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 논현역 맛집> Marvel Steak/마블스테이크

꿈모시 2016. 12. 26. 14:0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블로그 리뷰 500개 이상, 인스타그램 1,000개 이상의 게시물로 검증되는 핫 플레이스!!!!

반포동/논현역 맛집, Marvel Steak/마블스테이크 이야기 함께해요.



마블스테이크는 7호선 논현역 3번출구로 나와 바로 보이는 미니스톱 골목으로 조금 올라가면 바로 발견하실 수 있어요.

대중교통 이용해도 역에서 광장히 가까워서 좋고 건물지하 주차장에 무료주차이기 때문에 차량을 가져가도 좋아요.


영업시간은 11시30분 - 22시 00분 (라스트오더 21시00분)이며 연중무휴인데요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요. 브레이크 타임은 15시-18시 (주말 및 공휴일 16시-18시)이니 이 시간을 피해서 방문하셔야한답니다.

  


내부는 빨강벽돌과 모던한 인테리어가 아주 깔끔해요.

워낙 인기가 많은 곳이라 그런지 예약석도 눈에 많이 들어왔는데요.




흑백의 바닥 타일이며 원목 테이블이 이국적 분위기가 나기도 한답니다.






제가 메뉴를 보는 동안 꿈남편은 카메라사진?을 찍었네요 ㅋㅋㅋ


물과 김치도 자리마다 준비되여 있습니다.



기존의 피클이 나오는 곳들과는 다른 점이기도 하고

엄마도 김치 덕분에 더 맛있게 식사를 하셨답니다. 


  


뭘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다양하게 먹고 싶어서 저희는 3人심플러를 선택했어요

그리고 스테이크는 마블함박 스테이크, 칠리치즈함박 스테이크, 매콤마요함박 스테이크,

갈릭아이올리함박 스테이크, 토마토함박 스테이크를 주문했는데요.

대부분 함박스테이크 하면 한가지만 선택할 수 있는데 5가지나 먹어볼 수 있고

다른 곳에서는 먹어볼 수 없는 메뉴들도 눈에 보여 더 좋았네요.



짠!! 이렇게 5가지가 등장!!!!

이런 비주얼 좋아요 좋아요 ㅋㅋㅋ


 

 

파인애플과 계란후라이가 올려져있는 마블함박 스테이크.




할리피뇨와 살사의 특제 조합으로 만들어진 드레싱이 함께인 칠리치즈함박 스테이크.



마블스테이크에서 가장 많은 매니아를 보유하고 있는 매콤마요함박 스테이크.

​청양고추와 마요소스가 올려져 있답니다.




갈릭 디핑소스에 마늘후레이크까지 올려진 갈릭아이올리함박 스테이크.

 



 

상큼한 토마토 소스의 토마토함박 스테이크. 



이렇게 5가지가 너무나 먹기 좋게 나와요.

시선을 사로잡죠? 괜히 핫플레이스가 아닙니다!!!


함박스테이크 가운데 코울슬로가 있구요.


스테이크가 올려진 판은 이렇게 빙그르르 돌아간답니다!!!

그래서 어떤 자리에 앉던 골고루 먹을 수 있어요 음하하하하!!!




 

빵이랑 밥 따뜻하게 해서 나오는데

오랜만에 빵.... 꿀맛있더라구요 모닝빵 따끈하게 해서 먹음 더 좋은거 같아요.

자 이제 본격적으로 함박스테이크 먹방을 시작합니다.



함박스테이크 속으로 들어가는 달걀노른자!!!

집에서 함박스테이크 먹을때 이렇게 꼭 반숙을 하는데!!

달걀후라이도 전문점은 다르네요 ㅋㅋ



파인애플이랑 함께 냠냠!!

함박 아래 숙주나물도 함께 먹으면 더 일품이에요.



또 다른 함박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아!!!! ㅋㅋㅋ 하세요 잇님들!!! ㅋ




다섯가지의 함박스테이크가 하나같이 다 맛있었는데요!!!

특히 인기가 많다는 매콤마요함박 스테이크!!!! 대박대박 대대박!!!

다른 함박스테이크는 취향에 맞게 드시더라도 이건 무조건 주문하시길 추천추천합니다.

다양한 맛의 함박스테이크를 한번에 거기다 맛도 좋아서 반해버렸습니다.



무엇보다 이곳은 매일 아침 직접 반죽해서 만드는 고기 패티를 사용하는데요

모든 함박은 당일날 반죽한 것들로만 만들어지기 때문에 신선하기까지 하답니다.

논현 매장에서만 한달에 5,000개 이상이 판매되는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국내에서 유일하게 그릴향으로 불맛 나는 함박스테이크가 있는 마블스테이크!!

금액까지 저렴해서 더더 좋네요.

  


매달 기부는 물론 2016 베스트 맛집이기도 하니

근처 가시면 함박스테이크 먹방해보세요!!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식사를 무료로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