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효창공원/숙대 카페> Madagascar/마다가스카르

꿈모시 2017. 1. 17. 14:3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지난 주말, 우리 잇님들 즐겁게 행복하게 보내셨나요??


오늘은 백범김구기념관(http://ggumosi.tistory.com/199) 갔다 출동한

효창공원 카페, Madagascar/마다가스카르 이야기 함께해요.




  


백범김구 기념관에서 마다가스카르로 향하다 발견한 다른 이쁜 카페.

안쪽 분위기도 괜찮아 보이던데 다음엔 이곳을 가봐야겠어요.



마다가스카르는 백범김구선생기념관 가기 전, 미리 검색해서 알아둔 곳이랍니다.

내부 인테리어가 너무너무 이뻐서 무조건 이곳으로 gogo!!!!




근데 이곳 얼마전에 어떤 프로그램에서 등장해서 깜놀했답니다.

나오자마자 어머어머!하며 소리를 질렀어요. ㅋㅋ

  



여튼 여기 인테리어 정말 정말 이뻐요!!!

갤러리카페인데 사장님이 사진작가이신거 같았어요.



앞쪽에 이렇게 사진전 카달로그도 있었고, 카페 곳곳에 사진액자들이 많았답니다.


  

  


요기는 1人 좌석이에요.

부담없는 좌석에 거기다 분위기도 좋고!!!



  


인테리어 소품들도 많아서 구경하고

사진 찍는 재미가 어마어마했어요♡

  


  


추억의 카페 같은 분위기가 나는 자리도 있고,



  


독립된 안쪽 자리도 있답니다. 

이곳저곳 인테리어가 정말 이쁜데

최고는!! 띠띠빵빵!!! 요 귀여운 빠방이 ㅋㅋ


근데... 사람이 많아서 액자들의 사진들을 가까이가서 다 못본게 아쉬웠어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진짜 일찍가서 벽의 사진들도 다 보고 싶어요.






이날 저는 족저근막염때문에 힘들고,

꿈남편도 이래저래 체력이 떨어져서 꿈남편은 카라멜 마끼아또, 저는 카페모카를 주문하고

작정하고 케익까지 먹으려고 했는데.. 헉!! 여기.. 케익은 없더라구요

대신 브라우니와 호두머핀을 주문했어요.




제대로 당충전♡

12월엔... 카페를 많이 다니면서.. 달달한걸 많이 먹어서..

포스팅 하며 반성하지만.. 또.. 주말에 카페 나들이 갈지도 몰라요 ㅋㅋㅋ

  


신난다 신나!! ♬

후회도 하지만 당시는 엄청 좋아라하는 ㅋㅋ 저희 부부입니다.



  


커피도 괜찮았지만 머핀이랑 브라우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큼직한 머핀!! 호두머핀 처음 먹어보는 거 같은데? 아닌가.. ㅋㅋ 가물가물하지만 ㅋㅋㅋ

호두를 너무나 좋아라하는 꿈남편 진짜 좋아했구요.

브라우니는.. 뭐 ㅋㅋ 말이 필요없죠?? ㅋ



꿈모시 ♥ 꿈남편.


사랑합니다.♥

  
 

마침 딱 크리스마스 날이라 트리가 더욱 눈에 들어왔는데

새해가 된게 언제인데.. 아직도 크리스마스때.. 포스팅을 음하하하하 ㅋㅋ

하지만 1월 내내 작년 이야기가 이어질 듯한... ㅋㅋ


  



워낙 인기가 많은 곳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아서 좀 소란스럽기도 했지만

인테리어 정말 이쁘고 커피도 맛있었던, 마다가스카르.


  


담엔 진짜 일찍 갈거예요!!!!

원하는 자리에 앉아서 한적한 여유를 느껴보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