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일상) 2019년의 봄/벚꽃+뚜레쥬르/순우유&빵속의리얼초코+부천맛집/매드포갈릭&로이스타코+아이디어스/귀걸이정리함&귀걸이

꿈모시 2019. 6. 5. 17:31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그동안의 일상이야기 함께해요.

 

 

 

카페 블랑블름(https://blog.naver.com/skan5422/221517879387)으로 꿈남편과 데이트 갔던 날,

근처에 능허대공원이라는 이정표를 발견보고 호기심에 찾아갔었답니다.

실제로 가보니 대공원이라기보다는... 그냥 아파트 단지 내 작은 공원...

대공원이라는 말에 어느 정도 규모가 있는 곳이라고 생각했었는데 도착해서 엄청 당황했었답니다.

 

 

 

 

  

 

 

그래도 좋았던 건, 벚꽃이 만발해 있었다는 겁니다.

평일 낮시간이라 동네 어르신 몇 분만 계셨고 벚꽃이며 살구나무 꽃도 있었으며,

작게 만들어 놓은 연못?의 물도 깨끗해서 가볍게 구경하며 산책하기 좋았던 곳이였어요.

물론 굳이 찾아갈만한 곳은 아니였습니다. 근처 사시는 분들에게는 너무나 좋은 휴식처일 듯 했지만요.

 

 

 

 

 

무수히 떨어져있었던 벚꽃송이. 이곳은 이렇게 통으로 떨어진 벚꽃송이가 많았습니다.

거의 3초에 한송이씩 툭툭 떨어져서 금새 손 안 가득 모을 수 있었어요.

이렇게나 싱싱한 꽃들인데 벚꽃눈 되여 내리지 못한 게 아깝다는 생각도 했었네요.

 

 

 

 

  

 

 

 

살구나무꽃은 진작 떨어졌을 시기인데도. 이곳의 살구나무는 그늘진 곳에 있어 늦게 핀 듯했어요.

벚꽃과 같이 피여있다니 말입니다. 덕분에 저는 살구나무꽃을 이 봄이 가기 전 다시 만났네요.

이런게 바로 운명? ㅋㅋ

 

 

 

 

오랜만에 뜌레쥬르 출동!!!

꿈부부네는 파리바게트가 더 가까이에 있어, 뜌레쥬르는 잘 안 가게 되더라구요.

이번에 근처로 갈 일이 있어 두가지 빵을 사왔습니다. 순우유와 빵 속에 리얼초코!

 

 

 

 

두가지 빵 모두 비슷한 식감으로 살짝 쫀뜩하면서도 부드러웠는데요.

순우유는 친환경 국산 유기농 우유로! 만든 빵!

크림은 우유맛이 진하고 또 부드러웠습니다.

 

 

 

 

빵 속에 리얼초코는 말 그대로 초코빵입니다.

리얼초코라고 해서 기대를 살짝했는데 정말 초코빵!

우리 모두가 알고 있는 초코빵 ㅋㅋ 개인적으로는 순우유가 더 맘에 들었네요. 

 

 

  

 

  

 

어벤져스(https://ggumosi.tistory.com/731) 보러 출동했던 날, 또 매드포갈릭(https://ggumosi.tistory.com/705)에 갔습니다.

지난 번 드래곤볼 보러갔을 때 피자 제공 이벤트가 있어서 또 하려나 했는데 오잉? 이벤트가 끝났더라구요. 아쉽.

그래도 넘 맛있게 먹었던 기억으로 저번과 같은 메뉴를 골라서 즐겁게 식사를 마쳤습니다.

 

 

  

 

밥 든든히 먹고 이제 영화보러 GO GO!!!

맛있게 먹고 곰 두마리가 된 꿈부부! 이힛!  

 

 

 

  

 

로이스타코는 체험단으로 처음 찾아갔던 곳으로!

이 후 꿈남편이 나름 단골이 되여 지인들과 맥주 마시러 출동하곤 한답니다.

이 날은 꿈남편이 맥주한 잔 생각난다기에 제가 나가서 한잔하자고 제안을 했고,

꿈남편은 늘 언제나 처럼, 인디카 IPA를, 꿈모시는 SNS 이벤트로 웰치스를 마셨어요.

 

 

  

 

 

 

안주로는 멕시코식 양념 돼지 퀘사디아를 주문했고 이런 저런 이야기로 시간을 보냈습니다.

맥주 한잔만 하겠다는 남편은 맥주를 또 추가했습니다. ㅋ 딱 한잔만... 믿지 않아요.

그래도 맥주 한 잔+한 잔으로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다면, 이런 시간도 좋은거 같아요.

물론 저는 음료수 한잔에 안주가 거의 제 차지!라 신나구요 ㅋㅋ

 

 

  

 

귀걸이 진열대가 부서져서,, 덜컹거린지.. 좀 됐답니다.

다음에 사야지 다음에 사야지 했는데 마땅히 맘에 드는게 없었는데요.

꿈남편이 찾아서 알려준!! 아이디어스 귀걸이 정리함!!! 보자마자 이거다 싶어 바로! 구입했습니다.

아크릴로 만든 판에 귀걸이를 걸 수 있고 4개의 판이 들어간답니다.

귀걸이 종류에 따라 진열판도 달라서 많이 갖고 있는 종류에 맞게 선택 가능하니 GOOD!!

 

 

  

 

무엇보다 귀걸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게 좋아요. 또 진열이 많이 되는 것도 맘에 들구요.

만족 만족 대만족 중 입니다. 그리고 1이번에 귀걸이 정리함 사면서 꿈남편이 귀걸이 여러개 사줬어요 이힛!!

 

 

  

 

  

 

아이디어스 저는 이번에 처음 알았는데,

작가님들 마다 다양한 디자인의 귀걸이들이며, 수공예, 핸드메이드 상품들도 많더라구요.

회원가입 시 1만 원 쿠폰도 준답니다. 5만원 이상시 사용이 가능해서 그 핑계로 귀걸이를 사기도 했던 거구요.

한번 알고나니 어쩌다 구경할때면 갖고 싶은 게 하나씩 눈에 들어와 요즘 손이 근질근질 어제도 하나 구입했답니다. ㅋㅋ

한동안... 들어가는 걸 자제해야겠어요 으하하하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