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예술회관역/구월동 카페> MAHOGANY COFFEE/마호가니 커피

꿈모시 2017. 5. 9. 09:0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교짬(http://ggumosi.tistory.com/271)에서 먹방하고 들렸던

구월동 카페, MAHOGANY COFFEE/마호가니 커피 이야기 함께해요.


  


이토타워 스타벅스와 도레도레 사이에 위치해 있는 마호가니 커피,

그리고 보니 이토타워 1층은 대부분이 카페네요 ^^;;

여튼 1층은 카운터와 베이커리가 있고 2층에 자리가 있답니다.

워낙 인기가 많은 곳이라 먼저 2층에 자리를 잡고 1층으로 내려왔어요.

  


어머님은 카페모카, 꿈남편은 골드브루를 주문했는데

제가 뭘 주문했는지 기억이 가물가물해요.

조심스레 예상해 본다면 카페라떼를 시켰을거 같습니다. ㅋㅋ








크루와상과 다양한 빵들.

빵들 위로 비닐이 덮여있어서 더 청결해보이고 좋았습니다.

하나하나 다 먹고 싶었는데 고민 끝에,


케익을 두가지 주문했어요 45파이 초코맛과 치즈케익을 주문했습니다.

치즈도 2종류가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아마 더블치즈인가 그랬을거예요~






2층 내부입니다.

카페 중앙에 나무들이 있구 그 주변으로 그리고 창가쪽으로 좌석들이 쫙 있어요.

좌석간은 좀 좁은 편이랍니다.

  


다른 한쪽엔 단체테이블이 있는데

이곳은 혼자 노트북 가져온 분 여럿이 앉아계시더라구요.

저희도 양쪽에 사람많은 가운데 자리를 잡았다가

메뉴 나오기 전에 구석자리가 나서 바로 옮겼답니다. 


진동벨이 울리고 꿈남편이 내려가서 받아왔습니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삼키게 되는 두가지 케익!!!




바삭바삭한 파이 사이에 크림치즈가 가득!!

파이 위쪽엔 브라우니가 올려져 있는데

조금만 건들여도 다 부서져서 먹기는 불편했지만 맛은 최고최고!!!!

먹고 먹고 또 먹고를 반복했답니다.



치즈케익은 더더 맛있었답니다.

진짜 치즈맛이 가득안데 식감도 부드럽고

꿈남편은 너무나 반해서 인생의 두번째 치즈케익으로 선정을 했답니다. ㅋㅋ

금액대가 좀 있는 편이지만 그 금액이 아깝지 않은 두가지 케익과


초코렛조각이 들어가는 카페모카!

커피맛과 초코맛이 잘 어우러져서 맛있더라구요.

어머님꺼 조금 맛을 봤습니다. ㅋㅋ

  


꿈남편과 제 커피도 만족스러웠답니다.

사실 이날 케익이랑 파이가 너무 맛있어서 커피 맛은 별로 신경을 못 썼는데요.

아마 커피가 맛이 없었다면 분명 기억했을 겁니다.

케익과 커피 모두 만족스러웠던 마호가니 커피.

이곳은 다음에도 구월동 가면 또 가기로 어머님이랑 약속했답니다. ㅋㅋ

  


그런데 나중에 영수증을 보니

도레도레 인천마호가니점이라고 써있던데,

도레도레의 또 다른 브랜드인거.. 같은 건 저만의 생각일까요?

여튼 도레도레도 맛있고 마호가니도 good입니다!!

 

<구월동 카페> 나의제주 보물섬

http://ggumosi.tistory.com/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