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그라운드 시소 맛집/성수동 맛집> 후라토식당 성수점

꿈모시 2022. 5. 24. 20:08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성수동맛집 #그라운드시소맛집 #후라토식당성수점 이야기 함께해요.

 

<GROUND SEE SAW/그라운드시소 성수> 우연히 웨스 앤더슨/Accidentally Wes Anderson, 주말웨이팅 및 주차정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그라운드시소성수 #우연히웨스앤더슨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주 토요일, 꿈남편과 Accidentally Wes Anderson 전시 보러 다녀왔어요. 이 전시는 작

ggumosi.tistory.com

Accidentally Wes Anderson/우연히 웨스 앤더슨 전시보러 갔던 날,

전시 즐겁고 재밌게 감상하고 점심식사하러 #후라토식당 성수점을 찾았습니다.

이곳은 예전에 체험단으로 처음 알게됐는데 정말정말 만족했던 곳이에요.

그래서 그라운드 시소 근처에 있는 걸 확인하곤 바로 출동했답니다.

 

내부는 꽤나 넓었습니다.

대부분이 2인석이였지만 상황에 따라 여러 인원이 앉을 수 있도록

테이블을 붙일 수 있는 구조였어요.

 

저는 #일본식오므라이스 를 고민없이 바로 선택했어요.

제가... 오므라이스 정말 좋아라하거든요. ㅋㅋ

꿈남편은 스테키 정식과 덮밥 중 고민고민!!!했는데 결국 스테키덮밥을 골랐습니다.

 

그리고 돈카츠 산도을 맛있게 맛본 기억이 있어

그걸 고르려고 했으나... 앗!!! 사이드에 보이지 않더라구요.

진짜 맛있는데 좀 아쉬웠네요.

 

달달하고 짭짤한 노른자 장과 곁들여 먹는 후라토식당의 스테이크 소고기 덮밥.

고기가 정말 듬뿍 올려져 딱 봐도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양념 자체도 맛이 좋았고 고기도 부드러워 맛있었어요.

양도 만족스러웠구요. 그래서 든든한 한끼로 딱!!!

 

반숙계란이 올려진 후라토 식당의 시그니처 오므라이스!!!

반숙계란을 자르면 쫘라락 펼쳐져야 했는데!!! ㅋㅋㅋ

흠... 실패!!!! ㅋㅋㅋㅋㅋ 맘처럼 안됐지만,

 

차란!!! 반숙계란!!!!!을 펼치면 이런 비주얼!!!!

더더 먹음직 스러워보이죠??

반숙계란 자체도 진짜 맛있고 부드러워요.

 

볶음밥에 반숙계란을 곁들여 먹으면 완전 꿀맛!!!

제가 소스 올린 사진을 못 찍었는데!!!

소스 올려먹어야!!! 진짜 오므라이스 맛이 난답니다.

비주얼 만큼이나 맛도 좋았고, 역시나 만족스러웠던 후라토식당!!

온우동도 맛있어 보이던데 다음엔 온우동 주문해 봐야겠어요!!

우리 잇님들 오늘은 어떤 하루 보내셨나요?

내일은 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 행복하세요. 이힛!!

 

 

<뚝섬역/서울숲 맛집> 온량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서울숲 맛집, 온량 이야기 함께해요.   서울숲으로 벚꽃나들이 갔던 날(https://ggumosi.tistory.com/716), 고픈 배를 끌어안고 출동한 곳이 바로 이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