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인천 청라 카페> 초가오 청라본점

꿈모시 2024. 7. 24. 17:46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인천카페 #청라카페 #초가오 이야기 함께해요.

근처에서 식사하고 커피 한 잔하려고 두리번거리다

#인천청라카페 #초가오청라본점 을 발견했습니다.

뭔가 외관부터 커피맛집 느낌이 나서 조심스레 들어가 봤는데요...

ㅋㅋ 내부는 온통 초록초록!!!!에 야자수까지~~ 조금은 독특한 분위기?? ㅋ

키오스크 옆에 시그니처 커피 설명이 자세히 적혀있어 꼼꼼하게 읽어보고 메뉴를 골랐습니다.

꿈남편은 #카페초가오 를, 저는 #초가오크림라떼 를 주문했어요.

상황에 따라 대기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다고 했는데 저희가 마침 여유로운 시간에 가서 금방 커피를 받을 수 있었답니다.

 

카페초가오 는 카페라떼에 직화식크림이 올라갑니다.

이거 완전 맛있어요!!!! 얼음도 커피얼음과 우유얼음이라!!!

끝까지 커피 맛이 밍밍해지지 않아서 좋았는데 특히!! 크림과 카페라떼의 조합이 good!!!!!

 

초가오크림라떼는 카페라떼 위에 초가오 캐릭터?가 그려진 생크림이 올라갑니다.

이건 사이즈도 상당했는데!!! 역시 우유얼음과 커피 얼음이 들어간...다고..

... 이것도 맛있긴했지만.... 개인적으로 좀 많이 달았어요. ㅋㅋㅋ 물론 취향에 따라 다를 겁니다.

여러가지 시그니처 커피메뉴가 있던데... 초가오 다음에 발견하면 다른 커피도 마셔보고 싶네요.

 

<김포 카페/김포 롯데몰 카페> DORE DORE/도레도레 롯데몰 김포공항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오늘은 #김포카페 #김포롯데몰카페 #도레도레 이야기 함께해요. 갓덴스시 롯데몰 김포공항점" data-og-description="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오늘은 #김포공항몰맛집 #김

ggumosi.tistory.com

 

 

<부천 상동역 카페> 업타운 커피 로스터스/UPTOWN COFFEE ROASTERS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오늘은 #부천상동역카페 #업타운커피로스터스 이야기 함께해요.7호선 상동역 2번 출구에서 490m거리에 위치해있는 #업타운커피건물 앞으론 야외좌석도 있지만.... 이제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