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부천상동호수공원> 봄 날, 벚꽃이 활짝 피였습니다.

꿈모시 2022. 4. 15. 12:18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벚꽃명소 #상동호수공원벚꽃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주, 수요일 #상동호수공원 식물원 수피아에 다녀왔습니다.

당시만 해도... 벚꽃은 거의 피여있지 않았었죠.

 

그저 몇몇 나무만이 만개했을 뿐 이였는데요.

벚꽃시기까지 딱 맞았음 좋았겠지만.... 정말 쉽지 않은 게 봄꽃시기 맞추는 거 아니겠어요??

실은.... 꿈부부 지난 금요일에 #벚꽃나들이 를 다녀오긴 했습니다.

다만... ㅋㅋ 장소를 잘못 정했던 게... ㅋㅋㅋ

석촌호수와 서울숲, 안양천... 여의도에도 만개 소식이 이어졌는데.. 하필이면 남산쪽을 갔었답니다. ㅋㅋㅋ

차타고 지나면서.. 우와 꽃 다 폈다고 신나라 했는데.. 남산은.. 띠리리.. 으하하하

그 이야기는 차차 하도록하고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

 

#상동호수공원 을 나름 여러번 가봤는데...

#벚꽃시즌 엔... 가본적이 없었더라구요.

특히 이곳은 양귀비꽃이 이쁘게 피기로 유명한 곳.

유채꽃과 코스모스까지 계절꽃들이 가득해 그동안 다섯번 정도 갔었지만,

봄에는 늘 다른 곳을 갔더군요. ㅋㅋ

 

 

<부천상동호수공원> 메밀꽃과 코스모스/혼자놀기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지난 수요일, 꿈모시 혼자!!! ㅠㅠ 나들이로 다녀온 부천 상동호수공원 이야기 함께해주세요. ㅋ 지난 봄, 벚꽃과 장미나들이 이후 올해는 꽃을 보러 많이

ggumosi.tistory.com

새삼 벚꽃나무가 많다는 걸 깨닫곤

시간이 되면 다시 찾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지난 일요일.

꿈남편과 아주 잠시 #벚꽃구경 을 즐길 수 있었죠.

시간이 되면 가보자했지만 다른 일정이 생겼었답니다.

그런데 마침... 일정이 꼬이면서 여유시간이 생겼고, 그 시간에 상동호수공원을 찾았죠.

 

상동호수공원 근처로 갈수록 만개한 #벚꽃 들이 어서 오라고~ 환영해 줬습니다.

ㅋㅋ 다만... 주차하는데 애를 좀 먹었지요.

주차장이 좁다보니 자리가 턱없이 부족할 수 밖에 없었는데 입구까지 그냥 입장이 되더라구요.

오오..... 했지만.... 들어가자마자 줄서기.. 시작.. ㅋㅋㅋㅋㅋㅋㅋㅋ 악!!!!!

자리가 없으니 다들 엉금엉금 이동했고, 나가는 차량 있음 대기해서 주차하느냐고 또 정체...

그나마 다행이였던 건..... 대기 15분만에... 바로 앞에 나가는 차량이 있어... 주차할 수 있었어요. ㅠㅁㅠ

아... 특히 주말엔 절대 절대 차 안 갖고 가야지.. 다짐했네요.

 

잠깐 짬이 났던거라 시간적 여유가 많지 않은 상태에서....

주차가 오래 걸리니.. 절로 안절부절.. ㅋㅋ

그나마 다행히 벚꽃감상은 했고....

아주 잠시이였지만... 그럼에도 충분히 행복했습니다. 이힛!!!

 

이렇게 사진도 여러장 찍었으니 ㅋㅋ 괜찮게 구경한 거 맞죠??

대신 저흰 주차장 그 근처에서만 벚꽃을 구경했습니다.

호수 건너편에도 벚꽃들이 보이긴 했는데.. 그건 그냥 멀리 보는걸로 만족..

 

어머나! 석촌호수 오마주 느낌?? ㅋㅋ

만개한 벚꽃과 연두 새싹의 색감이 .... 꺄!! 완전 봄 입니다.

 

 

<벚꽃나들이/벚꽃명소> 석촌호수 벚꽃축제+롯데월드타워 스카이31 푸드애비뉴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석촌호수 벚꽃축제와 롯데월드타워 SKY31 푸드애비뉴 이야기 함께해요. 아시다시피 꽃축제라는 게 축제 시작 전에 만개할때도 있고 축제가

ggumosi.tistory.com

지난 일요일, 벚꽃 만개한 상동호수공원에서.... 꿈부부는 룰루랄라.

오늘 바람이 많이 불던데 꽃비가 내리지 않았을까 싶네요.

또 오늘 밤 많은 양은 아니지만... 비소식이.. 있어.. 언제까지 이어질지 모르겠어요.

봄꽃을 아름답게 피기위해 꼭 필요한 봄비지만...

꽃이 만개 후 얼마 지나지않아 내리는 봄비는... 야속하기만 합니다.

아직은 좀 더 벚꽃과 마주하고 싶은데..... 제발... 힘내라!!!

 

 

<부천상동호수공원> 비오는 날, 유채꽃밭을 거닐다.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비오는 날 출동했던 부천 상동호수공원 그리고 유채꽃밭 이야기 함께해요. 튤립과 유채꽃, 양귀비에 코스모스까지. 큰 규모는 아니지만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