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신중동역/부천 카페> BE FLOW/비플로우

꿈모시 2019. 1. 11. 19:55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신중동 카페, 비플로우 이야기 함께해요.



  

  


대학동창 만났던 날,

간단하게 식사하고 커피 마시러 gogo!!!!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급 검색했고 찾아가게 된 곳이 이곳이에요.





  


외부며 내부 역시 모두 화이트 풍!!

요즘은 이런 깔끔하고 심플한 카페가 많은 거 같아요.

저만의 생각인지는 모르겠지만

화이트 풍은 유행도 없고? 언제봐도 이쁜? ㅋㅋ 그래서 그런 게 아닐까요??


  

  


커튼 역시 흰색으로 햇살이 들어오는 날엔 더 이쁠거 같아요.

파스텔 톤의 포인트 쿠션과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넘 이뻐요.

자리마다 놓은 작은 화분도 귀염귀염.


  


가장 안쪽에 있는 이 공간.

앉아도 될거 같기도 하고 ㅋㅋ 안될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

저는 이곳에 두 번 다녀왔는데요.

처음엔 고민하다가 그냥 창가쪽에 앉았답니다.

두번째 갔을때도 고민하다가 ㅋㅋ 다른 자리에 앉았어요 ㅋㅋ

다음에 가게 되면 주인분께 여쭤봐야겠어요.



  

  


  


카페 한쪽에 책들도 있고, 무릎 담요도 있답니다.

저도 두번째 갔을때 좀 앉아있으니 살짝 춥더라구요.

이제 날씨가 꽤 쌀쌀해.. 오늘은 체감온도.. 18도... 헉!!!

한파의 시작이네요.. 으으....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뭘 마실까나!!!

사실 고민을 많이 하지 않았습니다.

친구는 아메리카노 저는 아인슈페너를 바로 선택!!!!



케익 종류도 5가지 있었는데요.

저는 크림 브라우니를 골랐어요.

그런데, 제가 처음 갔을 때 회원 등록 이야기를 듣지 못했거든요.

두번째 가서 회원 등록을 했답니다. 아쉽... ㅋㅋ

가게 되신다면 근처 사신다면 회원가입 해두면 좋겠죠?

회원 등록시 천원 적립인데!! 저는 다음에 가서 사용하려구요 룰루~

  
  

 

짜잔!!!! 메뉴 등장이요!!!

아메리카노는 적당한 양인데

아인슈페너는 다른 곳에 비해 사이즈가 좀 크더라구요.

맛도 좋았어요. good!!!! 

  

  


크림 브라우니는 정말 정말 탁원한 선택!!!

저는 브라우니를 참 좋아라하는데 아쉬운 곳들이 몇몇 있었거든요.

그런데 이곳은 제가 참 좋아하는 스타일!!!

브라우니를 살짝 데워주셔서 따뜻하니 살짝 촉촉하니!!!!

크림이랑 바나나랑 함께 먹으니 꿀맛 꿀맛!!! 완전 꿀맛!!! ㅋㅋ

이 브라우니에 완전 반했답니다.

 




  

 

그렇게 반해서 두번째 간날 입니다.

이때는 꿈남편과 함께 갔어요. 제가 가자고 했죠 오호호호호호!!!

제 분위기 있는 사진?? 사실 앞머리를 못 잘라서 ㅋㅋ 눈이 찔리는 ㅋㅋ 상황 ㅋㅋㅋ

귀찮아서 미루다가 다음 날 바로 앞머리 잘랐어요 ㅋㅋㅋ



  


두번째 가서는 메뉴 선택할때 좀 갈팡질팡했습니다. ㅋㅋ

신메뉴도 있었고 ㅋㅋ 괜히 결정을 못해서 ㅋㅋ 바꾸고 바꾸고.

사장님.. 죄송했어요 ㅠㅠ 그런데!! 웃으면서 변경해주셨어요 고맙습니다.

저는 신메뉴 딸기 크림 라떼를 선택하고 꿈남편은 요크셔골드 밀크티를 선택했어요.

디저트는 크림 브라우니와 레몬 케이크를 추가했어요.

  



  


딸기 크림 라떼!! 넘넘 이쁘죠???

이힛!! 모양도 넘 이쁜데 딸기메뉴라니!!!

저는 또 딸기메뉴 워낙 좋아하다 보니!! 대만족.

메리딸기랑 비슷한 느낌도 나서 아주아주 맘에 들었어요.


  



크림 브라우니는 더이상 말하지 않을래요!!!

이힛!! ♬ 맛있어라! 맛있어

맛있어라~ 맛있어 ♪

꿈남편도 대만족 했어요.


  


요크셔골드 밀크티는 좀 아쉬웠어요 ㅠㅠ

저희는 산미가 있는 커피도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여기 홍차가 신맛이 좀 나더라구요.

그리고 밀크티 위에 거품 크림인것도 살짝 아쉬웠어요.

개인적으로는 크림이였음 더 좋았겠다 했습니다.

  


레몬 케이크은 레몬의 맛!!! 그대로!!!

달달하면서도 크림 올려서 냠냠!!!

음료도 만족스러웠고 디저트도 맛있어서 자주 갈 거 같아요.

다음에는 조각 케익들도 먹어보렵니다. 이힛!

 

<신중동역/부천 카페> 롤링핀/ROLLING PIN 부천중동점
http://ggumosi.tistory.com/583

 

<신중동역 카페> 라헬의 부엌/RACHEL'S KITCHEN
http://ggumosi.tistory.com/605

 

<신중동역 카페> G'S CROSS/킹스크로스
http://ggumosi.tistory.com/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