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방배동 카페골목 맛집> 서울미트볼

꿈모시 2019. 8. 7. 15:57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방배동맛집 #방배동카페골목맛집 #서울미트볼 이야기 함께해요.

 

 

희와 태 만나러 갔던 날, 어디서 점심을 먹을까 급검색!!!

검색은 자고로 급하게 해야? 제 맛이죠? ㅋㅋ

희와 태가 서로 다른 곳을 찾았는데 희가 찾아낸 서울미트볼로 출동했어요.

 

 

내부 사진은 멍하니 있다가 겨우 한장 찍었는데요. 4人 테이블이 8개?정도 있었던 걸로 기억해요.

서울미트볼이라는 가게 이름에서도 짐작할 수 있 듯이 미트볼전문점!!!

일단 금액이 저렴저렴하죠? 메뉴들도 아주 심플한데요.

저희는 그레이비 미트볼, 서울알리오 + 미트볼, 서울 크리미 + 미트볼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샐러드와 감자튀김, 계란후라이, 쌀밥까지 곁들여 나온 그레이비 미트볼.

미트볼 메뉴에서 정식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따끈한 밥에 미트볼 하나 ㅋ 든든하게 한끼 좋더라구요.

소스도 자극적이지 않고 은은한 맛이 있었고 미트볼의 식감도 좋았습니다.

 

 

 

 

파스타와도 잘 어울렸던 미트볼.

미트볼 파스타라고 하면 토마토 소스에 조리한 파스타를 생각하곤 하는데요

이렇게 다양한 종류의 파스타에 미트볼이 살포시 올려지는 게 꽤 괜찮았어요.

파스타에는 미트볼이 3개씩 올라가구요. 파스타 소스에 같이 조리는 되게 아니라 그냥 곁들여집니다.

미트볼 먹기 좋은 크기로 반 자르고, 파스타면 돌돌 많아서 한입에 먹방!!!

 

 

 

크림파스타도 맛이 괜찮았습니다.

파스타면 익힘정도도 좋아 면만 돌돌 말아서 먹고, 미트볼이랑도 같이 먹고!!!

 

 

다양하게 주문해서 맛있게 냠냠!!!

너무너무 배고파서 밥 먹을때 대화도 거의 안 했던거 같아요 ㅋㅋㅋ

역시 먹방은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입니다. 이힛!!

 

 

  

 

  

 

밥 든든히 먹고 희와 태네 가기 전에 아이스크림 사먹었죠!!!

임실치즈 아이스크림!! 치즈맛, 블루베리맛 초코바닐라 혼합맛.

골고루 사서 같이 나눠 먹었어요. 더울땐 아이스크림은 더 꿀맛!!!

희와 태네 놀러가는 목적 중에 하나는 ㅋㅋㅋ 넘 사랑스럽고 이쁜 고양이 야옹이가 있기에 ㅋㅋ

제가 사실 고양이를 좀 무서워했는데요. 요녀석을 만난 후로는 고양이들이 한없이 이쁘고 그래요.

아쉽게도 길냥이는 아니라서, 불러도 대답없는 야옹이 ㅋㅋㅋ 조금 쓰다듬으면 꼬리 탁탁 치는 야옹이지만 ㅋㅋ

그래도 빼어낸 미모에 도도한 매력으로 녹입니다 녹여요!!!! 엄마께 들으니.. 엄마에게는 그래도 온다고 하더라구요.

그 비법은 관심없는 척, 모르척하기인데 ㅋㅋ 저는 그럴수 없어서 ㅋ 결국 간식으로 ㅋㅋㅋ 꼬시기

그러나 그것도 잠시였다는 아주아주 슬픈.. 이야기 ㅋㅋㅋ 다음에 가서는 저도 도도함으로 매력을 어필해야겠습니다.

 

  

 

무더위가 이어지는 요즘, 모두 건강 유의하시길.

 

매일매일 더 즐겁게, 행복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