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아디디스운동화 #울트라부스트21 이야기 함께해요.

 

꿈남편은 아디다스 울트라 부스트 팔리와 나이키 에어맥스 90프리미엄를 신고 있습니다.

나이키 운동화는 작년 말 쯤... 억지로 커플운동화라고 우겨서 ㅋㅋ 구입했고,

바닥 갈라짐으로 환불 받은 후 다시 구입한 울트라부스트 팔리는

다시.... 바닥 갈라짐이.. 있어.. 운동할 때만.. 신게 됐죠.

편안함은 아디다스 운동화가 더 좋기에 상대적으로 많이 신게되는데

운동화 바닥 갈라짐은 그런 이유도 한 몫 했을겁니다.

최근엔 거의 재택근무를 해서... 외출은 거의 안 했지만,

그래도 출근하는 날엔 좀 더 편하게 신을 신발이 필요해!!!라고.. ㅋㅋ 외친 꿈남편.

결국 다시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를 구입하게 됐습니다. ㅋㅋㅋ

 

#울트라부스트21 #FY0389 를 구입했는데요.

사실.... 이 운동화는 플랜B 였습니다. ㅋㅋㅋ

파랑색에 노랑...색 포인트... 보자마자 괜스레 미니언즈가 생각냈던.. 색상이 있었죠.

근데... 저희 사이즈는.. 이미 품절..... 지난 번 제대로 커플운동화를 맞추지 못 했으니.. ㅋㅋ

이걸로 제대로 맞추자싶어, 본사에 문의까지 했으나 추가 입고 예정없음으로

결국.... 또 다시 꿈남편만... 이 아이를 구입하게 됐네요. ㅋㅋ

일단, 팔리와 커플느낌으로 구입한 제 퓨어부스트는 끄떡 없으니.. ㅋㅋ

잘 아껴 신다가 다음번엔 제대로 커플운동화 사고 싶네요. ㅋㅋㅋ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울트라부스트21도 색상별로 사이즈가 빠진 것들이 많아요.

그래도 꿈남편이 구입한 이 아이는 사이즈가 거의 남아있는 편이랍니다.

 

처음 색상을 선택할 때 고민한 건.. 당연히.. 남아있는 사이즈가 있는 운동화! ㅋㅋㅋㅋ

사이즈로 먼저 검색 후 가장 맘에 드는 아이를 골랐는데 바로, #UltraBOOST21 FY0389 이였어요.

기존에 신었던 팔라와 분명 다른 스타일이지만

그래도 최대한 다른 신발인 게 티가 나길 원했습니다. ㅋㅋ

같은 어두운 색의 계열이나, 색상 차이도 있고 포인트로 들어간 형광주황색 덕분에 칙칙해 보이는 것도 없었죠.

사진보다 실말이 훨씬 이쁘고!!! 신발을 신었을 때 더 이쁘답니다.

 

한달 정도 신어본 결과,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역시나 착용감.....

부스트 캡슐을 6% 증가시킨 제품이라는데..

꿈남편은 팔리보다 2배정도 ㅋㅋ 편안하다고.. ㅋ 말하더라구요.

팔리는 이미 신은지 좀 됐기에, 살짝 가라앉은 것도 있겠는데,

짱짱함이라고 할까요? 탄력이 아주 좋고 쿠셔닝 부분에서 대단히 대만족 중이에요. ㅋ

 

운동화 바닥의 보완도 무척 맘에 들었습니다.

바닥 갈라짐을 덜 걱정해도 될 듯한?? ㅋㅋ

뿐만 아니라, 해양 플라스틱 폐기물을 재활용한 소재인

팔리 오션 플라스틱/Parley Ocean Plastic을 함유한 고성능 재생소재, 프라임 블루/PRIMEBLUE

사용한 것도 울트라부스트21을 구입한 이유 중 하나랍니다.

다만 신발 입구가 다소 좁은 듯해 처음에 불편해 했습니다만... 금방 적응됐다고 ㅋㅋ

 

이번에 다시 아이다스 운동화를 구입하면서... 꿈부부는.. 말했습니다..

와... 이제 진짜 울트라 부스트만 신겠구나 ㅋㅋㅋ 이 편안함을 놓칠 수 없어...요.

저는 퓨어부스트만 있고 울트라 부스트는 남편 운동화로 잠깐 체험?만 해본.. 상황.

저도 다음엔 울트라 부스트로 갑니다. ㅋㅋㅋ

또 한편으론 23만원이라는 운동화 가격이 부담이 되기도 합니다만,

우리에겐 할인과 쿠폰이 있잖아요?? ㅋㅋ

지난 5월 당시.. 패밀리워크였는지.. ㅡㅁㅡ 할인받고 쿠폰 적용해 18만원 정도에 구입했답니다.

거의 운동화만 신는 꿈부부에게는 나쁘지 않은 선택.

편안한 운동화 찾는 분이라면, 울트라 부스트!! 추천 추천이요!!!!

 

꿈모시 후기) 아디다스/Adidas 울트라부스트팔리/UltraBOOST Parley AC7836
https://ggumosi.tistory.com/631

 

꿈모시 후기) 아디다스/Adidas 울트라부스트팔리/UltraBOOST Parley AC7836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아디아스 운동화, UltraBOOST Parley AC7836 이야기 함께해요. 나이키 페가수스 이후 일곱번째 커플 신발이 될뻔했던? ㅋㅋ 울트라 부스트 팔리 ㅋ 이 운동화를 사려

ggumosi.tistory.com


꿈모시 후기) 아디다스/Adidas 퓨어부스트 GO W/PureBOOST GO W B75824+아이다스 팔리 A/S 환불
https://ggumosi.tistory.com/782

 

꿈모시 후기) 아디다스/Adidas 퓨어부스트 GO W/PureBOOST GO W B75824+아이다스 팔리 A/S 환불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아디다스운동화 #퓨어부스트GOW #아이다스팔리AS환불 이야기 함께해요. 꿈모시 후기) 아디다스/Adidas 울트라부스트팔리/UltraBOOST Parley AC7836 https://ggumosi.tistory.co

ggumosi.tistory.com

  1. 파이채굴러 2021.07.09 14:50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