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일상) 마이클코어스 MK4292 시계+삼성세탁기 교체+동네카페 상동점+옥수수 삶아먹기

꿈모시 2021. 9. 19. 16:27

안녕하세요. #꿈모시 입니다.

오늘은 그동안의 #일상이야기 함께해요.

 

꿈부부는 다니엘 웰링턴 시계를 커플시계로 꽤 오래 착용했었습니다.

그러다 꿈남편이 갤럭시워치 액티브2 SM-R820를 구입하면서 커플시계 안녕. ㅋㅋㅋ

물론 저와 외출할 때 한번씩 커플시계를 착용하기도 했지만...

아무래도 갤럭시 워치를 착용하는 걸 더 선호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ㅋㅋㅋ 시계를 하나 구입하게 됐어요!!! 바로바로, #마이클코어스 #MK4292

 

마침 세일이 진행되고 있어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MICHAELKORS 시계를 구입했어요.

CASE 스테인리스 스틸 26mm x STRAP 스테인리스 스틸 16mm이며,

5기압 생활방수가 됩니다.

 

큐빅이 가득 장식되어 있어 전체적으로 블링블링한 스타일의 시계.

다소 화려함이 과한가 싶기도 했지만 막상 착용해보니 어떤 의상에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그래서 부담없이 잘 착용하고 있네요. 팔찌와 함께 연출하기도 하며 두루두루 맘에 듭니다. ㅋ

 

결혼.. 8년차... 혼수로 해온 가전제품들이.. 하나씩 고장나고 있어요. 흑흑.

가장 먼저 고장났던 건, 냉장고..... ㅡㅁㅡ 하필이면 가장 더울때.. 고장이 난 탓에... 얼마나 고생했었나 모릅니다.

집에 있던 고기 등 냉동된 식품은 시댁으로 급히 옮겨야 했고 또 버린 것들도 많았답니다.

그 사이, TV도 문제가 있었지만 그나마 다행히 무상 AS를 받았죠,

그런데 이번엔 세탁기가.... 말썽...

그나마 세탁기는 몇 일 여유가 있었던 덕분에 저렴한 제품으로 구입했답니다.

#그랑데통버블세탁기 WA16A6374BW을 선택했는데 기존에 사용하던 것과 동일한 사이즈로,

이사온지 얼마 지나지 않아... 고장이 난 탓에... 더욱 기분이.... 좋지 않았답니다.

이사 때문인가 싶기도 했기 때문인데요.

사실.... 이번에 이사를 진행한.. 업체가.. 좀... 만족스럽지 못 했습니다.

꿈부부는 결혼하고 두번의 이사를 했는데, 처음 했을 때 대만족해서 주변에 소문을 많이 냈지요.

같은 업체로 하려고 하다가 평이 좋은 곳이 있어... 다른 곳으로 정했는데.... 흠......

접시는 2개가 없어졌고.... 서랍장 몇몇 곳은 뽁뽁이를 넣지 않고 이동해서... 엉망이 된...

그로 인해.. 파손된 것들도 있었습니다. 값비싼 것들은 아니였지만 이사한 날 밤 서랍장 열었다... 기절초풍...

아주 엉망이라 싹 다 정리해야 했어요. 뭐... 이사하면 정리를 해야함은 당연하지만...

이건 뭐... 그냥 서랍장을 들고 막 흔들었나.. 했을정도...

화분의 피해는... 더 심각했습니다. 작은 화분에 있었던 식물 중 3개는... 죽었고...

6년 넘게 키운 화분은 뿌리가.. 반쯤.. 뽑혀..... 재빨리 다시 심었는데.. 다행히... 잘 견뎌줬어요.

아!! 냉장고에 흠집도 하나 났네요.. ㅋㅋㅋ 이외에도 거실장 위에 tv가 공중부양중...해 있었고,

짐 하나를 놓고 와서... 저희가 다시 가서 가져와야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참.... 이번 이사는 고생을 너무 많이했던..... 기억이....

아... 다른 말이 길었네요.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 이이기를 이어가면

이런 일들이 있었는데 세탁기까지 말썽이라.... 이사할 때 심하게 흔들려 고장난 거 아니냐는 의심이 팍!!!!!!

하지만 뭐 결국 저희가 그냥 세탁기를 새로 구입해야 했죠.

새로 구입한 세탁기는 세탁도 잘되고 소음도 거의 없어서 좋아라!!!!

아!! 이사 업체가.. 온수 연결 안 된다고 했는데......

이번에 세탁기 새로 들여놓으며.... 알게 된 사실.... 온수가 엄청 아주 잘 나온다 것 ㅡㅁㅡ 에잇!!!!!!

... 잇님들... 이사업체 선정 시 신중 또 신중히 하세요.

 

지인 부모님께서 직접 키운 옥수수!!!!!!! 완전 꿀맛!!!!!!

한꺼번에 삶아뒀다가 1~2개씩 꺼내서 냠냠.

파프리카와 애호박도 주셨는데 역시 맛있더라구요.

 

베롱나무꽃과 무궁화가 활짝 피어 만발한 어느 날,

커피 테이크아웃하러 #카페동네상동점 을 찾았습니다.

 

꿈부부는 이곳의 #마약라떼 를 진심 사랑하고,

최근에는 배달시켜 마시곤 했습니다.

포장 시 할인 혜택도 있어. 앞으로는 포장하러 자주 가려구요.

 

#사당역맛집 #나오리작장구이

엄마랑 자주 가던.. 단골집이.... 없어졌더군요..

아니 건물 자체가 없어졌어요 ㅋㅋ 으하하하하하하

그래서 급 검색해서 찾아간 곳이 여기여기!!!!!

 

엄마와 둘이 가서 #오리장작구이 반마리를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도 깔끔. 샐러드도 맛있고 깻잎+쌈무 조합은 고기와 함께 먹으면 꿀맛이죠.

반찬들은 셀프바에 있는데 상추무침은 추가 금액 있답니다.

 

오리장작구이는 숙주나물이랑 버섯도 함께 나오는데!

잘 구워서 오리고기에 야무지게 싸 먹었죠. ㅋㅋㅋ

엄마도 대만족하셨어서 다음엔 남편이랑 엄마 모시고 또 가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