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속초 여행/속초 호텔) 롯데리조트 속초, R.9PUP/구펍+조식뷔페 후기

꿈모시 2022. 1. 28. 22:28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롯데리조트속초 #구펍 #롯데리조트속초조식뷔페 이야기 함께해요.

 

속초 여행) 롯데리조트 속초, 바다향기길+외옹치해변+문우당라운지 카페
https://ggumosi.tistory.com/1239

 

속초 여행) 롯데리조트 속초, 바다향기길+외옹치해변+문우당라운지 카페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롯데리조트속초 #바다향기로 #문우당라운지 이야기 함께해요. 속초 여행/속초 호텔) 롯데리조트 속초/Lotte Resort Sokcho, 그랜드 디럭스

ggumosi.tistory.com

바다향기로 산책 후 객실에서 커피 한 잔 마시고 R.9PUP으로 올라갑니다.

저희는 창가에 앉고 싶어서 오후 5시쯤 미리 예약을 했었답니다.

 

호텔 404호에서 9층, R.9PUP을 찾아가는 길.... 은근... 멀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도 중간중간 안내화살표가 있어 잘 따라 갔습니다.

 

커다란 창 앞으로 바석도 있고 2인~4인까지 여러 좌석이 있답니다.

대부분 창가석에 앉아 계셨고 저희는 예약해 둔 덕분에 수월하게 창가석에 앉을 수 있었어요. 이힛!!!

아!!! 저희가 방문했을 땐 방역패스 확인 후 입장이 가능했습니다.

지금도 그렇지 않을까 싶은데요.

R.9PUP 말고도 문우당 라운지, 카페플레이트 등도 접종완료자 최대 4인까지만 가능했어요.

 

야외 좌석도 있답니다. 이렇게 바다가 딱!!!! 보이는데요.

객실에서도 ㅋㅋ 보이는 뷰라.. ㅋㅋㅋ

그래도 멋진 풍경!!! 밤에도 낭만이 있었는데, 낮시간에도 와도 환상뷰겠죠?

 

#속초수제맥주 구펍, 이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입장 시 지급받는 탭밴드를 이용해 맥주나 음식 등을 주문한 후

나중에 나갈 때 한꺼번에 결제하는 방식.

찜질방이나 워터파크 등을 이용할때와 같아요.

 

저희는 저녁식사도 할 겸 올라간거라,

게살 해산물 로제 파스타, 콰트로 포마지 피자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저를 위한 음료수도 하나 추가했죠.

자 이제 남편 맥주 가지러 갑니다.

맥주잔은 긴 것도 있고, 와인잔 모양도 있어요.

 

원하는 잔을 고르고 20가지?정도 되는 수제맥주를 취향에 맞게 골라 마시면 됩니다.

먼저 탭을 태크하고 맥주를 따르면 그 양 만큼 금액이 책정되는데요.

우리... 남편 맥주... 정말... 못 따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리가 테이블에 놓였습니다.

두가지 모두 비주얼이 꽤 괜찮았고 맛도 충분히 좋았습니다.

다만... 피자도우 끝 부분이 너무 넓어서.. ㅋㅋ 그게 아쉬웠는데,

꿈남편은 안주처럼 먹기 좋다고 또 좋아하더라구요? ㅋㅋ

 

사용한 맥주잔은 세척해서 여러번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꿈남편은 이미 이 신문물?을 알고 있던데..

저는 처음 봐서 마냥 신기했어요. ㅋㅋ 집에.. 있었음 좋겠다고. ㅋㅋㅋ

유독 물컵 설거지가 많은 꿈부부네.... 갖고 싶네요. ㅋㅋㅋ

 

이번에는 더 신중하게 맥주잔을 채워봅니다.

그러나 이번엔... 거품이... 부족.. ㅋㅋㅋ

 

꿈남편과 분위기를 맞춰주려고 음료수도 일부러 와인잔에 담았고...

맥주 거품까지 이쁘게? 담긴.... 잔을 같이 찍고 싶었는데.. ㅋㅋㅋ 이거 쉽지 않더라구요.

사실... 너무 거품만 많이 생겨 직원분께 살짝 여쭤봤었답니다.

거품이 너무 많이 생긴다고 말씀드리니 어떤 잔인지 물어보셨고,

와인잔은 완전히 눕혀서 담아야 한다고 귀뜸해 주셨죠. 하지만.. 이번에는 거품이 부족. ㅋㅋㅋ

 

그래도.. ㅋㅋ 결국 성공했습니다. ㅋㅋㅋ

완벽하진 않지만 맥주랑 거품 비율 괜찮나요??

남편은 이 날, 7~8가지 맥주를 마셨고 음식값까지 해서 총 83,510원이 나왔답니다.

저흰 영수증에 맥주 내역이 나올지 알고.... ㅠㅁㅠ 따로 적어두지 않았는데....

