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파주헤이리마을/파주 맛집> LAZIO BL/라치오 비엘

꿈모시 2016. 11. 4. 18:15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파주 나들이 중 다녀온, 파주 맛집 LAZIO BL/라치오 비엘 이야기 함께해요.

파주 이이 유적(http://ggumosi.tistory.com/156)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헤이리마을 쪽으로 내려왔습니다. 헤이리마을 안에도 맛집이 많지만
제가 이번에 찾아간 곳은 바로 근처인 라치오 비엘인데요.

 

헤이리마을로 진입하다보면 밥집이 모여있는 곳이 있는데 그 쪽에 있답니다.
건물 앞쪽에 주차장이 있고 1층 건물이에요.



   

화석정이랑 파주 이이 유적을 둘러볼땐 하늘이 흐렸는데
냠냠하러 오니 날씨가. 좋아지네요 ㅋㅋ 끙... ㅋㅋ


 


  


내부는 대부분 테이블 좌석으로 꽤 넓답니다.
좌석간 간격도 넓은 편이라 사람이 많진 않았지만
많을 시간에도 좋을거 같아요.



   


작지만 아이들을 위한 공간도 있어요.
 

  

 

    

세트 메뉴도 있는데요 저희는 먹고 싶은게 확고한지라 ㅋㅋ 단품으로 주문을 했어요.
랍스타 오일 파스타, 비엘 빠네, 갈릭치킨디아볼라 피자 이렇게 3가지를 선택했어요.

  


주문 후 식전빵이랑 피클이 나와요.
따끈따끈 식전빵!!!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안그래도 너무 배고팠는데 음식을 기다리며 빵을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비엘 빠네, 랍스타 오일 파스타 등장이요!!!!
크림소스에 면을 돌돌 말아 먹으면 GOOD GOOD!!!
소스에 빵을 찍어 먹어도 정말 맛있었는데요.
까르보나라도 좋지만 빠네 정말 좋아요. 음하하하하하



 


랍스타 오일 파스타!!!!
저희는 오일을 즐겨먹지 않았는데 요즘은 오일파스타가 땡기는 중이 랍니다.
특히 이곳 랍스타 오일 파스타!!! 정말 인기인데 인기있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간도 딱 맞고 파스타면에 랍스타살도 도톰해서 더 좋았어요. ♪



 


갈릭치킨디아볼라 피자는 고추모양이 3개나 있었지만 그렇게 맵지 않답니다.
근데 아이들이 먹긴 매콤할거 같아요. 

 

  

 

여튼!!! 치즈가득 올라간 피자!! 쭉쭉 늘어가는게 보이시죠??

무엇보다 여기 도어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피자 전체가 쫄깃쫄깃하다고 할까요??

파스타에 피자까지 완전 맘에 들었던 라치오 비엘!!
랍스타 오일 파스타와 갈릭치킨디아볼라 피자!! 또 생각나네요 ㅠㅁ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