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 16

<부천 송내역 술집> 곡주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송내역술집 #곡주 이야기 함께해요. #부천분위기있는술집 곡주. 지인커플 덕분에 알게 됐고 또 함께 가게 됐습니다. 1호선 송내역 2번출구에서 멀지않아, 5분이면 도착!!! 인기가 많은 곳이라... 저희도 자리를 겨우 잡았습니다. 처음엔 자리가 없어 1층 바좌석에 4명이 쭉 앉아 주문하려고 메뉴판 보고 있는데, 마침 나가는 팀이 있어 2층 4인석에 자리를 잡을 수 있었어요. 야호~~~ 다시 자리잡고 메뉴판을 열심히 봤습니다. 그래도 지인커플이 와본적이 있어 맛있었던 것 위주로 빠르게 주문했어요. 명란크림파케리와 바지락 술찜, 무화과&견과 곶감말이까지!!! 주문 완료 후엔 전복장을 내어주시는데 이거 진짜 맛있던데요?? ㅋㅋ 적당한 간에 짜지 않아.. 더 먹고 싶더라구요..

맛있는세상 2022.08.31

경주 여행/경주 황리단길 먹거리) 황금십원빵+황남옥수수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경주여행 #황리단길먹거리 #황금십원빵 #황남옥수수 이야기 함께해요. 꿈부부는 지난 주 #경주 로 두번째 여름휴가를 다녀왔습니다. 7월엔 1박2일로 가볍게 제천을 다녀왔고, 이번 휴가는 3박4일 일정이였는데요. 그 시작은 #경주십원빵 이였어요. ㅋ 계획보다 1시간 늦게 경주에 도착한 꿈부부... 배가 진짜 심하게 많이 고팠는데... 찾아간 맛집에..... 웨이팅이 있는 게 아니겠어요. 경주로 여행 다녀오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경주...황리단길 웨이팅.... 장난 아니예요. ㅋㅋㅋ 이번에 정말 깜짝 놀랬답니다. 익선동 만큼이나... 이집 저집이 다... 웨이팅.... 웨이팅... ㅋㅋㅋ 그래서 최대한 웨이팅이 길지 않은 맛집들로 다녀왔고, 다행스럽게 대..

<남성역 맛집/사당동 돼지갈비 맛집> 백제갈비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남성역맛집 #사당동돼지갈비맛집 #백제갈비 이야기 함께해요. 7호선 남성역 4번출구에서 3분거리에 위치한 백제갈비. 건물 앞과 뒤에 주차공간이 있는데 협소하여 꽤나 치열하답니다. 꿈부부는 엄마모시고 가서 주차자리 없음 어쩌나 걱정했는데, 정말 겨우 딱 1자리 남아있어 빛의 속도로 주차 완료.. 후~~~ 내부는 꽤나 넓습니다. 대부분 4인 좌석이며 별도의 룸도 있어요. 단체석도 물론 있습니다. 점심시간이라 식사 메뉴를 많이들 드셨고, 때마침 복 날이라 삼계탕도 많이 드시던데... 저흰 고기를 너무나 사랑하기 때문에 점심부터 고기를 구워먹기로 ㅋㅋㅋ 고기 세트메뉴까지 있어 딱이다 싶었지요. 어른 3인이 갔지만.. 꿈부부는.. 대식가니까 소생갈비+ 소양념구이 2인분 + 돼지양..

맛있는세상 2022.08.29

<도산 베이글 맛집> London Bagel Museum/런던 베이글 뮤지엄 도산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도산베이글맛집 #런던베이글뮤지엄도산점 이야기 함께해요. 오랜만에 라님을 만났던 날, 압구정동으로 출동했어요. #런던베이글뮤지엄 을 가기 위해서 였는데... 11시반 쯤 갔더니 대기번호 119번 ㅋㅋㅋ 와우!!! 오전 8시에 오픈이기에 어느정도 감안한다고 해도 ㅋㅋ 게다가 이 날, 비가 내리기도 해서 야외좌석에 거의 앉지 못해 웨이팅이 더 길었답니다. 최소 1시간을 기다려야하는 상황.... 라님이 스벅가서 기다리자고 해서 갔는데... 완전 탁월했던 선택이였답니다. 대기표 받고 스타벅스가서 자리를 잡자마자 비가 꽤나 거세게 내렸거든요. 헐... 중간중간 카톡 잘 확인하고 있다가 순서가 거의 왔을 때 이동했고 1시간 반 정도 기다려 들어갔어요. 사람이 많아서 혼잡했던 #런던..

달콤함세상 2022.08.26

제천 여행/제천 리솜 포레스트) HAVE9 SPA/해브나인 스파+제천 리솜 맛집) SUNDAY BREEZE/썬데이 브리즈 제천점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제천여행 #제천리조트 #해브나인스파 #썬데이브리즈제천점 이야기 함께해요. 제천 여행/제천 리솜 포레스트) 레스트리 몬도키친 조식후기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제천여행 #제천리솜조식 #몬도키친조식 이야기 함께해요. 제천 여행/제천 리조트) 제천 리솜 포레스트 S30 객실후기+별똥카페 안녕하세요. ggumosi.tistory.com #제천리솜포레스트 몬도키친에서 조식 제대로 먹방하고 다시 객실로 올라와 체크아웃 준비를 마쳤습니다. 시간에 맞춰 카트 요청도 잊지 않았고 여행 마무리엔 전기차를 타고 내려왔어요. 꿈부부는 체크아웃 후 짐을 웰컴센터에 맡겨두고 포레스트 클럽 1F에 위치한 #HAVE9 SPA를 찾았습니다. 저희가 예약..

