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사당역 파스텔시티 맛집>코코이찌방야+<사당역 맛집>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 사당점

꿈모시 2020. 10. 21. 20:03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사당역파스텔시티맛집 #코코이짜방야

#사당역맛집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사당점 이야기 함께해요.

 

 

 

 

  

 

업무를 마치고 조금 늦은 점심식사를 위해 찾아간 곳은 #코코이찌방야사당파스텔시티점 입니다.

진작부터 한번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꿈남편이 카레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늘 순위가 밀렸었죠.

그러다ㅡ, 이번에 드디어 기회가 왔어요 ㅋㅋ

처음 들어갔을 땐 손님이 꽤 있었는데 점심시간이 끝날 무렵이라 점점 여유가 있었답니다.

 

 

  

 

이곳을 처음 가보기도 했고, 미리 알아보고 가지도 못해서 고민을 한참했는데요.

먼저 1인세트 중 코코일품돈카츠카레+하프비프샤브+탄산음료1 구성의 B를 골랐어요.

뭔가 1인세트가 있다는 건.. 그만큼 인기?가 있는게 아닐까 싶었거든요.

 

 

  

 

  

 

다른 한가지는 오믈렛 쪽에서 선택해봤습니다.

치킨크림오무와 카라아게오무 중 결정을 못해 또 고민 ㅋㅋ

결국 직원분께 두가지가 어떤 지 여쭤봤고 이를, 참고해서 카라아게오무를 선택했어요.

 

 

  

 

  

 

 

  

 

카라아게오무는 아주 탁월했던 선택!!!!

양도 생각보다 많아서 아주아주 든든했어요.

오물렛의 부드러움과 치킨튀김의 조합이 좋았답니다. 우리 조카들도 좋아할 듯한 맛!!!

 

 

  

 

 

코코일품돈카츠카레+하프비프샤브도 맛이 괜찮았지만,

카레 맛이 좀 강하다는 느낌을 받았네요. 개인적으로는 카라아게오무가 훨씬 입맛에 맞았답니다.

그동안 가볼 기회가 없었는데 첫 개시가 만족스러웠던 #코코이찌방야

다음엔 다른 오믈렛도 맛보러 가려구요. 이힛!

 

 

 

 

 

  

 

  

 

이미 4번쯤은 다녀온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

혼밥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고 가격이면 가격, 맛도 나름 괜찮은 곳이랍니다.

저는 갈때마다 2人 이상 주문 가능한 불고기를 먹고 있어요.

불고기에 순두부 찌개까지 나오는 구성이 아주아주 만족스러워요!!!

특히 불고기에 곁들여 먹는 양파드레싱이 good!! 불고기를 콕 찍어 먹으면 꿀맛!!!

공기밥은 따로 추가해야하지만 그래도 아주 좋아요 ㅋㅋㅋ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서초구 방배동 444-3 파스텔시티 2층 | 코코이찌방야 사당역파스텔시티점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