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평창 여행/평창 가볼만한곳) 대관령 삼양목장/화이트시즌

꿈모시 2022. 2. 12. 13:34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평창여행 #평창가볼만한곳 #대관령삼양목장 이야기 함께해요.

 

강릉 여행/강릉 가볼만한곳) 하슬라아트랜드
https://ggumosi.tistory.com/1242

 

강릉 여행/강릉 가볼만한곳) 하슬라아트랜드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강릉여행 #강릉가볼만한곳 #하슬라아트랜드 이야기 함께해요. 속초 여행) 롯데리조트 속초, 바다향기길+외옹치해변+문우당라운지 카페

ggumosi.tistory.com

하슬라아트랜드를 재밌게 구경하고 강릉에서 벗어나 다시 평창으로 이동했습니다.
전 날에 평창을 찾았지만 갑작스레 눈이 내려 속초로 발길을 돌려야 했었죠?
아쉬운 마음에 다시 한번 ㅋㅋ 찾았습니다. 

 

전 날은 눈이 펑펑 내렸었는데 말끔하게 제설작업이 완료된 #삼양목장
출발 전 삼양목장으로 전화하면 제설 작업에 대한 안내가 나오는데요.
사실... 전 날..에도 도착 1시간 전에 전화를 했었어요.
다만.. 갑자기 눈이 내려.. ㅋㅋ 올라가지 못 했던 것!!
눈이 온다고 무조건 좋은 것도 아니랍니다. 으으... ㅋ

 

대관령 삼양목장 이용시간 및 이용요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담아왔습니다.

작년 11월 15일 부터 2022년 4월쯤 까지 #화이트시즌 이며,

이 때는 개인 차량을 타고 목장을 구경할 수 있어요.

개인 차량으로 일주가 가능하기 때문에 셔틀버스는 운영하지 않으니 이 점 참고하세요.

저희는 방문 전, 네이버를 통해 좀 저렴하게 예약한 후 출동했으며,

그 덕에 빠르게 입장 가능했습니다.

 

차량을 타고 올라 가장 먼저 도착한 곳은 동물체험장입니다.

겨울이라 목장을 뛰어다니는 양떼를 볼 순 없지만.

이곳에서 양을 만나고 먹기주기 체험도 할 수 있어요.

 

한 켠에 타조도 있죠. ㅋㅋ

먹이는 카페 온실 순설에서 구입하면 되는데,

저도 해볼까 아주 잠시.. ㅋㅋ 1초도 안되게 ㅋ 고민하다가...

너무 추워서 빠르게 포기했어요.

 

대신 #온실순설 에서 잠시 몸을 녹이기로 했어요.

이제 나들이를 시작했는데... 바로 몸을 녹이는.. ㅋㅋ

저는.... 눈을 좋아하지만.... 추운 게 너무 싫어요. ㅋㅋ

겨울을... 좋아하진 않지만 눈은 좋아하는. 뭐 그런 아이러니한 상황? 으하하하하하

 

온실카페 내부엔 꽃들이 가득!!! 온실이라 따뜻해서 진짜 좋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아이스크림을 먹는 아이들도 있던데!!!!! 대단하다 싶었어요. 젊음이란.. ㅋㅋㅋ

나중에 누군가에게 들으니.. 여기 가서 아이스크림은 무조건 먹었어야 했다고 하던데...

하지만.... 당시엔 넘 추웠고해서 후회 안 해요. 다음에 가서 먹음되죠 뭐. 이힛.

 

아이스크림은 포기하고 대신 따뜻한 오렌지&메리골드 차를 주문했습니다.

꿈남편도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여기서 전병도 맛 볼 수 있는데 저흰 나중에 박스째 사갈거라 이곳에서는 맛보지 않았답니다.

 

추울 땐 따스한 차 한 잔의 여유를....

좀 더 느긋하게 시간을 보내고 싶었지만 둘러볼 곳이 많아 마음이 조급하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반 정도만 마시고 거울커플사진 찍고 다시 나들이를 이어갔네요.

 

여기서 잠깐!! 꼭 알아두셔야하는 한가지 !!!

