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공연영화

<부천아트센터 콘서트홀> 조수미 & 베를린필 12 첼리스트/SUMI JO & THE 12 CELLISTS OF THE BERLIN PHILHARMONIC ORCHESTRA

꿈모시 2023. 8. 28. 20:1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아트센터 콘서트홀, 조수미 & 베를린필 12 첼리스트 공연이야기 함께해요.

 

7월의 어느 주말, SUMI JO & THE 12 CELLISTS OF THE BERLIN PHILHARMONIC ORCHESTRA

공연보러 부천아트센터를 찾았습니다.

저는 이미 표가 매진된 상태에서 공연 소식을 전해들었고

이 후 취소표가 나오긴 했지만 매번 1장씩만 나오는 바람에 휴가를 써서 롯데콘서트홀로 가야하나 했었답니다.

그런데 부천아트센터에 합창석이 추가 예매로 풀렸고 극적으로 예매 성공!!!

덕분에 꿈남편과 주말데이트로 즐기게 됐답니다. 야호!!!!

 

두근두근... 꿈남편과 함께 올 수 있어 더할나위 없이 기뻤는데 합창석이 불편하긴 하더라구요.

특히 꿈남편이 꽤나 힘들어했는데.. 그것보다... 더 아쉬웠던 건....

조수미님의 목소리가.... 30%정도 밖에 전달되지 않았다는 것!!! ㅠㅁㅠ

첫 곡에서 노래를 시작하자마자.. 아.... 안 들린다.. 했어요....

물론 티켓 가격도 다른 좌석에 비해 저렴한데다 부천시민 할인까지 받았고...

어느정도 감수한 부분이지만.. 생각보다 훨씬 잘 안 들려서... 아쉬운 마음을 감출 수가 없었습니다... ㅠㅁㅠ

그냥 무리를 해서라도 평일휴가를 써서 롯데콘서트홀을 갈껄 그랬다..... 싶었죠.

합창석은 공연을 보기 위한 좌석이라기 보단 팬클럽석 같은 느낌? ㅋㅋㅋ

공연하는 분의 뒷모습이라도 보리라.. 이런... 좌석?? ㅋㅋㅋㅋ

 

두번째로 나오셨을 땐 다행히 다른 종류의 마이크를 사용해주신 덕분에 좀 더 들리긴 했지만..

여전히 온전히 느낄 수 없음에 무척이나 아쉬웠습니다.

그나마 위로가 된 건 정말 자주 뒤를 돌아봐주시더라구요. 매번 인사도 잊지 않아주셔서 감동....

공연무대 출입구 쪽에 앉으신 분들은 가까이서라도 보셨을테니 그걸로 괜찮으셨을 거 같은데...

여하튼... 합창석이라도 예매해서 좋다 했지만...

다음에.. 합창석은 있어도 예매하지 않을 거 같네요.

꿈남편 조차 그냥... 취소표 1장씩 사서 따로 앉더라도 정면이 좋았겠다 했을 정도였으니...

비록... 조수미님의 뒷모습을 더 많이 봤던 공연이지만... 그래서 더 오래 기억에 남겠죠?? ㅋㅋ

예매성공해서 한 켠에서라도 조금이나마 감상할 수 있음은 분명 감동이였습니다.

연주곡들도 하나하나 다 좋았고 유쾌함까지 있었던 공연.

앵콜곡도 많이 해주시고 공연 자체는 정말 정말 흠잡을 곳 없이 완벽했답니다.

다음 기회엔... 꿈부부,

조수미님의 공연을 정면에서 바라보며 온전히 느낄 수 있겠죠??

그런 날이 오길 바라고 또 바래봅니다.

 

공연 마치고 직원분이 찍어주신 기념사진... 꺄!!!

다만.... 천장 조명이 거의 다 꺼져있어 많이 어둡게 나왔네요. ㅋㅋ

공연시작 전엔 포토존 줄이 너무 길어서 끝나고 나와서 찍자 한건데.. 판단을 잘못했습니다.

포토존에서 사진찍기 위해서라도 다음엔 좀 더 빨리 출동해야겠어요.

 

 

<예술의 전당 음악당 콘서트홀> 트리니티 in 브람스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예술의전당음악당콘서트홀 에서 열렸던 트리니티 in 브람스 이야기 함께해요. 무척이나 화창했던 어느 4월의 금요일... #예술의전당 음악당 콘서트홀 다녀왔

ggumosi.tistory.com

 

 

<국립중앙박물관> 거장의 시선, 사람을 향하다-영국 내셔널갤러리 명화전+서화관/단원풍속도첩+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국립중앙박물관전시 #거장의시선사람을향하다 #단원풍속도첩 #사유의방 이야기 함께해요. 거장의 시선, 사람을 향하다 - #영국내셔널갤러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