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인천 송월동동화마을 카페> Cafe OZ/오즈카페

꿈모시 2016. 9. 13. 14:0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송월동 동화마을(http://ggumosi.tistory.com/111)에서 들렸던,

Cafe OZ/오즈카페 이야기입니다.


우울한 마음이 가득했던 날, 동화마을에서 제대로 기분전환을 하던 중에 발견한 성모양의 건물.
롯*놀이동산의 성도 생각나고  월트디즈니가 생각나기도 했는데요. 
성이 잘 보이는 곳에서 셀카도 찍고 가까이 가보자 하고 다가갔는데,  

  

오잉?? 여기 카페였네요 ㅋㅋㅋ
짜장빙수와 마약 아이스크림을 파는 곳.

  

인스타에서 봤던지라 악!! 여기다 하고 소리를 질렀습니다.
전혀 생각치도 못하게 발견한거라 더 반가워서 냅다 들어갔어요.



내부는 원피스가 가득합니다.
실제로 판매하는 것들도 있고, 곳곳에 피규어며 그림들, 깃발까지!! 원피스로 가득가득 ㅋㅋ


아!! 무지개 라떼 이쁘다!!!
짜장빙수도 짜장빙수지만 무지개라떼 한눈에 확 들어왔어요.


그렇다고 짜장빙수를 모른척 할 수 없어서,
무지개 라떼, 미니짜장빙수를 주문했는데.....
무지개라떼... 마카롱이..... ㅠㅠ 떨어졌데요 악!!!
아쉽긴하지만 식판에 나오는 짜장빙수도 눈에 들어서!!! 선택!!!


다른 음료들도 있답니다.
짜장빙수는 팥, 간짜장으로 초콜릿!!
꿈남편이.. 팥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간짜장, 초콜릿으로!!


좌석은 2층~3층 입니다.
역시 원피스 가득가득!

  


저흰 3층에 자리를 잡았어요. 
외부 자리도 있었지만 조금 정돈이 안된 느낌이라 안쪽에 앉았는데요.

  


외부에 오즈의 주인공들이 있으니,
이제 가을. 외부 자리에 앉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탐났던, 배! 귀엽다!!!! ㅋㅋ
피큐어 구경하고 이래저래 구경하는 재미에 빠졌을때! 진동벨이 울렸습니다.


짠!!!! 우와우와!!!!!
실제로 보니 정말 더 그럴싸했던 짜장빙수!!!


짜장면발은 아이스크림이구 그 아래엔 눈꽃얼음이 들어있답니다.
짜장은 초콜릿, 콩도 초콜릿이에요!!!




주사기엔 3가지가 들어있는데 먼저 초콜릿.
뿌려뿌려!! 음하하하하하

  

연유와 딸기쨈!!!도 넣어줍니다!!!
빙수 양이 많아서 주사기에 있는 양을 다 넣어도 많이 달지 않고 딱 좋았습니다.
잘 비벼서 폭풍먹방!! 정말 맛있더라구요.
모양도 짜장이아 신기한데 맛까지 좋다니 좋습니다 좋아요! good!!

  

첵스도 넣어 먹고 과일도 넣어 먹고 또 과일은 따로 먹기도 하고!!!!! 젤리도 맛나요!!!!!!
정말 너무나 맛있고 만족스러웠던 짜장빙수!!!
동화마을 가시면 꼭 드셔보시라고 추전하고 싶어요 ㅋㅋ
재밌기도 하고 맛도 있거든요.


내일부터 추석 황금연휴네요!!

모두 즐겁게 행복하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