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시흥/물왕저수지 카페> Cafe Caribehae/카페 카리브해

꿈모시 2016. 9. 15. 13:0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물왕저수지 맛집, 담원 갔다가 출동한 Cafe Caribehae/카페 카리브해 이야기 함께해요.

사실 담원에서 여유롭게 식사를 하며 야경을 보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당일 급하게 예약을 하려고 전화하니 그 시간엔 자리가 없다고,
일단 자리가 있는 시간에 담원에서 식사를 하고 근처 카페에서 야경을 보기로 했어요.

 




담원(http://ggumosi.tistory.com/117)에서 냠냠 맛있게 식사하고 

물왕저수지를 한바퀴 돌며 카페 찾아 출동!!

그리고 눈에 들어온!!!! 카리브해!




눈에 들어올만하죠?? 으리으리하니!!!

그래 너로 정했다!! ㅋㅋㅋㅋ




바로 앞쪽으로 물왕저수지가 한눈에 들어와요.



  


야외 자리도 있었지만,

당시 너무나 더워서 저녁시간에도 더울때라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내부는 2층~3층으로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시면 됩니다.

메인 카운터는 3층에 있으니 3층으로!!! 그런데 자리가 없어서

저흰 다시 2층으로 내려왔는데요.


  

  


3층에 비해 낮은 뷰가 좀 아쉬웠지만

테이블 수가 적어 조용하니 좋았습니다.

물론 2층뷰도 나쁘지 않구요.

  

  


고급스러운 느낌이 가득한 이곳.

타일들이 정말 너무나 이쁘죠?? 복도등에 화려한 타일과


 

저희가 있었던 2층의 집들이 모여있는 타일.

정말 이뻤답니다.

  


나중에 명함을 얻으러 올라갔다가 3층도 담았습니다.

모든 자리가 물왕저수지가 보이고, 쇼파도 폭신! 좋았습니다.

  


다만, 음료 가격이 좀 있어요 ㅋㅋ

이런 곳들은 어쩔 수 없는 듯합니다.

그리고 1인 1음료!!가 필수라는 점도 참고하세요.

  


빙수도 1人메뉴여서 눈꽃빙수 2개, 카페모카를 주문했습니다.



카페모카, 음 맛이 은은하니 좋더라구요.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눈꽃빙수인데요.

1人 빙수라 양이 적을 줄 알고 2개를 주문했는데 1.5人정도의 양이였답니다.

3명이 가서 빙수 2가지가 딱 좋을거 같은 양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빙수는 평범하답니다. 맛있지만 그 금액에 비해서는 좀 비싸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그리고 나중에서야 빙수를 두가지로 시킬껄 했답니다. ㅋㅋㅋ

아님 빙수 하나에 커피나 2잔 시킬껄 후회를 했네요.


  


그래도 저수지가 보이고 편안한 자리에 앉아 좀 오래,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밤이되면 가게들의 간판이 물에 반영으로

아름다움을 뽑내는 물왕저수지!!




물왕저수지 근처로 맛집이며 카페도 많으니,

갑작스레 외곽에서 식사를 하기에 좋을 듯하네요.

  


아!! 한가지 더!! 카페 카리브해.

어린아기, 어린이, 청소년까지... 이용이 제한된답니다.

저희도 나오면서 봤는데, 그 자세한 이유는 모르겠으나 이점도 참고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