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후기) 파리바게뜨/딸기생크림케익

꿈모시 2020. 4. 12. 16:36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파리바게뜨 #딸기생크림케익 이야기 함께해요.

 

  

 

 

 

올해는 유난히 제 생일관련 포스팅을 자주 하게 되네요.

그닥 특별할 거 없는, 여느 때와 별 다를 거 없는 그런 생일인데,,,,

코로나19로 외출을 자주하다보니 어쩔 수 없이, 이렇게 되고 있어요.

원래 제 생일이 지나면 금방 봄이 왔고 봄꽃 보러 이리저리 나들이를 부지런히 다녔을텐데...

그럼 이런 내용들은 자연스레 일상 포스팅으로 모여서 소소하게 올렸을 텐데,,,

올해 봄꽃 구경은 어쩌나.. 제발제발, 하루빨리 진정되길. 바라고 또 바래봅니다.

 

  

 

  

 

나들이를 맘껏 다니지 못하니 속상한 마음에 ㅋㅋ 케익 이야기은 시작도 하지 못했네요.

파리바게뜨 딸기 생크림 케이크는 제 생일 당일, 남편이 깜짝 선물로 들고 왔답니다.

이미 가족들과 생일 파티를 했지만 둘만의 파티를 하자고 사왔더라구요.

아시다시피 꿈남편은 정말 이벤트 못하는 사람이라 이렇게 케익만 들고와도 ㅋㅋ 감동이 됩니다. ㅋ

근데... 꿈남편이 초를 너무 많이 가져와서 당황... 이거 뭐야?? ㅋㅋ 우리.. 이러지 말자 ㅋㅋㅋㅋ

제가 30대인 건 다들 아실텐데.. 이 초로 인해 몇살인지 밝혀집니다. 뒷자리 수 만큼만 받아왔다고..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숫자라 가져왔다는데.. 여자의 나이는 평생을 모르고 살아야하거늘.. ㅋ

꿈남편 덕분에 강제 나이 공개 ㅋㅋ 으하하하하하하하하 ㅋㅋ 나 다시 돌아갈래!! ㅋㅋ

초에 불 붙이고 둘이 신나서 노래부르고, 파니랄 것도 없지만 그래도 좋더라구요. ㅋ

 

 

 

 

생일파티 만큼 좋은 이유는 케익이다!!!

저 케익 좋아라하거든요.

요즘은 카페 데이트도 못 다녔으니 더더 반가운 케익!!!!!!

 

 

 

  

 

생크림도 부드럽고 딸기도 아주 달았습니다.

파리바게뜨 케익 빵 원래 좀 맛있잖아요. good!!!

케익 중간에 딸기잼이 들어있어서 상큼하기까지!

케익 모양 역시 유명한 케익 전문점 못지 않아서 더더 맘에 들었어요.

완전 꿈모시 취향저격!!! 꿈남편 정말 고마워요! 이힛!!! ㅋ