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인천 만수동 맛집> 신두리/新두리숯불갈비+<만수동 카페>만수야커피먹자

꿈모시 2017. 1. 13. 13:36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인천 만수동 新두리숯불갈비과 완전 단골이 된 만수야커피먹자 이야기 함께해요.


그동안 갈비탕을 먹으러 정말 여러번 찾아갔던 신두리.
고기 한번 먹어보자 먹어보자 하다가 드디어 먹어봤답니다. ㅋㅋㅋ

  

건물 1층에 20대?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있구요.
계단으로 올라가 2층이 식당이랍니다.
다른 1층 공간은 식사 후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준비되여 있어요.




좌석마다 칸막이가 있고,

  
이번에 알았는데 룸도 따로 있었습니다.


뭘 먹을까 고민고민,
생삼겹살2인과 돼지왕갈비1인을 주문했어요.


깔끔하게 나오는 기본 반찬들.
샐러드며 잡채 김치전, 겉절이도 다 맛있어요.
리필도 여러번 해주신답니다.




고기랑 같이 나온 버섯과 양파.
구워서 같이 먹으면 꿀맛이죠?


시원한 동치미도 좋구. 맛있게 냠냠.
근데.. ㅋㅋ 저 구워진 고기는 안찍었네요 ㅋㅋ


돼지왕갈비도.. ㅋㅋ 이렇게만 찍고.. ㅋㅋ 너무 열심히 먹었나봐요.
고기 괜찮더라구요. 무엇보다 반찬이 쏙 맘에 들어서 제대로 먹방을 했답니다.

  

 

 

 


고기를 맛있게 먹고 완전 단골된 ㅋㅋ 만수야 커피먹자(http://ggumosi.tistory.com/180)!!!로 출동!!
신두리도 그렇고 이곳도 벌써 3번정도는 포스팅에 등장했기에

앞으로는 간다해도 ㅋㅋ 일상에 등장하게 될 듯합니다.






갈때마다 달라지는 케익들. 이날은 케익을 고르지 않았는데요.
앞으로 꾸준히 다니면 모든 케익들 다 먹어볼거예요!! 음하하하하!!

  

커피도 언제나 마시는 카페모카와 에소프레소 마끼야또♡




라떼 아트가 이뻐서 더더 이곳을 찾게 되는거 같아요.
요즘 일부러 라떼 아트 해주는 곳을 가고 있구요. ㅋ


요즘은.. 여행을 다니지 못해서.. ㅠㅠ
맛집이나 카페 가는 재미뿐인데요.
그런 재미에 요즘 다이어트가.. 좀 더뎌지고 있지만
이렇게라도 즐거운 데이트 할 수 있어 좋네요.

오늘은 어떤 하루를 보내고 계신가요??
매일매일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