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남양주 다산 맛집> Rolling Pasta/롤링파스타 다산지금점

꿈모시 2021. 3. 30. 19:45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남양주맛집 #다산맛집 #롤링파스타다산지금점 이야기 함께해요.

 

백종원 대표님의 이탈리아 레스토랑, Rolling Pasta.

우리 잇님들 블로그를 통해 이미 여러번 포스팅을 본지라 꼭 한번 가보고 싶었답니다.

제가 사는 부천에도 매장이 있는 듯 했는데 다산쪽에 볼일보러 갔다가 급 찾아가게 됐어요.

주차장은 건물 지하주차장에 하시면 되는데 주차공간은 협소한 편이라... 좀 애를 먹기도 했네요.

그래도 다행히 나가는 차가 있어 주차 완료 후 2층으로 올라갔답니다.

 

카페 분위기로 연출된 레스토랑 내부.

좌석간 간격도 있는 편이고 대부분이 4인석이며, 창 밖을 볼 수 있는 바좌석도 있어요.

곳곳에 알록달록 풍선들이 있어 귀여운 느낌도 난답니다.

 

저희는 가장 구석 2인석에 자리를 잡았는데...

와!!! 이미 알고 가긴 했지만 여기 진짜 가격이 착하더라구요!!!!!

다시 한번 깜놀!!!! 그래서 더 고민을 했답니다. 으하하하하하. ㅋㅋㅋ

먼저, 스테이크 크림 파스타와 비프 필라프를 주문하고 크림치즈 샐러드와 청포도 에이드도 추가했는데요.

나중에.. 메뉴 나오고 나서야.. 왜 두가지 다 고기가 들어가는 메뉴로 주문했는지.. 의문...

꿈남편은... 제 갸우뚱에.. 제가 그냥 고기가 먹고 싶은가 보다 했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사실 로제크림 쉬프림 파스타를 골랐다가 주문 직전에 바꾼 거였어요. ㅋㅋ 그 생각을 미처 못 했었네요.

 

물이며 식기, 피클 등은 다 셀프입니다.

가격이 저렴한만큼 우리가 해야할 것들이 있지만,

전혀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았답니다. 저렴한 가격!! 가성비 최고!! ㅋㅋ

 

싱싱한 야채와 크림치즈가 꽤 많이 올려진 크림치즈 샐러드.

근데.. 드레싱이 좀 아쉽더라구요. 개인적인 바램으론 좀 더 드레싱을 뿌려주셨음 싶었답니다. ㅋㅋ

지금 생각해보니.... 그냥 드레싱을 좀 더 요청할 껄 그랬나 싶어요. ㅋㅋ

여하튼 크림치즈는 맛있었구요. ㅋㅋ 에이드도 달달!!!했어요.

 

메뉴 전달하고 쿨하게!! 돌아가는 로봇 ㅋㅋㅋ

접시를 테이블에 내리고 확인 버튼을 누르면 방긋 웃어주고는 ㅋ 쌩 하고 간답니다. ㅋㅋ

완전 귀여워요 ㅋㅋㅋ 촤롸라~ 휘날리는 화려한 뒤태! ㅋ

 

양도 괜찮았던 스테이크 크림 파스타.

면도 좋았고 고기도 많이 들어 있더라구요.

무엇보다 크림!! 진하고!!! 맛있었어요. 완전 만족!!!

 

비프 필라프는 매콤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꿈남편은 양이 좀 적다고 했는데 그래도 먹고나니 꽤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앞에서도 언급했듯이. 금액대비!!! 넘넘 좋았어요.

메인메뉴 2개에 샐러드, 음료에도 2만원 대 초반!!!! 대대박!! ㅋㅋ

 

계산하고 나갈 때, 사탕 득템.

그리고 매장 바로 앞에 솜사탕 기계도 있어서 아이들은 신나서 받아가더라구요. ㅋㅋ

저도 받아볼까 했지만.. ㅋㅋ 기다리는 어린이들이 많아서 아쉽지만.. ㅋㅋ 포기 했네요.

다음에 또 가게 된다면, 솜사탕.. 저도 받아 볼래요. ㅋㅋ 이힛!

우리 잇님들 오늘은 어떤 하루 보내셨나요?

매일매일 더 소중히. 내일은 더 행복하세요.

 

<김포 맛집> 대나무 가득한 레스토랑,BAMBOO15-8/뱀부포레스트

ggumosi.tistory.com/1067

 

<김포 맛집> 대나무 가득한 레스토랑,BAMBOO15-8/뱀부포레스트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김포맛집 #대나무가득한레스토랑 #뱀부포레스트 이야기 함께해요. 꿈부부는 결혼기념일이나 생일을 기념하여 여행을 자주 다녔습니다. 작

ggumosi.tistory.com

양주 가볼만한곳/양주 정원 레스토랑) 헤세의정원/그릴 휘바

ggumosi.tistory.com/986

 

양주 가볼만한곳/양주 정원 레스토랑) 헤세의정원/그릴 휘바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양주정원레스토랑 #헤세의정원 #그릴휘바 이야기 함께해요. <북한산뷰 카페> 은평한옥마을,1인 1잔 https://ggumosi.tistory.com/971     은평한옥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