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맛집&카페

경주 여행/경주 황리단길 맛집) 여미온+경주 황리단길 맥주집) 황남주택

꿈모시 2022. 9. 27. 12:4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경주여행 #경주황리단길맛집 #경주황리단길맥주집 이야기 함께해요.

 

 

경주 여행/경주 가볼만한곳) 경주대릉원+천마총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경주가볼만한곳 #경주대릉원 이야기 함께해요. 경주 여행/경주 황리단길 먹거리) 황금십원빵+황남옥수수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ggumosi.tistory.com

이번 #경주여행 의 첫번째 일정이였던 대릉원에서 나와 저녁식사하러 출동했습니다.

꿈부부가 찾아간 곳은 #황리단길맛집 #여미온

평일 7시쯤 찾아갔는데도 여유가 있어서 살짝 당황도 했는데 저희가 한발 빨랐었답니다.

식사 마치고 나올 땐 웨이팅이 있었어요!!!

 

앞서 언급했듯 #경주맛집 #경주여미온 에 들어가니 좌석여유가 있어 큰고민없이 창가석에 앉았고,

가기 전에 메뉴도 미리 정하고 갔기 때문에 빛의 속도로 주문할 수 있었답니다. ㅋㅋ

#육회비빔밥#육회물비빔면#육전 까지. 푸짐하게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등장한 메뉴들!!!

#경주맛집 답게 아주 깔끔하게, 정갈하게, 나온답니다.

반찬3종도 맛이 괜찮았는데,

 

육전.... ㅋㅋ 꽤나 맛있던데요? ㅋㅋ

안 그래도 육전을 사랑하는 꿈부부... 파겉절이에 곁들여 먹으니 더더욱 꿀맛!!!

저흰 파겉절이도 워낙 좋아해서 추가로 리필까지 해서 먹방했구요.

 

육회비빔밥은 먹기좋게 쓱쓱 비벼서 먹방!!!

육회 자체도 맛있었고 야채도 여러가지 들어있어 한입 맛보니 음~~~ 나름 만족스러웠답니다.

 

육회물비빔면은 새콤한 맛.

물회 느낌의 맛이였는데 육회가 있어 식감은 차이가 있었어요.

이번에 육회물비빔면은 처음 맛봤는데 한번쯤 맛보기 좋은 맛이였고,

개인적으로는 비빔면보단 비빔밥이 더 맛있었답니다.

 

저흰 식사할 땐 열심히 먹느냐 몰랐는데 나올 때보니 만석!!!

밖에도 웨이팅이 있었으니 출동하실 때 조금 더 서두르시길 추천해요.

 


저녁식사 든든히 먹고 숙소로 들어가기 전,

#경주맥주집 #황남주택 을 들렸습니다.

 

#경주 한옥의 맥주집!

넓은 마당이 있어 야외에 앉아 맥주를 즐기는 분들이 많았어요.

저희도 그러고 싶었지만. ㅋㅋ 좀 더 편하게 마시고 싶어 맥주만 구입해서 나왔어요.

 

3종 맥주!!! 각 8,000원 씩이였고,

요즘 여행가면 그 지역의 맥주를 마셔보고 있는데 그 재미에 푹 빠진 꿈남편이랍니다.

낮에 포장해서 왔던 십원빵 오븐으로 따뜻하게 하고 편의점에서 과자도 사와서

맥주와 경주에서의 첫 날을 마무리.

숙소에서 와인 한 병을 제공해주셔서 같이 마셨는데 자세한 숙소 후기는 다음에 이어갈께요.

 

 

경주 여행/경주 황리단길 맛집) 향화정:고향의꽃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경주여행 #경주황리단길맛집 #향화정 이야기 함께해요. 경주 여행/경주 황리단길 먹거리) 황금십원빵+황남옥수수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