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인천 부평 카페> KONG FACTORY/콩팩토리&DOZEN MATTER/더즌매터+<상동역 카페> 맛남살롱 상동점

꿈모시 2022. 12. 3. 14:3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인천부평카페 두 곳과 #상동역카페 #맛남살롱 이야기 함께해요.

 

지인 만나 먹방하고 잠시 커피 한 잔하러 들렸던 KONG FACTORY.

#콩팩토리 는 인천 1호선 부평역 5번 출구에서 500m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아담한 사이즈의 카페랍니다.

대부분의 좌석은 2인~4인석이며, 테이블은 5개? 6개? 정도 있어요.

 

마들렌과 휘낭시에가 무지하게 눈에 밞혔지만

저희가 다음 일정이 있어 그냥 커피만 마셨답니다.

 

저는 수제크림+플랫화이트 의 크림라떼을 마셨던 걸로 기억해요. ㅠㅠ

지인은.... 뭘 마셨더라... 아메리카노?? 더치커피?? ㅋㅋㅋ

기억도 가물가물하고 영수증도 없어 확인이 어렵지만

그래도 커피는 맛은 제법 괜찮아서 잘 마셨던 기억은 나네요. ㅋㅋ


#부평카페 #더즌매터 에서는 #플레인크롤#얼그레이크롤 을 포장해왔어요.

여러가지 크롤 중 기본 맛? 두가지를 골라왔는데 아주아주 탁월했던 선택!!!

꿈부부는 퀸아망을 정말 좋아라하는데 아주 비슷하답니다.

다음에 기회되서 부평간다면 좀 더 다양하게 포장해오고 싶어요.

 


어느 심심한 주말... 집에서 빈둥거리려니 몸이 꼬였습니다.

멀리 나들이 가기엔 마냥 귀찮아서 그냥 커피 한 잔 하러 카페에 가기로 했고,

부천에 괜찮은 카페가 어딨나~~~~ 검색해서 발견한 #맛남살롱상동점

사실 이곳은 가봐야지 하고 메모메모 했던 곳인데 까먹고 있다가 다시... 찾아냈네요. ㅋㅋ

아무래도 꿈부부가 꼭 가야만 할 운명? ㅋㅋ

 

카페 한 켠이 통유리!!!!

그리고 내부도 제법 넓은 편이랍니다.

4인석이 대부분이고 창가석이 많은 게 특히 좋더라구요.

 

다른것보다 디저트가 많다는 건 대환영!!! ㅋㅋ

까눌레도 있고 케익도 종류가 다양해서 좋더라구요.

게다가 케이크 비주얼이 어찌나 좋던지!!!

 

다만... 이 날... 저희가 배가 불렀어서.. ㅠㅁㅠ 케이크는 다음에 맛보기로 했습니다.

대신 아쉬우니까 #바닐라빈까눌레#얼그레이까눌레 로 까눌레를 두 개 고르고

화이트비엔나와 오리지널 수제 밀크티까지 골랐죠.

그런데 말입니다. 저 요즘.. #밀크티 에 완전 빠진 거 같아요. ㅋㅋ

최근에 간 대부분의 카페에서 밀크티를 주문한 게 80% ㅋㅋㅋ

한동안 카페 후기에서 밀크티를 자주 보게 되실 겁니다.

 

오리지널 수제 밀크티는 생각보단 양이 적었습니다.

그래도 맛은 꽤나 만족스러웠어요.

적당함이 느껴지는 밀크티 맛!!! 잘 마셨어요.

 

시그니처 크림+카페라떼의 화이트 비엔나는...진짜 GOOD!!!

나도 시그니처 메뉴 마실껄!!! 역시 요즘 카페 메뉴는 시그니처를 마시는 게 답인거 같습니다.

그렇다고 밀크티가 맛이 없었던 건 아닙니다. ㅋㅋ 시그니처 크림이 정말 맘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까눌레... 는!!! 먹자마자 더 먹고 싶더라구요. 까눌레는 역시 사랑이에요 ㅋㅋㅋ

꿈부부가 완전 완전 사랑하는 겉은 살짝 단단하고 안은 또 살짝 쫀뜩한!! 식감에 반해버렸죠.

맛이 좋았던 건 두 말하지 않겠습니다. ㅋㅋ 꿈부부 취향으로 #까눌레맛집 #맛남살롱

조만간 또 갈거예요!! 꺄!!!! 그 땐 까눌레 1인 2개씩이다!!!! ㅋㅋ

 

 

<상동 카페> 읍천리382 부천상동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상동카페 #읍천리372 이야기 함께해요. 지인과 상동고기집, 삼다원에서 먹방 후 커피 한 잔 하려고 찾아간 # 읍천리382부천상동점 저는 이번에 이곳을 처음 알

ggumosi.tistory.com

 

 

<광명 카페/광명동굴 카페> 몽트리베이커리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광명카페 #몽트리베이커리 이야기 함께해요. 광명 가볼만한곳/광명나들이) 광명동굴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광명나들이 #광명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