국내여행 2022.08.24

<송내역 양고기 맛집> 미방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송내역맛집 #부천양고기맛집 #미방 이야기 함께해요. 꿈남편과 곱창먹고 맥주집까지, 3차를 갔던 날. 너무 너무 좋았습니다. 특히 꿈남편은 만족만족 대만족!!! 그래서 앞으론 왕왕 월급날마다 ㅋㅋ 시간이 된다면, 이런 시간을 갖자고 했어요. 이 후 다시 찾아온 월급날!!! 슬프게도 월급은 통장을 스쳐지나가지만.. ㅠㅠ 하루라도!!! 즐겨보자!!!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양고기를 먹방하기로 했고 집에서 멀지않은 미방으로 향했습니다. 좌석은 바좌석으로 2인이 방문하기에 가장 적합합니다. 메뉴편도 심플하며 사장님?과 직원분께서 고기를 다 구워주셔서 편하게 식사에만 집중할 수 있어요. 처음엔 양모둠세트로 시작했습니다. 양갈비 1인, 갈비살 100g, 프랜치랙 1..

맛있는세상 2022.08.22

<과천 카페> 한스 과천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과천카페 #한스과천점 이야기 함께해요. 농부네수제갈비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과천맛집 #농부네수제갈비 이야기 함께해요. 엄마와 이모 모시고 다녀온 #과천농부네수제갈비 워낙 갑작스럽게 방문하게 되서 급 예약하게 됐는데, 야외 원 ggumosi.tistory.com 농부네 수제갈비에서 갈비 먹방 후 바로 근처 #한스 로 커피 한 잔 하러 출동했습니다. 건물을 바라보고 왼편으로 7~8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주차장이 있어요. 내부는 꽤 넓어서 2~4인석까지 다양하고 가장 안쪽으론 단체로 앉을 수 있는 공간도 있답니다. 이렇게 야외 좌석도 있는데... 뭔가.. 익숙한.. 느낌?? ㅋㅋ 그리고 그 때 눈에 보인 FLORA 라는 글자... FLORA/플로라 안녕하세요..

달콤함세상 2022.08.21

꿈모시 일상) 굽네치킨/고추바사삭 먹방+장미모양 얼음틀/카페라떼&큐브라떼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장미모양얼음틀 먹방이야기 함께해요. 꿈부부는.. 치킨을 사랑합니다. 아니죠.. 우리는 모두~~~~ #치킨 을 사랑하죠. ㅋㅋㅋ 많은 브랜드의 더 다양한 치킨들!!!! 그 중 요즘은 #굽네치킨고추바사삭 에 완전 완전 빠졌습니다. 제가 매운 걸 잘 못 먹음에도!!! 나쁘지 않게 매운맛을 즐기며 먹방하고 있어요. 매콤한 튀김옷에 부드러운 닭고기. 꿀조합!!!! 또 이렇게 한동안 꿈부부는 #굽네고추바사삭 을 자주 배달할 거 같네요. 으하하하하하하 꿈부부는 하루에 한 잔은 꼭 커피를 내려 마십니다.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등등 ​ 그러다 좀 더 분위기? 있게 커피를 마시고 싶어 #장미모양얼음틀 을 구입했어요. 처음엔 #장미틀 에 물을 넣고 얼려..

<덕수궁/Deoksugung> 모란이 피던 날, 석조전+배롱나무 핀 석조전 그리고 중명전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덕수궁모란 #덕수궁배롱나무 #덕수궁중명전 이야기 함께해요. 늦 봄, 철쭉이 피었습니다.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창경궁의늦봄 #창경궁철쭉 이야기 함께해요. 심쿵쉼궁 그리고 궁에 다녀왔습니다" data-og-description="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 ggumosi.tistory.com 지난 4월, 창경궁으로 철쭉구경 갔던 날. #덕수궁 도 들렸다 왔습니다. #모란꽃 이 곱게 피기를 기다리는 중이였기에 어느정도 피였는지 확인하러 갔었죠. 덕수궁 석조전 앞 모란이 활짝 만개한 모습을 만나기가 정말 쉽지 않았는데요. ㅋㅋㅋ 대한문 근처의 #모란꽃 은 거의 피여있지 않았습니다. 정관헌 주변의 모란도 20~30% ..

<송도 현대아울렛 카페> BUTTERFUL&CREAMOROUS/버터풀앤크리멀러스 송도점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송현아카페 #버터풀앤크리멀러스송도점 이야기 함께해요. 지아니스나폴리 트리플스트리트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송도맛집 #트리플스트리트맛집 #지아니스나폴리 이야기 함께해요. 꿈남편의 여름 반바지를 구입하기 위해 송도아울렛을 찾았던 날, 쇼핑에 앞서 먹방을 실 ggumosi.tistory.com 어머님 모시고 #송도현대아울렛 을 방문했던 날, 아점을 맛있게 먹고 꿈남편의 반바지 쇼핑을 빠르게 마쳤답니다. 꿈부부는 평소 쇼핑을 즐겨하는 편이 아니라.. 20분 정도 만에 ㅋㅋ 쇼핑 끝!! 그리고 커피 한 잔을 즐기기 위해 #버터풀앤크리멀러스 를 찾았어요. 당시 수국이 막 피기 시작했을 때 였는데.. 현재는... 이미 다 떨어졌을 거 같네요. 야외 ..

달콤함세상 2022.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