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남양주 별내 맛집> 호감갈비

꿈모시 2018. 12. 31. 18:45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남양주 별내 맛집, 호감갈비 이야기 함께해요




 


건물 앞쪽으로 주차공간이 있어요.

저희가 갔을 땐 주차 도와주시는 분이 계시더라구요.

안내에 따라 주차시면 됩니다.

 

 

주말 점심시간, 예약없이 갔더니 1층엔 여럿이 앉을 자리가 없었어요.

바로 옆이긴 했는데 떨어진 좌석은 어떠냐고 하셨는데

꿈오빠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모인 자리라 좀 그렇더라구요. 

다른 곳으로 가야하나 입구쪽으로 나와 가족들과 상의하고 있었는데

직원분이 오시더니 2층으로 안내해주셨답니다.


  



2층은 손님을 받을 예정이 아니였는지 좀 추웠답니다.

하지만 우리 가족끼리 오붓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고

직원분이 온풍기도 바로 틀어주시고 많이 신경써주셔서 좋았어요. 

 

 

뭘 먹을까 고민끝에 두 곳의 불판에 다른 메뉴를 올리기로 했어요

양쪽에서 구워서 다양하게 먹는걸로 ㅋㅋ

먼저 한쪽은 2+1 이벤트 중인 통큰 양념 통갈비를,

다른 한쪽엔 양념 王 돼지구이를 주문했어요.

 

 

주문 후 기본 반찬들이 세팅됐습니다.

정갈하고 깔끔하게 담겨져 나온 반찬들.








 

샐러드, 상추겉절이 반찬 맛도 하나같이 대만족!!! 절임도 맛있더라구요.

별내에서 유명한 맛집이라더니 오오!!! 

고기 구워지는 동안 반찬 맛보며 좋아라했답니다. ㅋㅋ




우리 이쁜 꿈조카들을 위한!! 아이들은 위한 식기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요즘은 많이들 준비되어 있는데

여기는 식판으로 나오니 밥이랑 고기 따로 담아줘서 좋더라구요.





2+1 이벤트로 가득담겨 나온 통큰 양념 통갈비!!!

우와!! 고기도 정말 도톰하죠??

저는 양녕 갈비가 이렇게 도톰한 건 처음 봤답니다. ㅋ




지체하지 않고 바로 불판에 고기를 올려줍니다.

여기 직원분이 구워주시기는 하는데

그래도 중간중간 체크를 해줘야해요

양념은 아무래도 잘 타니까요~






다른 한쪽엔 양념 王 돼지구이가 올려집니다.

언넝 구워져라!!!

고기가 구워지기를 기다리는 동안,

한우 육회도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바로 나온 육회.

역시 깔끔하게 나왔어요!!!! 고기 빛깔보세요!!!!

곁들여 나온 배랑 같이 해서 냠냠!!

오랜만에 육회먹으니 또 꿀맛이더라구요 이힛!!!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좀 더 구워줍니다. 그리고 빛의 속도로 먹방 먹방!!

고기 정말 부드럽더라구요. 부들부들하니 good!!!!

한가지 아쉬운 점은 고기 양념 조금 단편이라는 것??

하지만 저희도도 조카들도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좀 덜 달았음 좋았겠지만 그래도 만족스러웠어요 ^ㅁ^

고기고기는 늘 사랑입니다요!! ㅋㅋ


 

돼지갈비도 맛있게 구워서 먹방했는데

온 가족이 만장일치로 통큰 양념 통갈비를 선택했습니다.

금액으로 본다면 돼지 王갈비가 저렴하긴 한데

2+1 이벤트로 금액적으로 별 차이가 없어서!! 

가격 차이 없이 부담없이 덕분에 맘껏 먹을 수 있었네요.

저희는 다음에 가서도 이벤트가 진행중이면 통큰 양념 통갈비를 먹기로 했답니다.


마무리는 물냉면으로!!!

고기먹고 냉면 먹음 입안도 깔끔하니 좋잖아요

고기에 싸먹어도 맛있는데

이 날은 냉면만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호감갈비에서 맛있게 점심 먹고 샤워커피(http://ggumosi.tistory.com/651)로 출동!!

스테이크나인에 갔을때 갔던 바로 그 카페예요.

호감갈비에서 식사해도 아메리카노를 저렴하게 마실 수 있답니다.

그런데.. 또 커피 사진을 안 찍었어요 ㅋㅋㅋ 으하하하하하





  


비너스 언니와 둘이 갔을때는

안쪽에 자리도 없었고 해서 잘 살펴보지 못했는데요

이번에 가서 안쪽에 자리잡고 보니 아이들을 위한 작은 책상이 두개 있더라구요.

한쪽은 나무 블럭이 있고 다른 하나엔 다른 놀거리가 있었습니다.

어른들은 이런저런 이야기하며 시간을 보내고

우리 조카들은 나무블럭도 하고 장난감 갖고놀며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오늘은 2018년의 마지막 날입니다.

올 한해도 마무리 잘하시고,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남양주 다산 맛집> 화포식당 다산신도시점
http://ggumosi.tistory.com/644

 

<남양주 별내 맛집> 꿈꾸는 화덕
 http://ggumosi.tistory.com/616

 

<남양주 수석동 맛집> 대청마루전주곰탕
http://ggumosi.tistory.com/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