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인천 구월동 맛집> 애슐리W 뉴코아 인천점/딸기축제

꿈모시 2019. 3. 21. 15:47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ASHLEY W/애슐리W 뉴코아 인천점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3.1절 꿈남편과 어머님 모시고 애슐리W로 출동했습니다.

애슐리는 정말 정말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마침 딸기축제 시즌!!! ㅋ 올해 딸기를 많이 못 먹어서 아쉽던 차에

딸기메뉴들이며 딸기도 잔뜩 먹고 왔답니다. 으하하하하!!!

 

 

아!! 이곳은 구월동 뉴코아 아울렛 9층에 위치해 있어요.

저희는 12시쯤 도착해 5분?정도 기다렸나 바로 들어갈 수 있었는데요

식사하고 나오니.. 정말 밖에 웨이팅이 어마어마해서 깜놀했답니다.

주말에 방문하신다면 서두르시는게 정답이겠죠?








내부는 빈티지 느낌의 액자들이 가득 걸려있고

좌석은 많은 사람들이 앉을 수 있는 공간과

3~4 팀 정도가 앉을 수 있는 공간으로 분리되여 있는데

저희는 여러 테이블이 모여있는 공간으로 안내를 받았어요.

그래도 뭐 그렇게 소란스럽지도 않았고, 식사함에 불편함은 없었답니다.


  



메인 메뉴며 스테이크도 먹고 싶었지만,

이 날은 샐러드바만 이용을 했어요.

이용시간과 이용금액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담아왔으니 참고하세요.

  


바로 딸기디저트를 먹방하고 싶은 맘도 간절했지만 ㅋㅋ

그럴 순 없죠? ㅋ 샐러드와 파스타, 식사류 메뉴 먹고 딸기 디저트로 마무리!!!!

그 먹방의 향연이 지금 시작됩니다. ㅋㅋ









샐러드는 기분이구요.

튀김, 떡볶이며 탕수육, 피자와
SEASON SPECIAL 메뉴 훈제요리 빠비요뜨와 통연어 허브 스테이크!








미트볼, 볶음밥과 파스타.

과일이며 음료까지 80여종의 요리들이 준비되여 있답니다.

다양한 메뉴들도 맘에 들었지만

요리가 부족해지면 바로바로 채워줘서 더 만족!! ㅋ

사실 어머님은 고기찜 이런것도 있으실 줄 아셨다가 없어서 아쉬워하셨는데

다른 뷔페에 비해 절반 가격이니 그것까진 바라면 욕심인거 같아요 ㅋㅋ






그리고!! 딸기시즌의 딸기축제 코너!!!!

한입 베리슈, 귀욤귀욤 바니바니 딸기무스, 요거트 등등

보고만 있어도 행복해지는 순간이였답니다. ㅋㅋ


아이스크림도 두가지 맛이 있었는데

너무 배불러서 아이스크림을 못 먹었는데요

지금... 먹고 싶어지는 ㅋㅋㅋㅋ



스프는 뷔페에서 제가 꼭 빼놓지 않는 메뉴!!!!

따뜻하니!!! 속을 따뜻하게 하기 딱이죠?


그리고 샐러드 여러 종류와

까르보나라 떡볶이 치킨한 조각도 담아왔어요.


꿈남편은 볶음밥이랑 통연어 스테이크 등 여러고기 메뉴!!!

어떻게 가져오다보니 다른 종류로 다양하게 잘 담아와서

같이 냠냠 먹방했네요.




어머님은 피자에 파스타 미트볼 등!!!

양식 위주로 가져오셨더라구요.

정말 이렇게 다르게 가져오다니 ㅋㅋ

이후에도 먹방은 이어지고 이어지고!!!!


싱싱한 야채에 드레싱 듬뿍!!!

감자샐러드 오랜만에 먹는데 꿀맛이더라구요.


튀김류도 다 맛있고

표고탕수육은!! 정말 정말 맛있어서,

3명이서 잔뜩 먹었어요.


떡볶이는 여러종류 중에 까르보나라 떡볶이가 제일 맛있었고,

파스타는 개인적으로 살짝 아쉬웠네요.

하지만 대체적으로 참 만족스러웠던 식사!!!!




마무리는 딸기시즌 메뉴인데

제가 워낙 딸기를 좋아하다보니 행복행복!!

디저트류가 살짝 단맛이 강하긴 했지만 그 맛에 디저트 먹는 거니까요 ㅋㅋㅋ

요거트는 두가지를 함께 담아 먹었는데 타월한 선택이였답니다.

생딸기도 맛있었고 맛있게 잘 먹고 즐거운 시간 보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