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후기) JBROWN/제이브라운 마카롱 세트 구입후기.

꿈모시 2017. 11. 29. 21:3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JBROWN/제이브라운 마카롱 세트 이야기 함께해요. 



신라호텔 12년 경력의 정영택 쇼콜라티에, JBROWN/제이브라운.

다이어트를 해야하지만, 저희 부부의 결혼 1500일 기념으로 이번엔 마카롱 세트를 구입했어요.

또 이런 핑계로 ㅋㅋ 디저트 먹방을....ㅋ


마카롱 5ea 6박스, 다쿠아즈 4ea 2박스 구성의 세트.

양에 비해 금액도 광장히 저렴해서 더 만족스러웠어요.


다쿠아즈 4ea는 초코 2, 망고 2이 들어 있습니다.

저희 부부는 다른 브랜드에서 다쿠아즈를 먹어보고 좀 실망을 했는데요.

제이브라운의 경우는 다쿠아즈가 아주 만족스러웠답니다.

마카롱보다는 다쿠아즈가 더 좋았어요.



마카롱은 5ea가 6박스나!! ㅋㅋ

구입해두고 생각날때마다 조금씩 먹고 있는데 행복 그자체예요.


초코, 블루베리, 녹차, 망고, 산딸기. 이렇게 5가지 맛 구성입니다.

색감도 이쁘죠? 별도의 포장없이 케이스에 5개가 한꺼번에 들어있는데

과잉포장은 아니여서 좋지만 한꺼번에 5개를 다 먹어야하는.... ㅋㅋ

근데 또 먹을만큼만 꺼내고 넣어도 둬 괜찮더라구요.




첫날은 ㅋ 5가지를 다 꺼내봤습니다. ㅋ

선물하기에도 좋은 구성에 각각 그 맛마다 맛도 좋았어요.


녹차향이 가득했던 녹차맛.

마카롱 녹차맛은 처음 먹었던거 같은데?

둘다 녹차는 좋아하지 않아도 이렇게 디저트로는 참 좋아하는 부부랍니다.

아닌가... 먹어봤나.. ㅋ 가물가물 한데 여튼 녹차마카롱 맛있어요!!!


라즈베리잼이 들어있는 산딸기 마카롱.

핑크핑크 색감 정말 이뻐요!


블루베리잼이 들어있는 보라보라.

블루베리 마카롱도 맛있습니다.

사실 마카롱은 그냥 맛있잖아요. ㅋㅋ


프리미엄 벨기에 초콜릿의 초코맛.

망고크림이 들어있는 산뜻한 망고맛.

겉은 바사삭, 안은 말랑쫄깃.


연말이 다가오면서 손님들과의 파티를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저희도 손님이 올때마다 마카롱 대접하려고 하고 있답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마카롱.

최고의 조합이죠? 우리집 놀러오실래요? ㅋㅋㅋㅋ


-업체의 지원없이 제 돈주고 구입해서 먹어보고 올린 진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