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후기) SONY Viewfinder EYE CUP/뷰파인더 아이컵 추가구매 후기

꿈모시 2017. 1. 10. 17:41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카메라 Viewfinder EYE CUP/뷰파인더 아이컵 추가구매 이야기 함께할께요.



언제나.. 범인은 저입니다. ㅋㅋ

핸드폰을 떨어뜨리는 것도(제 핸드폰은 물론 꿈남편의.. 핸드폰까지 ㅋㅋㅋ)

꿈남편 풀스4에 큰 흡집를 낸것도.... 그리고 카메라 뷰파인더 아이컵을 찢어..... 먹은.. 것도...

그래도 그나마 다행인건 언제나 큰사고?는 안치고 수습가능한 것들이라는 것이죠. 음하하하하하!!


파랑색 화살표 보면 살짝 들려있는게 보이시나요??

사진으로 봐서는 잘 모르겠지만 실제로는 꽤 찢어진... ㅋ


저희는 정기적으로 소니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데요.

작년 11월에 남대문 SONY 서비스센터 방문했을때 구입을 했습니다.

가만... 보면 저는 후기는 늘 두달정도 후에 올리네요 ㅋ


a7M2를 사용중인 저희부부.

아이컵은 a7RM2용이랑 a7SM2용이 있었습니다.

호환이 가능한데 두가지의 차이는 아이컵의 두께였는데요.

저희는 둘다 안경을 쓰고 있어서 얇은 a7RM2용을 구입했어요.

금액도 이게 더 저렴해서 7,000원이였던 걸로 기억해요 (이게... 또 기억이 가물가물 ㅋㅋ 나이탓입니다.)

너무나 갖고 싶었던 a7RM2인데 이렇게 아이컵만은 갖는... 행복?을 ㅋㅋㅋ 누리게 됐네요.


기존 아이컵이랑 비교.

두께 차이가 꽤 나죠?? 이 차이가 사진을 찍을 때 저희는 확 느껴지지는 않았는데요.

더 튼튼한 느낌이라고 할까요?? 



a7RM2 EYE CUP.

갈아끼우는 건 아주 쉬워요 뷰파인더를 위로 당기면 바로 빠지고 그대로 넣으면 끝.




짠!! 완성. 10초의 시간만 있음 누구나 할 수 있답니다.

저 말고... 아이컵을 찢는 일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ㅋㅋ

혹시 저와 같은 경우, 당황하지 마시고 이렇게 바꿔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