은 핑크돼지와 비눗방울 2병, 스트랩끈입니다.

선물을 받자마자 밖에 나가서하고 싶다고 난리가 나서 사진은 이렇게만 찍을 수 있었네요. ㅋㅋ

건전지는 AA 사이즈 3개가 들어가는데 건전지는 들어있지 않으니 미리 준비해두셔야해요.

건전지 넣고 비눗방울 통 연결하면 바로 사용 가능!!!!

 

  

 

너무나 신난, 우리 둘째 꿈조카님. 마스크를 썼어도 완전 신난 게 보이시죠?? ㅋㅋㅋㅋ

나중에 학원갔다가 온 첫째 꿈조카님께서도 드렸더니 아주 만족해하시며 잘 갖고 놀았어요.

버튼을 눌러 두면 계속 발사가 되기 때문에 순식간에 비눗방울 2통 클리어.

비눗방울의 사이즈는 좀 작은 편이고 앞서 언급했듯이 노래도 계속 흘러나와서 아이들이 더더 좋아라 했네요.

비눗방울 용액은... 새긴 합니다.. 이게... 그냥 그대로 두면 괜찮겠지만 아이들은... 흔들고 위로 올리고.. 하기에.... ㅋ

선물주고 와서 어떻게 잘 사용하고있냐고 물어보니 비너스 언니네 비눗방울 리필이 있어서 그거 넣고 계속 놀고 있다고 하네요.

 

 

꿈모시 일상) 롯데백화점중동점 맛집/유부추밥,도제+꿀맛 엄마표 방울토마토+LG TV 검은화면 as+부천 심곡천산책
https://ggumosi.tistory.com/937

 

 

 

 

 

엄마와 냉면 먹으러 갔다가 단골하기로 맘먹은, 사당역 거당.

이번엔 고기먹으려고 출동했습니다. 솔잎돼지갈비를 주문했고 주문과 동시에 기본찬이 나와요.

 

 

 

 

물김치와 양배추샐러드, 양파절임 등

고기와 함께 먹기좋은 찬들이며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맛도 좋았어요.

양배추 샐러드 드레싱은 특히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리필해서 또 먹었네요.

 

 

 

 

 

돼지갈비 잘 구워서, 넘넘!!!

고기는 저희가 직접 구워야하지만 고기도 맛있고 직원분들도 넘넘 친절하셔서.

나중에 고기 먹으러 또 가려구요. 그땐, ㅋㅋ 한우모듬을 먹고 싶은데.. 흠... ㅋㅋ

 

 

  

 

  

 

집콕이 이어지며 배달음식을.. 좀 많이 시켜 먹었습니다.

외식을 못한 대신 치킨과 피자, 떡볶이에 돈까스까지.. 참.. 꿀맛이였죠...

다만, 그로인해 어쩔 수 없이 플라스틱 용기가 넘 많이 배출된다 게.. ㅠㅁㅠ

안 그래도 코로나 사태 이 후로 이 문제가 심각하다던데, 그저 하루빨리 진정되길 바랄뿐입니다.

집콕을 이어가긴 했지만, 친정과 시댁은 한번씩 다녀온 꿈부부.

가족들과 집에서 식사를 하고 사야할 물건이 있어 잠깐 나갔다가 백미당 아이스크림을 하나 사먹었답니다.

테이크 아웃해서 바로 밖으로 나왔는데 더운 날씨 탓에, 사진 찍는 그 순간에도... 녹아내리더라구요.

처음엔 걸어가며 먹으려고 했지만... 어찌나 빨리 금방 녹던지.. 결국.. ㅋㅋ 건물 뒤 주차장에 서서 먹고 왔네요.

참... 아이스크림도 맘 편시 못 먹고.. ㅡㅁㅡ 다시 한번 기도할 뿐입니다. 코로나 시대 제발 끝나라!!!  

 

 

  

 

  

 

옥스타 #텀블러백 을 구입했습니다.

900ml 용량의 텀블러가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끈 조절도 가능해 길게 어깨에 메고 다닐 수 있어요.

다만, 이거 사고 제대로 외출을 해보지 못해서.. 아직 사용 전인데요 ㅠㅁㅠ

핸드폰과 지갑을 넣고 다니기에도 좋아서, 마트 갈때 이거 하나 들고 가도 좋을 거 같더라구요.  

 

 

 

아이 키우는 집이라면 #매직캔쓰레기통 많이 사용하시죠??

저흰 아이는 없지만, 비너스 언니네서 보고 넘 괜찮아서 구입했었답니다.

이중 뚜껑으로 냄새를 확실히 많이 막아주는데, 몇 년을 잘 사용하던 중 윗뚜껑이 깨져버렸답니다.

새로운 쓰레기통을 사야하는 고민할때 알게 된 반가운 소식!!! 매직캔 쓰레기통이 as가 된다는!!

곧장 쓰레기통 안을 확인해보니, 정말 소비자상당실 번호가 있더라구요.

전화를 걸어보니 as 전화가 변경됐다며 번호를 알려주셨답니다.

as 신청하실 분들은 041-541-2558 으로 자세히 문의해보시고,

택배는 충남 아산 인주면 인주산단로 75-61 (주)매직캔 as담당자 으로 보내시면 된답니다.

대신 보내실 때 택배비용은 지불해야해요. 저는 우체국 택배로 보냈고 4,500원 나왔어요. 참고하세요.

 

 

  

 

월요일에 as 문의하고 바로 다음인 화요일 날, 택배를 보냈구요.

그 주 금요일에 as 완료 후 다시 돌아온 매직캔 쓰래기통!!!

 

 

  

 

사라졌던 뚜껑이 차란!!! ㅋ

거기다 리필봉투도 하나 끼워보내준답니다.

보내는 택배비가 전혀 아깝지 않은 매직캔 as!!! 덕분에 다시 잘 사용중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