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부천 수제케이크> 카페 순수/스누피케이크

꿈모시 2022. 3. 31. 17:00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 입니다.

오늘은 #부천수제케이크 #카페순수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2월. 꿈모시의 #생일 이였습니다.

생일 전 날, 어머님과 함께 태국요리를 맛봤고,

꿈남편의 생일선물은... 흠.. 생일선물이라고 해야하나...

생일선물이라기엔.. 흠.. ㅋㅋ 그건 나중에 공개?하기로 할께요. ㅋㅋ

뭐 대단히 특별한 하루는 아니였지만, 꿈남편의 센스로!!! 무척 신나고 행복한 하루가 됐답니다.

 

생일 당일, 간단히 요리 만들어먹고 커피 사러 나가자던 꿈남편.

처음 가는 길을 가기에 뭐지? 어딜가는거지? 했더니.. ㅋㅋㅋ 케익 찾으러 간 거였어요.

이런 거 할 줄 모르는 남자인데.. 웬일인지 모르겠어요. ㅋㅋ

 

차란!! #스누피케이크

아시다시피.. ㅋㅋ 제가 #스누피 에 홀딱 빠져있잖아요.

수건이며 찻잔, 다이어리에 볼펜도 스누피 ㅋㅋ 점점 쌓여가는 스누피 ㅋㅋㅋ

그러던 와중에 #스누피케익 이라니 ㅋㅋ 진짜진짜 신났습니다.

단둘이 하는 생일파티다보니 꿈남편이 초에 불 붙이고,

노래불러주고 저는 또 사진찍고 ㅋㅋㅋ 으하하하하하

 

노래 부르고 소원 빌고, 초 불 끄기.

그리고 밀크티 만들어서 케익 맛봤습니다.

 

오오 초코오레오 케익!!!

맛도 제가 좋아하는 걸로 잘 선택했네요. ㅋㅋ

빵도 부드럽고 크림이 오레오라 진짜 맛있더라구요.

오레오 과자도 중간중간 들어있어서 바삭바삭함까지. 케이크도 맛있게 잘 맛봤어요.

꿈남편!!! 이런 센스 좋아!!! 이힛!!

ㅋㅋ또 언제 이런 날이 올까. ㅋㅋ 싶지만 그래서 더 소중하고 고마워. 사랑해!!!

 

<투썸플레이스/A TWOSOME PLACE> 스트로베리 초콜릿생크림 케이크
https://ggumosi.tistory.com/1039

 

<투썸플레이스/A TWOSOME PLACE> 스트로베리 초콜릿생크림 케이크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투썸플레이스케이크 #스트로베리초콜릿생크림케이크 이야기 함께해요. 꿈남편의 생일날. 비너스 언니가 보내준 투썸케익 쿠폰. 아까두고 아껴두었다가 ㅋ

ggumosi.tistory.com

<부천 상동역 레터링케이크> 당일 구입 가능한 포코앤포코/POCO N POCO

https://ggumosi.tistory.com/1205

 

<부천 상동역 레터링케이크> 당일 구입 가능한 포코앤포코/POCO N POCO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레터링케이크 #상동역케이크 #포코앤포코 이야기 함께해요. 꿈부부의 8주년 #결혼기념일 기념여행으로 순천&여수를 미리 다녀왔고 당일엔 분위기 좋은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