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솜씨) 복숭아 쥬스 만들기.

꿈모시 2020. 9. 10. 19:39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잊혀질만하면 돌아오는!!! 꿈모시 솜씨!! ㅋㅋㅋ 이야기예요.

이렇게 슬그머니 돌아왔는데요. ㅋㅋ 그럼 바로 #복숭아쥬스만들기 함께해볼께요.

<복숭아쥬스 만들기 재료>

복숭아 2개와 꿀. (2인분 기준)

아주아주 간단하죠? ㅋㅋ

 

 

참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복숭아. 그런데... 영.. 맛이 밍밍하더라구요.

선물로 1box나 받았기에 이걸 어쩌나 걱정했는데,

쥬스로 만들어 먹으니 순식간에 사라져서 이제 냉장고에 딱 두 개만 남았답니다.

 

 

먼저 복숭아를 깨끗히 씻고 적당한 크기로 잘라주세요.

이렇게 비주얼이 좋은데.. 장마가 길어지면서 당도가 떨어진 듯 했는데요.

아시다시피 복숭아는 워낙 몸에 좋잖아요. 비타민A와 비타민C가 많아 피부에 좋음은 물론,

눈 건강에도 좋고 변비에도 탁월한 과일. 거기다 폐가능에도 도움이 되니!!! GOOD!!

 

  

 

큰 믹서기 꺼내기 귀찮아서 작은 믹서기로를 사용했더니

복숭아 하나 들어가고 안 들어가더라구요. ㅋㅋㅋ

일단은 복숭아 한 개를 넣고 물을 1T 넣었답니다.

 

 

달달한 맛을 위해 꿀 1T도 넣어주면 좋은데

꿀이 없으시다면 올리고당도 괜찮아요.

저희는 꿀을 냉장고에 넣었더니... 저렇게.. 되서는... 끙.. ㅋㅋ

 

  

 

말랑말랑한 복숭아라 금방 갈아졌구요.

남은 복숭아까지 다 넣어서 한번 더 갈아주면 복숭아 쥬스 완성!!!

너무.. 쉬워서.. 포스팅 하기도 민망하네요. ㅋㅋㅋ

 

  

 

이쁜 컵에 담아서 마시면 꿀맛!!!

아침에 간단하게 한 잔 마시기에도 좋고

아이들 간식으로도 제격인 복숭아 쥬스!! 또 만들어 마실래요!!

 

꿈모시 솜씨)소고기 크림리조또 만들기.
https://ggumosi.tistory.com/887

 

꿈모시 솜씨) 미트볼 스파게티 만들기.
https://ggumosi.tistory.com/8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