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경주 여행/경주 호텔) Hilton Gyeongju/힐튼경주 르구어메+조식+산책길

꿈모시 2022. 11. 13. 16:34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힐튼경주르구어메 #힐튼경주조식 #힐튼경주산책길 이야기 함께해요.

 

경주 여행/경주 호텔) Hilton Gyeongju/힐튼 경주 프리미엄룸 객실후기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경주여행 #경주호텔 #HiltonGyeongju 프리미엄룸 객실후기 함께해요. 경주 여행/경주 가볼만한곳) 맥문동 가득한 계림숲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

ggumosi.tistory.com

#경주여행 둘째 날, 첨성대와 계림 구경하고 Hilton Gyeongju로 갑니다.

객실배정 대기표를 오후 1시부터 나눠주기 때문에 서둘러서 방문했구요.

그 덕에 그나마 7번을 받을 수 있었답니다.

 

원래는 대기표 받고 근처 카페로 이동해서 시간을 보내려고 했는데 괜히 귀찮더라구요.

그리고 빠르면 오후 2시반부터 객실배정이 시작된다고 해서,

그냥 #힐튼경주카페 에서 시간을 보내기로 했어요.

 

그런데.. 커피값.... ㅋㅋㅋ 호텔 커피가 좀 값비싸죠?? ㅋㅋ

그리고 객실 투숙객 할인도 없다고... 해요.

그랜드 하얏트에서는 베이커리가 할인되서 좋았거든요. 으하하하하하

 

그래도 이왕 자리 잡았으니 여유롭게 있어보이게? ㅋㅋ 시간보내기로 했어요.

꿈남편은 아메리카노, 저는 #옥수수라떼 를 주문했구요.

디저트는 과일타르트와 초콜렛 마르키스까지 추가했죠. 음하하하하하.

 

아메리카노는 우리가 아는 그 맛. ㅋㅋ

옥수수라떼는.... 와우!! 진짜 달콤하니 달달하니~~ 취향저격!!!

당 떨어질 때 완전 추천 추천!!하고 싶어요.

그리고 두가지 디저트도 꽤 괜찮았는데,

초콜렛 마르키스는 좀 많이 달달하긴 하더라구요.

대신 과일타르트는 진짜 진짜 맛있었어요.

적당한 단 맛에 과일도 상큼해서 꿀조합!!! good!!!


#경주 여행 셋째 날은 #힐튼호텔경주조식 으로 시작했어요.

엘레베이터에 우리만 있기에

사이좋은 척, 손 꼭 잡고 조식 먹방하러 갑니다.

 

이 날.. 사람이 많았던지 저흰 세미나실?? 같은 곳으로 안내를 받았어요.

처음엔 뭔가 왜 여기지?? 아쉽고 당황도 했지만

차라리 사람이 많지 않아서 편하니 괜찮았어요. ㅋㅋ

 

밥과 반찬, 불고기로 아침식사가 가능한 한식 종류가 있고

소시지와 볶음밥, 양고기도 있어요. 꺄!!!!!

꿈남편이 양고기를 보고는 어찌나 환호하던지.... ㅋㅋ

저희가 조식을 많이 맛봤던 건 아니지만 그래도!! 조식에 양고기라니 와우!!!!

 

이 외 훈제연어와 만두, 치즈를 비롯해
베이커리 종류도 꽤나 다양했고 요거트와 과일도 있었어요.
커피는 호텔 직원분께 요청하면 주신답니다. 

 

죽이랑 불고기, 스크램블에그,

볶음밥에 오믈렛, 올리브와 볶음밥.

여러가지 담아왔고 부지런히 먹방!! 먹방!!!

 

이 후에는 양고기는 계속해서 쭉~~~ 가져다 먹었고 ㅋㅋ
앞 전에 담아오지 못한 메뉴들로 골고루!! 먹방했어요
전체적으로 요리는 괜찮았고 
꿈남편은 양고기 덕분에 최고의 조식이였다며 완전 칭찬했답니다.

 

꿈남편은 양고기 위주..

저는 아메리칸 스타일의 조식을 즐겼답니다.

1시간 반 정도 먹방했고 든든하니 잘 먹었네요.


경주여행 마지막 날은 #힐튼경주 산책로를 거닐어봤어요.

체크아웃하기 전에서야 찔끔 ㅋㅋ 걸어봤습니다.

지금쯤이면 단풍길이 이어지고 있겠죠?

 

#경주힐튼호텔 가신다면 가볍게라도 산책길 꼭 산책해보시길.

 

오늘은 어떤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어제부터 밤사이 비가 오고 조금 쌀쌀해졌는데요.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경주 여행/경주 가볼만한곳) 동궁과 월지 야경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경주여행 #경주가볼만한곳 #동궁과월지 이야기 함께해요. 경주 여행/경주 가볼만한곳) 첨성대의 낮과밤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