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강남역 맛집> 일본식 덮밥 전문점, Mr.돈부리

꿈모시 2017. 9. 7. 14:36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강남역 맛집, 일본식 덮밥 전문점 Mr.돈부리 함께해요.



요즘 강남역에 가는 날이 많답니다.

그래서 맛집 검색을 자주 하는데요. 그렇게 알게된 곳이..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기다리지 못하고 ㅋ 바로 근처에 Mr.돈부리로 출동했답니다.

  


조금은 허름한 느낌의 돈부리집.


하지만 손님들이 많았답니다.

특히 눈에 들어온 건 학생분들? 보이는 혼밥족.

2인 테이블과 가운데 혼밥하기 좋은 테이블.

저희는 언제나처럼 구석자리를 찾아서 자리를 잡았어요.

  

  


고민할 것도 없이 꿈남편은 사케동을, 저는 치즈가츠동을 주문했답니다.

돈부리도 저희가 뻔하게 주문하는 메뉴가 있는거 같아요.

늘 새로운 걸 먹어보자 하지만 늘.. 똑같은 선택 ㅋㅋ

괜히 새로운거 시켰다가 후회할까봐 그렇다지만... 흠 도전 정신이 필요합니다. 


돈부리 맛있게 즐기기 미리 체크 해두기!!

근데 밥과 요리를 따로 먹어야 맛있군요 늘 같이 먹기만 했는데

이번에 같이 먹어보기도 하고 따로 먹어보기도 했답니다.

저는 어떤 방법이든 맛있는거 같아요 ^^


배가 너무너무 고픈 시간, 언넝 나와라 언넝 나와라 주문을 외워봅니다 ㅋㅋㅋ


금방 나와준 두가지 메뉴.

시간 간격없이 바로바로 나와서 더 좋더라구요.




먼저 치즈가츠동입니다.

도톰한 돈까스에 치즈와 계란. 달달한 간장 향이 나서

진짜 빛의 속도로 사진을 찍었답니다.




언넝 찍고 먹자 했는데 쫙 늘어나는 치즈를 보니 또 카메라를 안 들 수가 없더라구요 ㅋㅋㅋ

쭉쭉 늘어나는 치즈!!! 이거 정말 꿀맛이에요!!!!!

진짜 한그릇 뚝딱 했답니다. 이날도 먹방먹방.


 


윤기 좔좔 흐르는 사케동.

꿈편은 연어 정말 좋아라하는데요.

여기 사케동 맛있다고 먹고 먹고 또 먹고!!

꿈남편 역시 먹방을 이어갔답니다.



  


세상에 맛있는 건 많고,

늘 뭘 먹을지 고민을 하는데요.

강남역에서 돈부리 생각나실때 미스터돈부리로 g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