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경복궁/서촌 맛집> 이태리총각

꿈모시 2016. 8. 2. 14:0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지난 3월, 경복궁 야간특별관람을 보러가기 전에 들렸던,

경복궁,서촌 맛집 이태리총각 이야기 함께해요.

 

 
이태리총각은 3호선 경복궁역 2번 출구로 나와 370m 직진합니다.
사거리가 나오면 바로 오른쪽으로 향해 70m 더 이동하면 도착!!입니다.
 

 
서두른다고 서둘렸는데 평일 저녁 이미 사람이 많더라구요.
저희는 다행히 딱 한자리 남아 자리를 잡을 수 있었답니다. ㅋㅋ
식사를 마치고 나올때 보니 옆에 따로 있는 대기공간에 사람이 많더라구요.
정말 인기 있는 곳이구나 했답니다.
 
내부는 부엌이 오픈 되여있고,
원목 인테리어랍니다. 깔끔한 느낌이 가득해요.

 

  

 

아! 이곳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꼭 확인하고 가시길,
저희 얼마전에 다른 레스토랑에 갔는데 브레이크타임... 에 딱 걸려서 그냥 돌아왔답니다.
요즘은 점점 브레이크 타임이 많이 생기는 편이라 확인이 필수인거 같아요.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시오리 피자, 알라 까르보나라를 주문했어요.

 

 

깔죠네 리코타 샐러드도 먹고 싶었지만... ㅠㅠ
직원분이 양이 너무 많을거 같다고 해서 뺐답니다. 







 

 
다른 메뉴도 다양해요.

  
 
언넝 나와라 언넝 나와라 ㅋㅋㅋ
7시부터 시작되는 경복궁야간관람...
빨리 들어가고 싶어서 맘이 급했습니다.



  

 

사람이 많아 늦게 나오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조금 기다리니 먼저 까르보나라가 나왔어요. 파스타가 담긴 모양은 이쁘지 않았지만
파스타는 소스도 진하고 정말 맛있더라구요. GOOD!!!
면 상태도 제가 좋아라하는!!!! 맛있게 냠냠했어요.

 
그리고 시오리피자도 등장!!!!!
새우튀김이 올려진다고 해서 신기해서 주문을 했는데요. 

 
이건 좀... 아쉽더라구요.
새우가 약간 더 간이 있었음 좋았을텐데
도너도... 그렇고 특별함 없이 너무 평범해서 좀 아쉬웠답니다.
제가 너무 기대를 한걸까요?? ㅋㅋㅋ
 
맘도 급하고 이래저래 사진을 많이 못찍었는데요.
그래도 파스타는 정말 맛있었어요!!!!
 
저는 요즘 이상하게 피곤이 몰려와서 너무 힘드네요.. ㅠㅁㅠ
나이 무시 못하는건가 싶어요. ㅋ 운동도 열심히 해야하는데 다시 아자아자 해보렵니다!!!
 

*정성을 담아 사진을 찍고, 마음을 담아 글을 씁니다.

블로그에 모든 사진 및 내용, 무단 복제를 금지합니다.
 
블로그 내용을 담아가실땐, 내용 변경 불가!!!
덧글로 어디로 담아가시는지 남겨주시고,
담아간 공간엔 출처를 꼭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