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사당역 맛집> 바른식 시골보쌈&감자옹심이+<사당역 카페> 태양커피

꿈모시 2021. 6. 12. 16:33

안녕하세요. #꿈모시 입니다.

오늘은 #사당역맛집 #바른식시골보쌈&감자옹심이 와 #사당역카페 #태양커피 이야기 함께해요.

엄마 모시고 꿈남편과 함께 출동한 바른식시골보쌈&감자옹심이 별관.

제가 업무차 사당역을 방문했는데 일이 늦어 저녁식사이 다 됐더라구요.

마침 꿈남편이 근처로 회사를 다니고 있으며 친정댁과도 가까워 급 만남이 이뤄졌습니다.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보쌈이 생각났고 엄마께서 맛있는 집이 있다며 저희를 안내해주셨답니다.

 

어른 3명이 방문해서 시골보쌈 3인을 주문했고, 쟁반막국수도 추가했어요.

양이 어떨까 싶어.. 직원분께 여쭤봤더니 양이 좀 많을 거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하지만 저희는... 저희를 믿어요 ㅋㅋㅋ

그리고 배가 무지 많이 고팠던지라 그냥 넉넉하게 주문했답니다.

 

주문하고 순두부찌개를 가스렌지에 올려주시는데요.

보쌈을 주문해서 나온듯도 하고...

아무튼 달걀과 함께 세팅해 주신답니다.

 

양배추 야채샐러드와 쌈장, 새우젓, 마늘과 고추가 나오고 시골보쌈 3인도 등장이요.

상추와 깻잎에 무채와 양파무침, 보쌈김치가 같이 나와요.

먹음직스러우면서도 깔끔한 비주얼!!!

 

근데.... 보쌈 양은 생각보다는 좀 적었습니다.

고기자체는 정말 부드럽고 야들야들하니 아주 맛이 좋았으며,

보쌈김치와 무채 역시 꿀맛이였지만....

가격대비... 양은 좀 적다고 느껴졌어요.

 

그나마 쟁반막국수.. 양이.. 어마어마해서 ㅋㅋ 괜찮았습니다.

직원분이 양이 많을거라고 하신 건... 막국수의 양이 많아서 그러셨던 걸로 짐작이 됐는데요. ㅋㅋㅋ

막국수는 야채면 야채, 면도 푸짐했어요.

 

다른 것보다.. 이 순두부찌개요. 진짜 대박 맛있었어요!!!!!!!!!

서비스로 나온 메뉴라 기대를 안했는데 완전 만족스러웠어요.

국물도 시원하니 맛있었고 보글보글 찌개에 달걀 하나 탁 넣은 것도!! good!!!

막국수의 양이 많아 배가 불러 그냥 찌개만 맛봤는데

다음에 기회가 되면 공기밥 주문해서 밥 제대로 비벼 먹을래요!!!


방배동의 유명카페, 태양커피!!!

사당역에도 생겼습니다.

진작 이곳이 생긴 건 알았지만 이제서야 찾았는데요.

이 날은 웬일로 줄도 없고 여유가 있더라구요.

처음 이곳을 발견했을 때만 해도 꽤나 북적였거든요.

 

이곳 역시 좌석은 4개정도 뿐이며 메뉴 또한 심플합니다.

저는 언제나처럼 고민도 없이, 아인슈페너 2번 : 에스프레소 + 우유 + 크림을 골랐고

꿈남편은 콜드브루 + 크림의 3번을 골랐어요.

 

엄마께선 커피를 안 드셔서 저희것만 주문했기에 걸어가며 마시려고 했는데.. 갑자기... 한두방울씩 떨어지는 빗줄기...

어쩔 수 없이... 카페 내부에서 잠깐 마셨는데 .. 아인슈페너 2번이야 말해 뭐할까요?? ㅋㅋ

다만... 저는 엄마가 살짝만 맛보신다고 하시곤.. 크림만 반 이상 드시는 바람에.. 헉!!! 엄마.. ㅠㅁㅠ

그래도 크림 역시나 맛있고 달달함 최고!!! 조금밖에 안 남았지만 커피와 잘 나눠 ㅋㅋ 마셨답니다.

꿈남편이 주문한 3번, 크림은 또 다르더라구요. 달달함 보다는 약간 더 고소함? 그리고 좀 더 묽은 느낌!

두가지의 크림이 차이가 있어서 한번씩 드셔보시고 취향에 맞는 커피 선택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사당역/사당동 맛집> 긴자료쿄/GINZA RYOKO 사당점

https://ggumosi.tistory.com/893

 

<사당역/사당동 맛집> 긴자료쿄/GINZA RYOKO 사당점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사당역맛집 #사당동맛집 #긴자료쿄사당점 이야기 함께해요.   봄나들이도 봄 나들이지만,,, 식사를 하러 가는 것도 조심스러운 시기. 하지

ggumosi.tistory.com

 

<안국역 카페> 창덕궁 뷰, 회화나무

https://ggumosi.tistory.com/1084

 

<안국역 카페> 창덕궁 뷰, 회화나무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창덕궁뷰카페 #안국역카페 #회화나무 이야기 함께해요. <창덕궁/Changdeokgung> 봄 날, 고운꽃분홍의 만첩홍매화 그리고 봄꽃 ggumosi.tistory.c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