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부천 송내 베이커리> 좋은아침 페스츄리 부천점

꿈모시 2022. 6. 23. 17:30

 

<송현아/송도현대아울렛 디저트> 좋은아침 PASTRY/좋은아침 페스츄리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송도현대아울렛디저트 #송현아빵집 #좋은아침페스츄리 이야기 함께해요. <송도현대아울렛/송현아 맛집> EAST by GATE/이스트바이게이트 현대프리미엄

ggumosi.tistory.com

송도현대아울렛에서 #좋은아침PASTRY 를 알게 된 후...

꿈부부는 이곳에 홀딱 반했었죠. 그리고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음을 발견..

이 후 부지런히 3번이나 다녀왔어요. ㅋㅋ

 

갈때마다 내부사진을 찍었어서 ㅋㅋ 겹치는 베이커리 사진도 있을 겁니다.

아담한 사이즈의 내부, 빵도 다양해요. 진작부터 느낀거지만,

케이크도 괜찮아보여 기념일오면 이곳에서 구입할 예정인데.. 아직도 멀었네요. ㅋㅋㅋ

가족들의 생일이 11월~4월까지에 몰려 있다보니.. 한동안... 홀케이크은 안녕~~ ㅋ

 

이야기가 또 벗어났네요. ㅋ 여튼 #좋은아침페스츄리 완전 꿀맛!!

특히 자꾸 자꾸 생각나는 ㅋㅋ #나비파이 ㅋㅋ 최고!!!!

처음 꿈부부는 크로와상에 빠졌었지만... 요즘은 나비파이에 제대로 반해 갈때마다 사오고 있어요.

초코 크라상은 초코가 많이 달지 않아 good!!

꿈부부의 #좋은아침페스츄리 사랑은 한동안 계속 될 듯 합니다. 으하하하하하.

 

 

<상동역 카페> HIGH TABLE/하이테이블 상동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상동역카페 #하이테이블상동점 이야기 함께해요. 7호선 상동역 8번출구에서 100m 거리에 자리한 HIGH TABLE. 간판 한 켠엔 24HOUR 라고 되어 있지만 매일 8시~ 새벽 3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