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김포 롯데몰 맛집> 회전초밥,갓덴스시

꿈모시 2018. 12. 27. 16:05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김포 롯데몰 회전초밥 맛집, 갓덴스시 이야기 함께해요.



갓덴스시 위치는 GM층으로,

공식홈페이지에서 지도를 담아온 후 빨강 화살표로 표시해봤습니다.




나올때 찍은 만석의 내부 사진!!

저희가 들어갈때도 딱 두자리가 남아 있었는데요.

나올때는 웨이팅 중이였답니다.

주말에 가신다면 조금 일찍 찾아가시는게 좋아요.


  


자리에 기본적으로 컵이랑 간장접시가 준비되어 있구요.

뜨거운 물이 나오도록 설치되어 있기도 합니다. 

이 뜨거운 물의 정체는 곁에 마련되어 있는 녹차가루를 타서 마시는 용이였는데요.

저희는 식사를 거의 다 마치고 나중에서야 녹차가루를 발견했답니다.

그래도 유용했던 건, 장국이 좀 짠 느낌이였는데

뜨거운 물 부어서 먹으니 딱 좋았습니다. 덕분에 초밥 먹으며 따끈하게 잘 먹었네요.

  



와사비와 장국,

물병은 따로 직원분이 가져다주세요.





접시를 들기 전에

가격표부터 확인하구요.

1,500원부터 8,000원까지 있답니다.





  


따로 주문 가능한 메뉴들도 있답니다.

오늘의 추천메뉴와 겨울메뉴도 살펴보시길.

저흰 방어를 따로 주문해서 먹고 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먹어볼까요?? ㅋㅋ

앞으로 지나가는 다양한 초밥들.

그런데 저희 자리가.. 좀 뒷쪽이라 앞에서 먼저 많이 가져가셔서 ㅜㅜ

레일 앞쪽에 앉는게 좋을거 같더라구요.

원하는게 계속 안오고 그럴땐 그냥 바로 주문하는 걸로 ㅋㅋ


















쉼없이 접시를 내리고

또 쉴틈없이 먹방을 이어갔어요.

전체적으로 초밥 맛 좋았어요. 엄마께서도 완전 대만족!!!!

오랜만에 회전초밥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구요.










줄서서 지나가는 초밥들.

초밥 이름들도 중간 중간 찍어봤습니다.



  


  


회전레일 위엔 사케도 지나가고 호로요이도 지나갑니다.

꿈남편은 운전때문에 눈으로 마셨답니다. ㅋㅋ

열심히 먹다가 잠시 쉬었다가 이제 다시 먹방시작!!












초밥은 전체적으로 다 만족스러웠는데

유부초밥은 너무 많이 달더라구요.

그리고 초밥 하나에 와사비가 너무 많이 들어가서 ㅋㅋㅋ 살짝 고생을 했네요.

그것 빼고는 대만족!!!     


  


새위튀김도 하나 주문해서 냠냠

뜨끈하게 바로 튀겨나와서

진짜 꿀맛!! 또 이런 곳에서 튀김하나 먹어줘야하잖아요?? ㅋㅋ

  


중간중간 접시 정리하면서 먹었는데요.

은색과 금색을 많이 먹었고 검정색은 두번정도 집으려고 하다가 ㅋㅋ 가격 생각에 포기 ㅋ

식사를 마치고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갯수를 적어서 주신답니다.

카운테에서 계산하면 완료!!!

오랜만에 회전초밥에서 즐거운 식사 했네요.

 

<김포 롯데몰> 파스퇴르 밀크바+홍천 리얼 찰옥수수빵
 http://ggumosi.tistory.com/637

 

<김포 롯데몰 카페> Heaven on Top/헤븐온탑 김포공항점
http://ggumosi.tistory.com/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