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남양주 진접 맛집> 홍콩/Hong Kong

꿈모시 2016. 8. 23. 16:12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남양주 진접 맛집, 홍콩/Hong Kong 이야기 함께해요. 


  


비너스 언니와 우리 둘째조카님 모시고 출동한 곳으로,

외부 사진도 없고.. 내부 사진도.. 거의 못 찍었는데요 ㅠㅁㅠ

이해바랍니다.




안쪽 구석자리에 자리를 잡으면 기본세팅!!!

 

 

 


탕수육을 좋아라하는 저는 당연히 탕수육!! 작은걸로 시키고,

삼선간짜증을 주문했어요.



먼저 탕수육 등장이요!!!!

야채와 과일이 큼직큼직하게 들어간 달달한 소스!!

파인애플에 복숭아까지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바삭한 고기튀김과 만나!!! good!!

고기튀김도 깨끗하고 탕수육 정말 좋아요 ㅋㅋ



또 생각나네요 ㅋㅋㅋ

탕수육은 내사랑♥


삼선간짜장도 등장이요!!!


전복이 들어간 게 삼선간짜장과 해물간짜장의 차이인데!!

하나 들어가지만 들어간 거 자체가 만족스러웠는데요. 

전복 말랑말랑 맛있었어요.




면발 위에 새우며 해삼 삼치도 먹음직스럽게 담겨져 나오는데

 


짜장을 부어서 비벼 비벼!!!!

탱글탱글 면빨에 짜장이 정말 맛있어서

폭풍먹방!!!! 비너스 언니랑 정말 맛있게 냠냠했어요.

 

꿈조카는 어린이집에 있어서 같이 못 갔는데

담엔 꼭 데리고 같이가려구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