저희는 안내문 확인을... 늦게하는 바람에... 동물체험장을 먼저 들렸는데요.

안내문에는 전망대까지 무정차로 올라간 후 내려오면서 관람하라고 써 있답니다. ㅜㅁㅜ

그렇다보니 아무 생각없이 순서대로 보며 올라갔는데...

평창 삼양목장 화이트시즌에 찾아가실 분들은 이 부분 기억해 두시면 좋을 거 같네요.

 

자!! 다시 여행 이야기로 돌아와서,

이 넓은 목장을 뛰어다니고 있었어야 했던? ㅋㅋ 양들.. ㅋㅋ 다 어딜 간거니?? ㅋㅋㅋ

겨울 동안은 딷스한 축사에 있다고 하더라구요.

양들이 없어 좀 어색하기도 했지만 차량을 타고

목장을 구경하는 것 만으로도 나름의 재미가 있었습니다.

 

600만평이나 되는 대관령 삼양목장.

여러 영화나 드라마 촬영지이기도 하답니다.

그 중 영화 연애소설이 촬영된 후 이 나무는 연애소설 나무라는 이름을 갖게 되었다고 해요.

이 나홀로 나무, 겨울이라 좀 앙상하지만 주변 풍경이 아주 멋지답니다.

 

이곳은 #동해전망대 입니다.

아주 멀리~멀리 동해가 보이는데 바람이.. 어찌나 거세게 불던지... 눈도 잘 못 뜨겠더라구요.

안내문에는 차량에서 내리고 탈 때 차량문이 파손될 수 있으니 안전에 유의하라고 써있던데...

에이.. 설마..가.. 절대 설마가 아니랍니다.

제가.. 한 덩치 하잖아요? 그러나... 혼자 내리질 못 했어요. 대대박!!!!

그래서 꿈남편의 도움을 받아 타고 내리고 했답니다.

정말.. 바람이 무섭게 불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해요.

특히.. 아이와 동반하시는 분들은 더더욱 주의하시길 바래요.

 

겨울의 삼양목장.. 바람이 무섭습니다. ㅋㅋㅋㅋ

전망대가 아니더라도 강풍이.. ㅋㅋㅋ

어찌나 칼바람인지 사진찍으면서도 몸이 굳어졌네요.

그래도 사진 찍는 걸 포기할 순 없죠. 빛의 속도로 빠르게 찍고 바로 차에 탑승!!!!

어떤 분들은.... 겉옷 벗고 찍으시던데....... 대단하신 분들.. ㅋㅋㅋ

 

차 타고 서행하며 구경하는 드 넓은 목장.

전 날 눈이 펑펑 내렸어서 새하얀 들판을... 기대했었기에.

아주 조금.. ㅋㅋ 아쉽기도 했지만. 그래도 좋았습니다.

바람이 많이 불어도 잠시 잠깐 창문 열어 시린 바람을 느껴보기도 했어요.

 

오후시간의 풍경은 특히 더 아름다웠습니다.

안 그래도 이 날, 날씨가 광장히 화창해서 파란 하늘을 볼 수 있어 좋았는데

이렇게 또 구름이 두둥두둥 있는 하늘은 마냥 미소 짓게 만들더라구요.

 

오후 3시쯤 들어가서 내려왔을 때 시간을 보니 4시 반이였습니다.

1시간 반 정도 구경하고 목장마트에서 컵라면을 사먹었는데요.

그 이야기는 다음에 이어가도록 할께요.

 

이번 주말, 어떤 계획 있으신가요?
꿈부부는.. 이번주도 집콕 ㅋㅋㅋㅋㅋ입니다.
제가 부스터샷을 맞은지 3일차라서 그냥 쉬면서 시간을 보내고 있네요.
모두 건강에 유의하시고 주말 내내 행복하세요.

 

여수 여행/여수 가볼만한곳) 오동도
https://ggumosi.tistory.com/1229

 

여수 여행/여수 가볼만한곳) 오동도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여수가볼만한곳 #여수오동도 이야기 함께해요. 여수 여행/여수 맛집) 꽃돌게장1번가 https://ggumosi.tistory.com/1217 여수 여행/여수 맛집) 꽃돌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