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후기) gs25 편의점,경복궁&성산일출봉 맥주+영화관 팝콘/카라멜믹스+견과류 믹스넛

꿈모시 2021. 1. 23. 17:3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우리 잇님들 지난 크리스마스 연휴 즐겁게 보내셨나요??

꿈부부는.. ㅋ 내내 집콕했지만... 어찌나 잘 챙겨먹었던지.. 더더욱 포동이가 됐답니다. 으하하하하. ㅋㅋㅋ

오늘은 #gs편의점 #경복궁맥주 #영화관팝콘 #믹스넛 이야기 함께 할텐데요.

크리스마스때의 일이 아닌, ㅋㅋ 집콕하던 어느 주말의 이야기랍니다.

크리스마스 먹방 이야기는 다음에 하도록 할께요.

 

꿈남편이 최근까지 즐겨마셨던 #성산일출봉맥주

하지만 안타깝게도, 꿈남편은 현재 허리디스트 진단을.. 받고...

술을 마시지 못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이 날 이후로 술을 못 마시고 있어요. ㅜㅁㅜ

 

그 탓에... 안주로 구입했던 믹스넛 역시... 반통 그대로 남아있답니다.

땅콩과 아몬드, 호두 등등. 구성도 좋고!! 맛도 좋은데..

그나저나.. 어깨통증으로 고생한지가... 언제인데.. 이제는 허리디스크라니.. 흑흑

내 남편!!!! 직업병으로 병원을 너무 자주 가네요. 우리 아프지 말자!!!

건강해야 술도 마신다고!!! 좀 더 건강에 신경도 쓰고 다이어트도 해야겠다 또 한번 다짐했네요.

거기다.. 먹방도.. 좀. 멈춰야하는데.. 흠.. 아... ㅋㅋㅋ

 

무엇보다 멀리해야하는 게 과자인데.......이 맛있는걸.... 어쩌죠?? ㅜㅁㅜ

#영화관팝콘 은 꿈남편이 맥주 마시는 동안.. ㅋㅋ 제가 먹방하는 과자로,

꿈남편이 맥주 고르는 동안 우연히 발견하고 먹기 시작했죠. 근데 자꾸 생각나서 큰일이에요. 흑흑

카라멜팝콘과 믹스되어 넘넘 달콤하고 맛있어서, 결국 저는 또 ... 사 먹게 될 거 같네요.

평소 팝콘 좋아하시는 분들께 살짝 추천합니다.~~~~~

 

꿈모시 후기) gs25 편의점/서울우유 흰우유 아이스크림+딸기샌드위치
https://ggumosi.tistory.com/1029

 

꿈모시 후기) gs25 편의점/서울우유 흰우유 아이스크림+딸기샌드위치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gs25편의점 #서울우유아이스크림 #딸기샌드위치 이야기 함께해요.   #서울우유흰우유아이스크림 또한, 오늘부터 운동뚱을 통해 알게됐습니다. 평소 우유맛

ggumosi.tistory.com

꿈모시 후기) 노브랜드/No Brand-아몬드 호두율무차+밀크티 오리지널+초코피넛 크레페
https://ggumosi.tistory.com/970

 

꿈모시 후기) 노브랜드/No Brand-아몬드 호두율무차+밀크티 오리지널+초코피넛 크레페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노브랜드 #아몬드호드율무차 #밀크티오리지널 #초코피넛크레페 이야기 함께해요. 몇주째 집콕이 이어지면서.... 카페는.. 물론... 제대로 외출한 것조차... 언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