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일상) 그린피스/정기후원+뜻밖의 선물/접시+보드게임/할리갈리+스타벅스+79파운야드/크로플

꿈모시 2021. 3. 26. 22:59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일상이야기 함께할께요.

 

그동안 기회될 때마다 일시후원했던 #그린피스

꿈부부는 다른 기관에서 꽤나 오래 정기후원을 하기도 했지만,

여러가지 상황을 겪은 후 그때 그때, 일시후원을 하곤 했습니다.

그러다 이번에 그린피스 정기후원을 결정했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우리 조카님들.

사랑스럽고 귀한 내 조카님들이 더 오래 살아갈 이 지구가 기후변화로 위기를 맞아하고 있죠.

생활 속에서도 지구를 지키고자 작은 노력을 하는 중인데

작은 금액이지만 이 후원으로 아이들이 살아갈 지구가 더욱 건강해지길 간절히 바라고 또 바래봅니다.

 

 

#뜻밖의선물 로 접시와 컵 등을 받았습니다.

여러가지 식기를 받게 됐는데 하나같이 다 맘에 들어요.

먼저 데코뷰 골드라인, 접시 하나와 유리컵 두 개.

 

골드라인 빈티지 파스타볼은 깔끔한 화이트 색에 엔틱한 디자인!!

테두리는 금색 페인팅으로 고급스럽고 무게감은 약간 있습니다.

파스타는 물론 어떤 요리를 담아서 돋보이게 할!!!말한 접시!!!

덕분에 요즘, 파스타 만들 맛이 나네요. ㅋㅋ

 

소피 골드라인 유리컵은 300ml 와 420ml 두가지인데 저희가 받은 건 420ml.

이 역시 골드 페인팅으로 고급스러움이 가득하고 무게감도 좀 있는 편이랍니다.

아메리카노에 얼음 잔뜩과 아이스 카페라떼로 기분 up!!

요즘 꿈부부의 단골 커피잔이에요.

 

포르투갈 #메세라미카티에라 , #줄리엣디너접시 & 사이드플레이트.

줄리엣 디너접시는 크림 핑크색이며, 사이드 플레이트는 크리스탈 블루.

두가지 접시 모두 실물이 더더! 이쁘신 ㅋㅋㅋ 그리고 생각보다 가벼워서 더 호감이 간답니다.

 

#쓰임 접시는 키엘로 원형접시와 뉴라움 육각접시.

#키엘로원형접시 는 중 사이즈고 크림화이트 색상입니다.

#뉴라움육각접시 는 대 사이즈이며 클래식 민트색.

생각지 못하다가 집에 접시가 많아져서, ㅋㅋ 그릇정리대까지 구입하게 됐는데요.

뜻밖의 선물을 보내주신 지인분께 이 자리를 빌려 감사의 인사를 다시 한번 전합니다.

 

 

루미큐브에 이어!! 정복해야 할 두번째 보드케임은 할리갈리.

사실.. 저도 할리갈리 좀 합니다. 첫째 꿈조카를 거뜬히? ㅋㅋ 이기거든요. ㅋㅋㅋ

뭐.. 당연한 결과인데 조카가 종 가까이에 손을 올리고 하는 경우가 있어.. 제가.. 그러지 말라고 한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ㅋㅋ 와 꿈남편..... 진짜 장난 아니예요. ㅋㅋㅋ

언제 할리갈리 특훈을 받았는지... 제가 매번 지고 있어요.

저도 어느 순간... 조카처럼 종에 손을 올리게 되더군요. 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꿈남편을 이기기 위해 명연습을 해야겠어요. 으하하하하하하하하

 

 

볼일보고 꿈남편과 집으로 돌아오는 길.

조금 고단한 하루인지라, #스타벅스 #드라이빙스루 에 들려 커피 사왔지요.

#부드러운티라미수롤#클라우드치즈케이크 도 사왔어요.

롤은 그냥저냥 꽤 맛있었고... 클라우드치즈케이크는...... 대박!! 맛있어서 완전 반했네요. 이힛

 

 

집콕 이어가던 어느 날, #79파운야드 에서 커피랑 #크로플 배달했죠.

79파운야드 크로플은.... 배달해도 맛있던데요??

헉.. 이밤.... 크로플....이 급 생각나는... ㅡㅁㅡ 악!! 참아야 합니다. ㅋㅋ

우리 잇님들 오늘은 어떤 하루 보내셨나요??

저는 이런 저런 일이 많아 좀 바쁘게 지내고 있는데,

어느 새 산수유 나무와 목련, 매화에도 꽃이 피고 있더군요.

이 아름다운 봄 날, 모두 더욱 건강 유의하시고 매일매일 행복하세요.

 

도봉 가볼만한곳/도봉역 정원 레스토랑) May Dining/메이다이닝
https://ggumosi.tistory.com/993

 

도봉 가볼만한곳/도봉역 정원 레스토랑) May Dining/메이다이닝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도봉가볼만한곳 #도봉역정원레스토랑 #메이다이닝 이야기 함께해요.     #MayDining 은 힐링캠프 촬영지로도 유명한 곳이랍니다. 1호선 도봉

ggumosi.tistory.com

꿈모시 후기) gs25 편의점,경복궁&성산일출봉 맥주+영화관 팝콘/카라멜믹스+견과류 믹스넷
https://ggumosi.tistory.com/1037

 

꿈모시 후기) gs25 편의점,경복궁&성산일출봉 맥주+영화관 팝콘/카라멜믹스+견과류 믹스넛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우리 잇님들 지난 크리스마스 연휴 즐겁게 보내셨나요?? 꿈부부는.. ㅋ 내내 집콕했지만... 어찌나 잘 챙겨먹었던지.. 더더욱 포동이가 됐답니다. 으하하하하. ㅋㅋㅋ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