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맛집&카페

제천 여행/제천 리솜 맛집) 산아래석갈비 리솜포레스트점

꿈모시 2022. 8. 1. 19:01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제천여행 #제천리솜맛집 #산아래석갈비리솜포레스트점 이야기 함께해요.

 

제천 여행/제천 가볼만한곳) 청풍호반케이블카 물태리역/크리스탈 왕복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제천여행 #제천가볼만한곳 #청풍호반케이블카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주 꿈부부는 #제천 으로 #여름휴가 를 다녀왔습니다. 숙소는 제천 포

ggumosi.tistory.com

제천에 도착해 청풍호반케이블카 신나게 타고

리솜 리조트에 체크인하러 가기 전, 늦은 점심식사를 위해 #산아래석갈비 를 찾았습니다.

사진 속 건물이 가게이며 건물 앞으로 주차장이 있어요.

그런데... 이 날... 사진을 꼼꼼하게 못 찍었어요.

날씨가 많이 덥기도 했고, 배까지 너무 고팠던 탓입니다. ㅋㅋㅋ

 

좌석에는 기본 반찬들이 세팅되어 있구요.

자리에 앉으면 배추통밀전을 내어주신답니다.

너무너무 배가 고팠어서 #배추통밀전 먹으면서 주문했는데요.

이거 진짜 맛있더라구요?? 배추 좋아하지 않는 꿈남편도 진짜 맛있게 먹방했어요.

 

메뉴는 인원수 기준으로 주문해야하며 2인분 이상만 주문이 가능하다고...

추가 주문 역시 2인분 이상만 주문가능하답니다. ㅜㅁㅜ

소석갈비와 돈석갈비 둘 다 먹어보고 싶었는데 말이죠.

고민하다가 #돈석갈비 2인을 주문했어요.

 

주문 후 얼마 지나지 않아 등장한 돈석갈비!!

무쇠판?에 생양파가 깔려있고 그 위에 돈석갈비가!!!!

비주얼 정말 대대박이죠??? ㅋㅋ

 

이거 맛도 좋았습니다.

진한 숯불고기 맛이 최고!!! 진짜 진짜 맛있더라구요.

부드러운 식감도 좋았고 양파에 곁들여 먹으니 더더 맛있었답니다.

그래서 소석갈비가.. 더더 궁금해진... 다음엔 꼭 소석갈비 먹어볼거예요!!!!

 

식당 한 켠엔 이렇게 셀러드바가 있는데

도토리묵도 있고 사라다도 있어요.

저희는 나중에서도 확인해서 ㅋㅋㅋ 뒤늦게 조금만 가져다 먹었는데

묵도 맛있었고 사라다도 좋았어요

 

2인분을 다 먹었지만... 살짝 부족한 느낌이라 추가 주문하고 싶었는데요.

추가도 고기 2인분을 주문해야하기에 좀 부담스러워 비빔냉면을 주문했습니다.

이것도 먹음직스러워보이죠?? 맛있었어요!!!!

고기 싸먹으면 더 맛있을 거 같았지만 ㅋ 이 날은 고기를 온전히 느끼기 위해 냉면만 맛봤네요. ㅋㅋ

 

양효진 배구선수를 비롯해 많은 분들이 다녀간 산아래석갈비.

포장도 가능하고 영수증 지참 시 할인 가능한 곳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흰 리솜 내 별똥카페에서 할인 받았고, 그 내용은 지난 포스팅에 공개했답니다.

 

제천 여행/제천 리조트) 제천 리솜 포레스트 S30 객실후기+별똥카페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제천여행 #제천리솜포레스트 #별똥카페 이야기 함께해요. 제천 여행/제천 가볼만한곳) 청풍호반케이블카 물태리역/크리스탈 왕복 안녕하

ggumosi.tistory.com

내부사진은... 안 찍었으면서.. 왜... 두꺼비 사진은 찍은 거냐.... ㅋㅋㅋㅋㅋㅋ
내부는 그냥 평범한.. 식당이랍니다. ㅋㅋ
직원분들 다 친절하셨구요. 다음에 근처가면 소석갈비 먹으러 무조건 출동예정이에요. ㅋㅋ

우리 잇님들 오늘은 어떤 하루 보내셨나요?
날씨가 정말 무더운데 더위 조심하시고 늘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