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이태원 경리단길 맛집> LOCOS BBQ/로코스 비비큐 경리단길본점

꿈모시 2022. 5. 10. 19:41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이태원맛집 #로코스비비큐경리단길본점 이야기 함께해요.

 

 

서울 남산뷰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Grand Hyatt Seoul, 프리미엄 남산전망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서울남산뷰호텔 #그랜드하얏트서울 #프리미엄남산전망객실 이야기 함께해요. 남산으로 벚꽃찾아/남산케이블카" data-og-description="안녕하세

ggumosi.tistory.com

그랜드 하얏트 서울로 호캉스 갔을 때,

체크인 전 먹방하러 출동한 곳은 #경리단길맛집 #LOCOSBBQ 입니다.

호텔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꽤나 유명한 맛집이에요.

그래서 예약 필수랍니다. 특히 주말이나 저녁시간에는 더더욱 그런데요.

저흰 평일 낮시간에 방문한 덕분에 예약을 수월하게 할 수 있었어요.

 

내부는 생각보다 작았지만,

단체석도 있고 좌석 간격이 있는 편이라 좋았구요.

가게 분위기 자체가 활기찬 느낌이라 괜히 더 신나더라구요. ㅋ

무엇보다 가게 입구 쪽에 립들이... 시선을 사로잡았죠!!! ㅋㅋ

내가 다 먹어버리고 싶다? 뭐 이런 맘?? ㅋㅋㅋ

 

꿈부부는 큰 고민없이 로코스 2인 샘플러를 주문했어요.

브리스켓, 센터컷 비프립, 오리지널 백립, 포크밸리, 폴드포크,

빵, 코울슬로, 베이크드빈 구성에 미니샐러드까지 나옵니다.

에이드 두 잔은 서비스로 나왔는데... 음... 평일 런치라서 주셨던건지.. 기억이 잘 안나요 ㅠㅁㅠ

그리고 양송이 튀김은 따로 추가 했습니다. 음하하하하하하 우린 많이 먹으니까!!!

 

에이드는 사이좋게 오미자 한 잔, 복분자 한 잔씩 선택했어요.

두가지 음료 모두 맛이 괜찮았는데

개인적으로는 오미자가 더 취향에 맞았네요.

 

미니샐러드는 본격적인 식사에 앞서 에피타이저로 딱!!

드레싱도 맛있었고 양송이 튀김은.... 완전 꿀맛!!!

바삭한 튀김 안에 속 촉촉한 버섯!! 조합이 아주 좋았습니다.

소스에 찍어먹으니 더 맛있었지요.

 

차란!! 이제 본격적인 먹방을 시작합니다.

그런데... 오잉? 생각보다.. 좀.. 적다 싶더라구요. ㅋㅋ

물론 꿈부부 기준입니다.

이 날, ㅋㅋ 여기서 먹방 제대로 해야한다고 아침식사 대신 미숫가루만 타먹고 갔거든요.

 

닭고기와 차돌, 등갈비, 삼겹살, 소갈비.

다섯가지 고기가 등장!!!

 

빵 위에 고기 올리고 코울슬로, 베이크드빈까지 쌓은 후 
3종 소스 중 원하는 소스를 뿌려서 냠냠.
고기 종류가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었고 맛도 전체적으로 좋았습니다.
다만... 앞서 언급했듯이 꿈부부 기준으론 양이 적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낮시간의 식사메뉴보다는 맥주한 잔 하며 즐기는 편이 더 제격일 거 같았구요.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셔서 기분좋은 식사가 됐답니다.

↑ ↑ ↑ https://youtu.be/_8qm5lIO_CM 로코스 비비큐 경리단길본점, 로코스 2인 샘플러 동영상입니다.

 

 

서울 남산뷰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더 델리 케이크/The Deli Cake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그랜드하얏트서울베이커리 #더델리케이크 이야기 함께해요. 서울 남산뷰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Grand Hyatt Seoul, 프리미엄 남산전망 안녕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