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신용산역카페 #베이커런트 이야기 함께해요.

 

꿈부부네 AS투어) SONY/소니 신용산 서비스센터, 셔터 S/W 교환 및 아이컵 구입

+아이나비 인천직영점, 블랙박스 QXD1000R 외
https://ggumosi.tistory.com/1188

 

꿈부부네 AS투어) SONY/소니 신용산 서비스센터, 셔터 S/W 교환 및 아이컵 구입+아이나비 인천직영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꿈부부네 as 투어 이야기 함께해요. ㅋㅋㅋ ​ 혼수로 해온 가전 중... tv만 빼고 새로 다시 구입한.. 꿈부부네... 작년엔 냉장고를, 올해는 세탁기를 바꿨죠? ㅋ

ggumosi.tistory.com

카메라에 이상이 생겨 소니 신용산 서비스센터를 방문했던 날,

문제가 있는 카메라는 맡겨두기로 했고 다른 카메라 바디와 렌즈는 청소 후 가져가기로 했는데요.

청소시간이 1시간 정도 소요될거라고 하시더라구요.

서비스센터에서 기다릴 것인가... 카페를 갈것인가... 고민하다가 건물 1층 스타벅스로 내려갔습니다.

그런데..... 자리가... 없더라구요. ㅋㅋ 다시 센터로 올라가야하나

다시 고민하던, 그 때!!!! 발견한 곳이 바로 여기!!! #Bakerrent 입니다.

 

아담한 사이즈의 카페.

내부는 4명 정도만 앉을 수 있고, 바좌석만 있답니다.

하지만... 이렇게나 다양한 베이커리들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휘낭시에를 비롯해 샌드위치도 있고

다른 여러 빵들이 진열대가 놓여 있었습니다.

마침... 살짝 배가 고팠어서 빵도 골라봤죠.

 

#잠봉뵈르 와 얼그레이휘낭시에, 귀니아망도 골랐습니다.

그리고 꿈남편은 아메리카노를, 저는 바닐라빈라떼를 주문했어요.

 

일단... 여기 커피가 맛있습니다.

저희가 머무는 동안 보니... 테이크아웃을 많이 해가시더라구요.

커피에 더해.... 빵은 더더더 맛있는 곳인데,

얼그레이 휘낭시에는 그 맛을 고스란히 느끼게 해 좋았고,

퀴니아망.... 아... 이거 또 먹고싶네요. 안 그래도 꿈부부가 딱 좋아하는 빵 종류인데

이곳에서는 특히 더 만족했습니다. 살짝 바삭하면서 달달한 것이.... 꿀맛!!!

 

잠봉뵈르는... 무조건 무조건 추천하고 싶은 샌드위치 입니다.

바게트에 햄... 그리고 버터 정도가 들어가는.... 간단? 샌드위치!!!!

대단한 속재료도 없던데... 어떻게 이렇게 맛있을 수 있죠??

실은 저희가 주문할 때 이 메뉴는 이미... 품절이 였습니다.

아마도.. 인기가 꽤나 많은 샌드위치 인 듯했는데..

마침... 곧 나올거라고 직원분이 알려주셨거든요... 정말 감사했어요!!!

덕분에 좀 기다려 이 메뉴도 같이 주문할 수 있었고 맛도 볼 수 있었죠.

고소하면서 은은한 달달함.... 버터가 들어있음에도 느끼함이라곤 전혀 없는!!!! 샌드위치!!! GOOD!!

다음에 소니 서비스센터가면 무조건.. 또 사먹으러 갈겁니다. 이힛!!!

 

<용산역 카페> 트래버틴/Travertine
https://ggumosi.tistory.com/1138

 

<용산역 카페> 트래버틴/Travertine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용산역카페 #트래버틴 이야기 함께해요. <용산역 맛집> SHAKE SHACK/쉐이크쉑 용산 아이파크몰점 https://ggumosi.tistory.com/1134 SHAKE SHACK/쉐이크쉑 용산 아이파크..

ggumosi.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