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여의도 맛집> 수요미식회,희정식당+<호구포역 맛집> 장금수부대찌개

꿈모시 2016. 10. 24. 13:0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맛집 2곳을 함께할께요.


먼저 여의도 불꽃축제때(http://ggumosi.tistory.com/140) 들렸던 희정식당.
수요미식회에도 소개됐던 희정식당은 정말.. ㅋㅋ 너무나 황당하게? 쉽게? ㅋ 발견했습니다.

불꽃축제를 갈까말까? 고민고민하다가 늦게 도착한 여의도.
늦게는 갔지만 밥은 먹어야겠고 일단 여의나루역에서 내려 
아파트 쪽으로 내려가는 길에 보이는 상가 지하로 들어갔는데 오잉 수요미식회? ㅋㅋ

  

수요미식회의 부푼 기대를 안고 안으로 들어가니 부쩍부쩍 사람이 많았는데요.
비여있는 자리는 식사를 하고 나간자리일 정도로 대박 맛집이구나 했습니다.
근데 한타임 지난 후인지라, 20분정도 기다려야한다고 ㅠㅠ 약간 시간이 촉박했지만 그냥 기다리기로 했어요.


내부 사진은 이거 한장인데 테이블 좌석이 이 앞쪽으로 더 크게 있고 또 옆가게?까지 희정식당 자리였답니다.
사진은... 핸드폰이라 화질이 좀 안 좋아요 ㅠㅁㅠ


 

저희 후로도 들어오시는 분들이 계셔서
메뉴는 미리 시키고 기다리자!! 싶어서 메뉴판을 봤습니다.
부대찌개가 유명한듯 했는데 T본 스테이크!! 신기한 메뉴 발견!!
그냥 모른척 할 수 없어서 T본모듬 중을 주문했어요.

  

기본으로 나온 반찬은 김치랑 무 겨자.
그리고 다행히 20분보다 더 빨리 나온 T본모듬.


T본고기는 뼈가 발라져서 나오고 햄이랑 김치, 냅비? 바닥엔 버터가 들어가 있답니다.
타지 않게 뒤적뒤적 익혀먹음 되는데, 비주얼 넘 괜찮죠??
하지만 맛은 흠.... 저희는 좀 아쉬웠답니다.
고기는.. 좀... 질긴감이 있었고, 김치가 좀더 신김치였음.
아님 고추장양념이 들어있었음 했답니다.  

  

겨자에 찍어... 먹으면 그래도 괜찮았지만 저는 겨자 소스는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서
주변을 보니 대부분 부대찌개를 많이 드시더라구요. 담엔 부대찌개를 먹어봐야겠습니다.
그리고 인원이 많은 분들은 T본을 먹고 부대찌개를 드시던데.
그것도 좋을거 같아요. 개인적으론 T본만은 좀 아쉬웠답니다.

하지만 충분히 괜찮았고 아주머니랑 언니분 진짜 넘 친절해요.
부대찌개 먹으러 꼭 한번 다시 가볼 생각입니다. ^ㅁ^

 

 



오늘의 두번째 맛집은 장금수부대찌개인데요.
희정식당에서 못 먹은 부대찌개ㅋㅋ 어떻게 포스팅이 이렇게 연결됐네요.
  

 

어느 가을 날, 낮엔 소래습지생태공원(http://ggumosi.tistory.com/148)에서

꿈남편과 데이트를 하고 저녁엔 꿈남편의 지인부부네 놀러가 부대찌개를 냠냠했습니다.


부대찌개로 4인 주문 완료.
나중에 라면사리도 추가해서 먹었어요.


반찬은 3가지인데 찌개에 어울려 먹기 딱 좋았습니다.
리필도 계속 해주시고. 좋아요 ㅋ


밥은 큰그릇에! 요즘 부대찌개집 가면 이렇게 크게 나와서 좋더라구요.
나중에 국물에 비벼 먹기도 좋구요.


푸짐하게 나온 부대찌개!!!!
나오자마자 살짝 열어봤답니다. 오오!!




정말 깔끔하게 담겨져 나오죠??
햄 양도 많고 무엇보다. 햄이 넘 맛있더라구요.
싸구려 햄 맛이 아니라 더 좋았어요.


국물까지 얼큰하니!! 아.... 부대찌개.. 생각이 간절해지네요..
오늘은 어떤 하루를 보내고 계세요?
남은 오후시간도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