여하튼 오랜만에 마신 수제맥주 매우 만족스럽다고 하더라구요.

더욱이 여행와서 이렇게 마신적이 거의 없다보니 훨씬 더 만족한 듯도 했습니다.

분위기도 좋았고, 수제맥주까지 있는 #속초구펍 여행 가실 때 한번 들려보시길 추천해요.

 

 

속초 여행/속초 호텔) 롯데리조트 속초/Lotte Resort Sokcho, 그랜드 디럭스 더블룸
https://ggumosi.tistory.com/1235

 

속초 여행/속초 호텔) 롯데리조트 속초/Lotte Resort Sokcho, 그랜드 디럭스 더블룸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롯데리조트속초 #속초호텔 #그랜드디럭스더블룸 이야기 함께해요. 양양 맛집) 강원횟집6호 https://ggumosi.tistory.com/1231 양양 맛집) 강원횟집6

ggumosi.tistory.com

다음 날, #롯데리조트속초 1층 #카페플레이트#호텔조식뷔페 즐기러 내려갔습니다.

조식 뷔페 운영시간은 오전 7시에서 10시까지.

호텔 체크인 때, 8시부터는 혼잡할 수 있다는 안내를 받긴했지만...

꼼지락 거리다보니.. 8시 20분에야 도착.

평일인 덕분인지 웨이팅이 있진 않았고 창가석도 남아있어 동해바다 보이는 좌석에 앉았지요.

 

자리잡고 음식 가지러 가기위해 비닐장갑을 꺼낸 꿈모시. 또 완전 신났죠?

이 때 꿈남편이 사진 찍고있는 걸 몰랐었는데,

제가.. 이런 표정을 하고 있었구나 새삼 놀랬답니다.

저는... '오빠... 내가 오빠를 이런 표정으로 바라보는구나' 라고 했으나...

꿈남편은.. '아니야.. 넌... 놀라가면 늘 저런 표정을 하고있어..' 라고.. 으하하하하하.

고양이 세수만 하고 내려가서 모습은 다소 엉망이지만.. ㅋ 제 신남은 고스란히 담겼네요. ㅋ

 

자!! 이제 음식을 가져올까요???

아이들을 위한 식기도 따로 준비되어 있으며,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

 

꿈남편이 늘... 항상... 가득... 담는 훈제연어와 ㅋㅋ

비빔밥 코너도 있고 샐러드 종류도 다양합니다.

수제소시지도 꿈남편이 좋아하는 메뉴 중 하나예요.

 

피자, 만두, 치즈볼 등등.

특히 어묵은 국물이 크!! 괜찮더라구요.

전 날 ,맥주 마신 건 꿈남편인데 ㅋㅋ 제가 해장하는 ㅋㅋㅋ

 

참 야무지게 담아온 꿈남편은 첫번째 접시.

피자랑 볶음밥, 연어는 무조건.

 

제 첫번째 접시는 좀 소소합니다.

브로콜리 스프에 에그스크램블, 베이컨.

가볍게 시작했어요.

 

이 후 샐러드도 푸짐하게 담아왔고

꿈남편은 연어는 빼놓지 않고 계속 담아왔지요. ㅋㅋ

거의 고기 위주의 아침식사. ㅋㅋ 핫도그도 만들어왔던데.

오!! 핫도그 괜찮던데요?? 어른들 뿐 만 아니라 아이들 만들어줘도 넘 좋을 거 같았어요.

 

디저트에서는 크로플이!!! 좋았습니다.

와플기에 생지를 넣고 1분동안 구우면 완성!!!!

 

남편이 크로플 굽는 동안 저는 시리얼.. ㅋㅋ 먹방.. ㅋㅋㅋ

과일까지 골고루 맛봤답니다.

요리 종류도 그렇고 식사류도 전체적으로 괜찮았었지만 디저트는.... 아쉬운 감이 좀 있었답니다.

다른 것보다 제가 방문했을 당시엔 투숙객 할인 등의 혜택이 없다보니... 1인 35,000원.

둘이 7만원 이라는 금액이 좀 더 비싸단 느깜이 있었습니다.

이상하게.. 조식은 .. 할인이지.. 이런 생각이 있어서.. 그런 거 같아요. ㅋㅋㅋ

그래서 다음에 방문할 땐 조식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을 잘 찾아서 예약하렵니다. 이힛!

 

조식 맛있게 먹고 객실로 다시 돌아갑니다.

그리고 또 바다 구경했죠.

1박 2일 속초여행. 날씨가 정말 화창했습니다.

집으로 돌아가기 전에 어딜 들려볼까 고민하다가 하슬라아트월드를 갔었는데

그 이야기는 다음에 이어갈께요.

 

우리 잇님들. 내일부터 설연휴 시작입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내내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