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남양주 다산 맛집> 하남돼지집 다산점

꿈모시 2019. 4. 15. 14:0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남양주 다산 맛집, 하남돼지집 이야기 함께해요.





하남돼지집은 진작부터 한번 가보자 가보자했던 곳으로,

우리 잇님들 포스팅에서도 하남돼지집을 발견할때면 

가고 싶다고 가고 싶다고!! 댓글을 남기기도 했었답니다.

그리고 드디어 출동했네요.



일요일 저녁시간, 가게 앞으로 웨이팅이 꽤 있었는데

저희는 비너스언니가 예약을 미리 해둬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어디든 예약해두면 좋은거 같아요 그죠?



명이나물과 김치, 부추무침등

기본 반찬들 다 맛이 괜찮았답니다.

체인점이다 보니 이런 부분은 아무래도 보장되는 게 있잖아요.


어른 다섯 명에 이쁜 우리 조카님 두 분 ㅋㅋ

일단 생삼겹살 180g+특목살180g+생갈비240g 모둠한판을 주문했어요. 


고기가 나오기 전에 너무 배가 고파서

도시락 김치볶음밥과 된장찌개도 추가했어요.




  



고기는 초벌해서 나오는데

나온 후에도 좀 더 구워줘야하더라구요. 생각보다는 오래 구웠는데요.

직원분이 하나하나 다 자르고 구워신답니다.

근데 저희가 인원이 많잖아요.

그러다보니 구워주면 금방 없어지고 ㅋㅋ 또 금방 없어지고 ㅋㅋ

여튼 먼저 삼겹살과 특목살이 불판 위에 올려졌습니다.



고기가 구워지길 기다리는 사이! 김치볶음밥 먹방!!

하트 계란후라이도 넘 귀엽고 비주얼도 꽤 그럴싸했는데

밥이 굉장히 ㅋㅋ 얇게 깔려있어서 좀 당황했는데요 ㅋㅋ

그래도 맛은 있더라구요 ㅋ



된장찌개도 맛있어서

공기밥에 비벼먹기도 했답니다. ㅋ

꿈부부네는 이상하게 된장찌개는 잘 안해먹거든요.

이렇게 나가서는 그렇게 잘 먹는 ㅋㅋ




김치까지 올리고!! 김치는 저희가 올렸어요.

좀더 구워지기를 기다립니다. ㅋ

정말 이때 조카들은 고기 언제주냐고 계속 물어보고 ㅋㅋ

어른들도 고기만 멍하니 바라보고 있었던,,, ㅋ


드디어 삼겹살이 구운 고기를 올려주는 판으로 올라왔습니다.

8점이 올라왔는데, 어른 5명에 아이 2명.. ㅋㅋ

먼저 아이들 챙겨주고 또 어른들은 멍하니 쳐다보기 ㅋㅋㅋㅋㅋ


그 기다림 끝에 저에게도 고기 두점이 ㅋㅋㅋ

한번은 부추무침에 또 한번은 명이마물에 야무지게 먹었지요.

여기 고기 맛있더라구요!!!!

구워주기도해서 편했는데..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저희가 인원이 많다보니.. ㅋㅋ 좀 힘들었다고 할까요? ㅋ

구워주는 직원분은 너무 힘들어보이고 중간중간 저희가 굽기도 했는데 구워지는게 너무 느리고 ㅋㅋㅋ 

직원분이 또 너무 힘들어하시니 뭐 부탁하기도 미안하고 ㅋㅋㅋ 뭔가.. 어찌해야할지 모르겠는... 느낌?

뭐 그래도 먹방은 이어졌습니다.






모둠한판 다 먹고 항정살로 메뉴를 변경한 우리가족!!!

상추에도 싸먹고, 구운김치에다 싸먹기도 했어요.

맛있게 냠냠. 우리 조카님들도 잘 먹더라구요. 


마무리는 물냉면이였는데...

냉면이 어땠는진 기억이 안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저냥 잘 먹었던거 같은데 냉면이 주문하고 좀 늦게 나오는 바람에

제가 고기를 냉면에 못 싸먹어서 ㅋㅋ 기억이 안 나는거 같네요 ㅋ

여튼 고기도 맛있고 했는데 개인적으로는 여러사람이 가기보다는 

2~3명이 고기먹으며 소주하기에 더 좋은 분위기가 아니였나 싶네요. 


우리 잇님들 오늘은 어떤하루 보내셨나요??

모두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