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부천 배달 맛집> 파파존스/미트볼 페퍼로니 오리지널 크러스트&미트 파파스파스타+버거킹/직화소불고기버거&콰트로치즈 와퍼주니어

꿈모시 2021. 1. 18. 15:59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배달맛집 #파파존스 #버거킹 이야기 함께해요.

 

꿈남편은 요즘 파파존스에 완전히 빠져있답니다. ㅋㅋㅋ

무엇보다 피자는 플라스틱 쓰레기가 적어서 더더 자주 주문하게 되는거 같아요.

 

이번엔 피자와 같이,

미트 파파스 파스타도 주문해봤는데요.

꿈부부는 이상하게 피자집에서 배달오는 파스타가 넘넘 맛있더라구요. ㅋㅋ

 

지난 번엔 크림종류를 골랐고 이번엔 미트를 선택했는데,

개인적으로는 미트가 더 취향에 맞더라구요.

다만, 파스타 소스가 좀 더 들어가 있었음.. 하는 작음 바램이 있긴 했답니다. ㅋ

 

종종 주문했던 수퍼 파파스 오리지널 크러스트 대신,

신제품인 #미트볼페퍼로니피자를 주문해 봤습니다.

고민고민하다가 할인을 하고있기도 하고 괜스레 궁금해서 주문했던건데..

오잉?? ㅋㅋ 이거 진짜 진짜 취향저격!!!!!!! 파파존스만의 진한 피자 맛이 good!!!

피자 토핑으로 올려진 미트볼도 맛있고!!! 갈릭 디핑소스에 찍어 먹으면 더더 맛있고!!!

또 이렇게 한동안.. 그는.. 이 피자를.... 계속 떠올릴 듯 합니다. ㅋㅋㅋㅋ

 

꿈부부는.. 버거킹 진짜 좋아라해요.

ㅋㅋ 햄버거도 취향에 꼭 맞는 브랜드가 있잖아요.

원래 저는 ㅁㄷㄴㄷ파 였는데 꿈남편이 버거킹을 넘 좋아해서,

남편따라! 변심.. ㅋㅋㅋ 이제는 거의 버거킹만 주문하고 있답니다.

기본 와퍼를 시작으로, 언젠가는 몬스터x를, 또 어떤 순간에는 불고기와퍼를.., ㅋ

 

현재는 직화 소불고기 버거와 콰트로 치즈 와퍼에 완전 반해있답니다.

넘 맛있어요!!! 저는 직화 소불고기 버거를!! 꿈남편은 콰트로 치즈 와퍼를 먹는데!!!

아쉬운 게 있다면.... 직화 소불고기 버거가... 큰 사이즈가 없다는 거!!!

저는.. 괜찮은데. ㅋㅋ 꿈남편이 작다고 아쉬워하더라구요 오호호호호!! ㅋㅋ

 

햄버거는 언제 먹어도 맛있고!!

감자튀김까지!! 맛있게 냠냠!!!

따끈한 감자튀김은 더더더 맛있는 거 같아요.

 

햄버거 역시 플라스틱 쓰레기가 많이 배출되지 않아 자주 시켜 먹고있죠.

거기다 간단하게 손쉽게 먹을 수 있어서 더 좋구요. 설거지 거리가 없는 건,

주부습집인 저에게는 환영할 일이기까지 해요.

코로나가.. 길어질 수 록.. 배달횟수는..... 상상초월.. 흑흑...

꿈부부네 뿐 만 아니라 양가 어른댁에도 종종 배달을 시켜드리니 슈퍼 클럽도... 금방 사라지네요.

그래도 오랜만에 확진자가 좀 줄었더라구요. ㅠㅁㅠ

모두 사회적 거리두기에 적극 동참해서 안정세를 찾기를 바라고 또 바래봅니다.

 

<부천 작동 카페/까치울역 브런치 카페> TREATS/트릿츠
https://ggumosi.tistory.com/1004

 

<부천 작동 카페/까치울역 브런치 카페> TREATS/트릿츠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작동브런치카페 #까치울역브런치카페 #TREATS 이야기 함께해요.   오랜만에 꿈남편과 브런치 즐기려고 #트릿츠 를 찾았습니다. 부천 작동은 은근 주차가 어려

ggumosi.tistory.com

<사당역 파스텔시티 맛집>코코이찌방야+<사당역 맛집>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 사당점
https://ggumosi.tistory.com/991

 

<사당역 파스텔시티 맛집>코코이찌방야+<사당역 맛집>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 사당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사당역파스텔시티맛집 #코코이짜방야 와 #사당역맛집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사당점 이야기 함께해요.   업무를 마치고 조금 늦은 점심식사를 위해 찾아간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