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종로3가역 카페/종로 카페> TEA F F E R ENCE/티퍼런스 서울

꿈모시 2024. 6. 10. 16:14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종로3가역카페 #종로카페 #티퍼런스서울 이야기 함께해요.

 

라님과 종묘 묘현례 공연 보고 나와선 수다수다시간을 갖기 위해 바로 근처 카페들을 찾았는데요.

우와!! 평일인데도 카페들의 만석이 이어졌습니다. 당황당황...

결국 익선동쪽으로까지 이동했는데 그러다 발견한 곳이 TEAFFERENCE 예요.

 

외관부터 뭔가 예사롭지 않다 했는데 ㅋㅋㅋ

1층과 2층 공간 모두에 좌석 공간이 있고 루프탑까지 있답니다.

층마다 분위기가 다른데다 좌석 간 간격도 넓고 일단 분위기가 제법 마음에 들었습니다.

뭔가 차분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 2층 한 켠엔 화장품? 같은 것도 전시되어 있던데..

저희에겐 오랜 수다시간이 필요해서 그냥 지나쳐버렸네요.

 

여튼.. 저흰 루프탑에 자리를 잡았답니다.

햇살은 조금 따사로웠지만 파라솔이 있었고 또 이 날 바람이 불어서 야외가 좋겠더라구요.

자리잡고 1층으로 음료 고르러 gogo~~

라님은 시그니처 퍼플 티를 주문했고 저는 퍼플 밀크티를 골랐습니다.

그리고 스콘&스트로베리잼도 추가했죠. 이힛!!!

 

세상에~ 이렇게 이쁜 보라빛 이라니요.

그동안 비슷한 음료를 많이 마셔봤지만.... 가장 마음에 들었던 보라빛!!!!!

보라색 좋아하는 꿈남편이 저절로 생각나더라구요. ㅋㅋㅋ

 

무엇보다.... 여기 음료가 대박 맛있더라구요.

가격도 좋은데 맛까지 좋아!! 대박!!!!

원하던 카페를 못 가서 아쉬웠는데 이곳에 오게 된 건 운명이라고 생각됐죠. ㅋㅋㅋ

불어오는 바람에 기분 좋고 수다수다는 끝이 없고 ㅋㅋㅋ

 

스콘은 제가 선호하는 스타일이 아닌 살짝 부서지는 타입인데

그럼에도 흡족했습니다. 고소함도 딱 좋았고 제 밀크티와 아주 잘 어울렸거든요.

라님도 퍼플티며 스콘 다 만족스러워서!!! 더 신나라 좋아라!!!

 

아... 여기 또.. 직원분도 대박 친절하셔서... 무조건 또 오자 했답니다.

분위기도 좋았고 음료맛이며 디저트도 무엇하나 빠짐 없이 좋았던 #티퍼런스

창덕궁 가면 종종 찾아가 여유 즐겨야 겠습니다. 룰루랄라.

 

<종로3가역 맛집/종묘 맛집> 충무칼국수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오늘은 #종로3가역맛집 #종묘맛집 #충무칼국수 이야기 함께해요. 종묘 묘현례 관람하러 갔던 날, 공연 보러가기 앞서 점심식사하러 충무칼국수로 출동했어요.건물보

ggumosi.tistory.com

 

 

<종로3가역 맛집/익선동 맛집> 창화당 익선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오늘은 #익선동맛집 #창화당익선점 이야기 함께해요. 이 봄에도 만첩홍매화+창덕궁 깊이보기, 낮의 희정당" data-og-description="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