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 맛집> Lao Beijing/라오베이징+PERFECT.ICE/퍼펙트아이스

꿈모시 2017. 8. 17. 14:0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맛집, Lao Beijing/라오베이징 이야기 함께해요.

Lao는 아울렛에서 연결된 트리플 스트리트 B동에 있답니다.





많은 곳들 중에 어디갈까 고민하다가 중화요리 먹자 해서

Lao Beijing로 출동. 내부 사진을 잘 못 담았어요.

외부 사진에 슬쩍 안쪽이 보이시죠?


천장엔 등이 가득.

내부는 꽤 큰 공간이랍니다. 좌석들도 다양하게 있어요.


함께 갔던 지인부부와 고민끝에,

렌틸콩 유니 자장면, 삼선자장면, 삼성볶음밥, XO 게살볶음밥,

그리고 사천탕수육 작은거 주문했어요.

배고파라 배고파라!! 함박 스테이크를 먹으러 가려다가 웨이팅도 있고해서

이곳에 왔는데.. 오잉?? 빈테이블도 꽤 있었고 이래저래 금방 나올 줄 알았는데

주문이 밀렸던 건지.... 25분을 기다렸답니다.

지인부부의 아기도 기다리다.. 버둥버둥.. 결국 단무지로 진정을 시켰어요. ㅋㅋ



25분의 기다림끝에 사천탕수육 등장.!!

단무지를 찢고 있는 ㅋㅋ 모습  탕수육 뒤로 보이시죠?




그래도 다행인 건 사천탕수육 맛있더라구요.

금방해서 나와서 아주 뜨끈뜨끈!!! 어른 4명이 ㅋㅋ 말도 안하고 ㅋㅋ 먹방을 했어요.

그런데.. 또 기다림이 시작됐어요 ㅋㅋ


 

다시 10분의 기다림끝에, XO 게살볶음밥 등장이요!!

볶음밥 뒤에 ㅋㅋ 빈 탕수육 접시 보이시죠 ㅠㅁㅠ

그래도 볶음밥도 합격합격!!! 처음엔 XO소스가 너무 강한가 했는데 먹다보니 익숙해지고 맛있더라구요.

기름기가 좀 있는 볶음밥이였는데 꿈남편이 좋아하는 스타일!!


 

삼성볶음밥도 맛이 괜찮았어요.

역시 맛있게 먹었답니다.


렌틸콩 유니 자장면!!

자장면은 다행히 볶음밥 나오고 금방 나왔어요.


비벼서 먹방 먹방!!

유니 자장면은 다른 곳에서 먹기 쉽지 않은데

여기 맛도 괜찮고 GOOD GOOD!!!!


Lao 메뉴가 좀 늦게 나왔지만 맛으로는 만족해서 좋았는데요.


삼선자장면은.... 자장을 넣고 비볐는데 좀 연한 색이였다고 할까요??

역시나.. ㅋㅋ 밍밍한.. ㅋㅋ 계속 잘 먹다가 삼선자장면에서 멘붕 ㅋㅋㅋ

주방장님이 춘장을 덜 넣으신걸까? 소스 양이 적은걸까 등등 ㅋㅋ

논의 끝에 결국 유니 자장면을 먼저 다 먹고 남은 짜장을 넣어서 다시 비벼 먹었답니다. 

그러니 다시 맛있어진 ㅋ 삼성자장면은 좀 더 소스를 주시길 바래봅니다.

  


 

 


맛있게 저녁을 먹고 그냥 헤어지기 아쉬워서,
현대아울렛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PERFECT.ICE/퍼펙트.아이스를 발견.
이미 배도 부르고 해서 2人에 하나, 소프트 아이스크림 2개를 주문했어요.

 

모형처럼 넘 이쁘게 나온 아이스크림!!!!

직원분이 대단하신 건지 ㅋㅋ 아님 기계가 이렇게 이쁘게 나오게 잘 되여 있는건지 ㅋㅋ

 

담겨져 나온 컵도 넘 귀웠고
맛도 GOOD!! 밀크맛도 진하고 진짜 맛있더라구요.
어른들도 그렇고 2살 아기는 계속 계속 더 달라고 ㅋㅋ


숟가락은 하트 삽모양!!
이래저래 귀엽기도 하고 만족 만족 대만족이였답니다.
이때 반해서 그 후에 꿈오빠네와 아울렛 갔을때 또 사먹었어요.
그 땐 밀크쉐이크도 먹었는데!! 역시 대만족!!!
에스프레소 밀크쉐이크와 미숫가루 밀크쉐이크 두가지 다 엄청 맛있었어요!!!
앞으로도 아울렛가면 무조건 또 사먹을려구요 ㅋㅋㅋ 

 

 

아울렛에 갈때는 내리지 않던 비.
아울렛 주차장에서 빠져나오니 차도가 다 젖어있었어요.
나오기 직전에 어마어마하게 온거 같았어요.
그리고 다시 집으로 향할때 내리던 비. 




비가 내려 빗방물이 송송.
뭔가 분위기 있었던 사이드미러 사진.


비오는 날, 빗소리와 피아노 음악소리.
평범한 주말이 특벽한 저녁이 되여 멋진 드라이브가 됐답니다. 

 

<송도 커낼워크 맛집/카페> 겐로쿠 우동+cafe.D
http://ggumosi.tistory.com/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